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지난 4월에 이어 올 시즌 두 번째 원정경기를 직관하고 왔습니다..어제, 5월 31일..창원(마산)

NC파크에서 열린 베어스와 다이노스와의 경기가 바로 그것인데요..19년 7월 30일 이후, 어언

4년 만의 방문입니다..아, 그때나 지금이나 NC파크 가는 길은 여전히 먼 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 외로 피곤하지 않았던 이유..?? '승리'를 했기 때문 아니겠습니까..??

 

질질 늘어지는 경기에 비록 8회 초까지만 보고 나와야 했지만..기차 타러 가는 길에 한 점차를

잘 지켜냈다는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수요일 경기에 유독 '패'가 많은 울 팀인데 승리했다니

정말 먼곳까지 내려온 보람을 느낀 하루였습니다..^^ 멋지게 공을 잡아낸 조수행 선수..홈런을

쳐낸 박계범 선수..이번에도 저를 승요로 만들어줘서 땡큐 베리 감사하며 사진 몇 장 올립니다.

 

공항 가는 길

 

김해까지 비행기로 슝~!!

 

김해공항에서 마산역까지 공항버스 이용

 

마산역에서 야구장까지 택시 이용..ㅎㅎㅎ

 

야구느 식후경..^^

 

조선의 한우

 

경기 전 박건우 선수 시상식 (무슨 시상인지는 잘 모름)

 

애국가

 

좋은 자리 한 번 앉아봤습니다

 

근데요 별로 안 좋아요..시야가 탁 트이지 않는 자리입니다

 

장원준 투수 130승 기념사인볼을 선물로 받았어요

 

프리미엄석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맥주와 음료 그리고 간단한 주전부리가 있더라구요

여기 앉아있는 시간에 조수행 선수의 멋진 수비 나옴

 

정재훈 투수코치

 

마운드에 집중하는 모습

 

언제 봐도 멋지심..^___^

 

ㅋㅋㅋㅋㅋㅋㅋ

 

아슬아슬 한 점차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이대로 승라하나 싶어서..기차시간도 다가오고 슬슬 나갈 준비를 하려고

화장실에 갔는데 그 사이에 홈런을 맞아서 2대 2..그 장면은 사진이 없음

 

기차시간은 다가오고 경기는 질질 늘어지고 동점상황이고..ㅠㅠ

그런 순간에 8회 초 박계범 선수의 홈런이 터졌더랍니다..ㅎㅎㅎ 

 

얼마나 좋았으면 카메라가 마구 흔들려..ㅋㅋㅋ

 

한 점 앞서고 있죠..??

 

다 보고싶지만 그러면 집에 못 가..ㅠㅠ

 

3대 2로 앞서있을 때 야구장을 나왔습니다..ㅠㅠ

 

빠이염~!!

 

울산사는 지인의 차를 타고 울산으로 와서 srt를 탔어요

마산에서는 동대구에서 갈아타야 하는지라 다이렉트로

 

막차..^^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