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선발투수 알칸타라의 8이닝 10K 무실점 완벽한 피칭까지는 정말 좋았습니다..그리고 순조롭게

경기가 마무리될 줄 알았지요..하!하!하! 역시나 야구의 세계는 녹록하지 않더라구요..하!하!하!

마무리투수가 무사 만루를 만들어놓고 내려가다니..ㅠㅠ 그러나 야구의 세계는 참 오묘합니다.

 

불안할 것 같은 투수가 또 잘 막아요..결론은 뭐냐..승리의 여신이 울 팀의 손을..들어줬다는 것

올 시즌 첫 1군 경기에 올라온 홍성호 선수의 결승타..이것도 참 감동적인 이야기 아닌가요..??

이상하게 늘 쉽게 가지 못 했던..이글스와의 경기..이번 3연전은 완벽하게 잘 해낸 것 같습니다.

 

FA 출신들의 대화..??

 

내년에 져기로 와..??

 

무슨 얘기를 나누고 있는지 궁금하네요..ㅎ

 

미안해요..이름이 뭔지는 몰라요..^^;;

 

열심히 준비하셨네요

 

우리의 1선발

 

오늘 시구는 텐션 터지는 가수 바다 씨

 

표정 보고..ㅎㅎㅎ

 

양의지 선수의 표정이 어땠을지 무척 궁금함..ㅋㅋㅋㅋㅋㅋ

 

딸과 함께 즐거운 바다 씨

 

1군 콜업되지마자 적시타~!!

 

표정만으로 상황을 알 수 있죠..??

 

부산 사는 지인이 사인 좀 받아달라고 연락이 왔어요

 

응..?? 이게 무슨 상황..?? ㅋㅋㅋㅋㅋㅋㅋ

 

희생 플라이~!!

 

바보 나눔의 날 행사 때면 오시는 신부님..여전히 열응하시네요..ㅎㅎㅎ

 

외야플라이를 놓쳐버린......

 

반면 좋은 수비를 보여준..ㅋ

 

가수 이세준 씨..이분도 베어스 찐팬

 

피지컬 좋은 선수

 

과연 이대로..??

 

악~!!

 

음, 9회 초 

9회 초 무사 만루상황에 올라온 박치국 투수

 

한 점을 내줬지만 잘 막았습니다..ㅎㅎㅎ

 

스윕..스윕~!!

 

굿 잡~!!

 

축하합니다~!!

 

승요십니다..끝까지 관전 다 했습니다..^^

 

마지막까지 텐션 터지는 분

 

김재호 선수와 사진을 찍었어요..야구장에서 늘 마주치면서도

사진은 안 찍었던 거 같은데..ㅋㅋㅋ 이번에는 찍어봤습니다..ㅎ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