달력

122020  이전 다음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아홉 번 승리를 거둔 이후..네 번 연속 10승 달성에 실패한 우리의 에이스 니퍼트 투수
과연 니퍼트 투수는 알고 있을까요..?? 우리나라의 이 '아홉수'라는 것을 말이죠..ㅠㅠ
오죽하면 제가 영어만 술술 잘 할 수 있다면 알려주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네요..^^;

대인배 베어스는 오늘 경기에서도 역시나 대인배의 면모를 어김없이 잘 보여줬습니다.
05년 트윈스에 입단을 했다가 박명환 투수의 보상선수로 베어스로 이적했다가 08년에
방출당하고 다시 트윈스의 신고선수로 들어와서 야구를 시작한 신재웅 투수에게 무려
2176일만의 승리라는 큰 선물을 안겨줬으니 말입니다..거의 6년에 가까운 시간이네요.

급성 장염으로 이틀 전 선발출장에서 빠졌다가 오늘 등판한 니퍼트 투수, 아직 완쾌가
안 된 것이 아닐까 걱정을 했는데 그것은 기우..6이닝을 던지며 두 점을 주기는 했으나
호투했는데 어제까지 폭발하던 집중타가 오늘은 침묵..-.-; 1회 말, 선두타자인 최주환
선수가 안타를 쳐내면서 좋은 출발을 했는데 믿었던! 오재원 선수의 병살..병살 뒤에는
안타가 많이 나오는데요 역시나 김현수 선수의 2루타 하지만 선취점을 내는 것은 실패

이 1회 말의 기회를 살리지 못 했던 것이..결국 상대방에게 승기를 넘겨준 것이 아닐까
보여집니다..안타는 두 팀이 여섯 개와 일곱 개로 차이가 없었지만..수비에서 집중력을
보인 트윈스 선수들이 더 돋보인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아홉수라는 늪에서 헤어나지
못 하고 있는 우리의 에이스 니퍼트 투수를 위해서 울 베어스 팬들..기를 모아주시어요.



아들넘이 9월 초에 군대가는데 드디어 입영통지서가..??



근데 입영통지서는 아니고 입영안내문이네요..ㅎㅎㅎ



옥수수를 두 자루(60개) 샀는데 야구장 가기 전에 옥수수 껍질까고 삶느라고 죽을 뻔..ㅠㅠ





변진수 투수가 보이네요





김재호 선수는 어디에..?? 윤석민 선수가 선발 라인업에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없네요..-.-





몸은 괜찮으신 거죠..??



어린이 팬에게 환하게 웃어보이는 재호재호



이런 잡지도 나왔네요..??



야구를 향한 열정..신재웅 투수













저도 기원합니다~!!













1회 말, 무사 1루에서 병살..ㅠㅠ




온가족이 다 장염에 걸렸었다는데 역시나..힘들지..??













안녕들 하시렵니까..??



김동주가 셋..ㅋ





선물을 받았는데 이거 뭘까요..??





물티슈인데요..이거 아까워서 어찌 쓰냐 말입니다..^^;





6회 초, 두 점을 따낸 트윈스



6회 말, 김현수 선수의 적시타로 드디어 한 점을 냈네요





악~!! 투명우산이 오늘 나왔더군요..으헐헐~ 갖고싶다..^^







트윈스 승~!!



힘내자, 우리의 두 용병님들~!!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27 11:13

    ㅋㅋ.. 저는 다른팀 휴지사서, 화장실용으로.. ㅎㅎ
    어젠, 두 이병규선수가 잘하더군요.. 라뱅이야 뭐 원래 잘쳤는데, 번트..햐..
    작뱅은 1루에 벽을 세우고...
    계속 위닝만 가져도 땡큐입니다만.. 이팀한테는 상대전적 막강하고 싶은 맘이..^^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28 10:56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