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경기가 끝난 후, 수훈선수 인터뷰를 하던 김선우 투수..울 팀이 2위가 됐다고 하더군요.
그 말에 담겨있는 뜻은..자신이 2위를 만들어냈다..이런 것이 아니었을까요..?? ㅋㅋㅋ
하긴 전혀 틀린 말이 아니죠..6이닝 동안 단 석 점만을 내주는 좋은 피칭을 했으니까요.

어제 많은 안타를 쳐냈는지라..오늘은 타격이 다소 부진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다
기우였네요..어제 경기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먼저 점수를 낸 팀은 트윈스..하지만 요즘
집중력을 보이고 있는 베어스 선수들..두 점을 뒤지고 있던 5회 말, 안타 네 개와..볼 넷
두 개로 단숨에 다섯 점을 내면서 역전에 성공했습니다..특히 정수빈 선수 대신 출장한
정진호 선수가 1사 만루에서 2루타를 쳐내면서..팀의 승리에 견인차 역할을 했네요..^^

먼저 두 점을 냈지만 견제사와 세 개의 병살타 그리고 선발투수의 난조로 두 경기 연속
역전패를 당한 트윈스..무엇인가 실마리가 잘 풀리지 않는 것 같네요..어쨌든 후반기가
시작되자마자 두 번 연속 역전승을 거두니 정말 좋습니다..ㅎㅎ 69일만에 2위가 됐는데
내일 선발로 나오는 니퍼트 투수가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주기만을 바랄 뿐입니다..ㅎ







고마키 코치의 고향에서 많은 분들이 야구를 보러 왔네요







삼성 라이온즈 김창희 전력분석원







누구일까요..??











야구도 다시 올림픽에 나갈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손시헌 선수의 자리를 잘 메꿔주고 있는 재호재호



윤요섭 포수가 1군에 올라왔네요



정수빈 선수 대신 정진호 선수가 우익수를 맡게 됩니다



써니~!!



 





선취점을 낸 팀은 어제와 마찬가지로 트윈스



5회 초, 2루 견제사를 당한 서동욱 선수





열혈 외국인팬



안타 아냐..파울이야











역전 2루타를 때려낸 정진호 선수





단숨에 다섯 점 획득











요즘은 이런 식으로 홍보를..?? ㅋㅋㅋ



9회 초, 깔끔하게 세 타자를 잡아낸 고창성 투수









우리가 2위래..정말이야..??









오늘 경기 수훈선수는 김선우 투수와 정진호 선수



8개 구단에서 가장 멋진 팬이 바로 베어스 팬이랍니다



우리가 2위랍니다



날로날로 발전하고 있는 최주환 선수, 방송인터뷰를 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