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지난 4월 5일,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1.2이닝 동안 무려 여덟 점을 내주며 선수 본인은 물론

팬들의 마음까지도 너덜너덜하게 만들었던 그 투수 최승용..ㅠㅠ 이후 경기에서는 계속 좋은

투구를 선보였고..급기야 오늘 경기에서 5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는 쾌거를 이룩했습니다.

 

우리 이제 8실점 했던 그 투수는 잊기로 해요..그가 바라는 시즌 10승, 꼭 달성하길 바랍니다.

시즌 첫 3연승을 이룬 베어스..과연 내일 경기도 잡을 수 있을지..기대를 할까요..말까요..^^;;

덧, 어제 경기도 다녀왔는데..경기 후반의 내용이 넘 어이 없어서 이겼지만 후기 스킵했어요.

 

등판할 때마다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선발투수 최승용

 

요즘 울 팀의 '양'씨 선수들 난리났어요..ㅎㅎㅎ

 

정재훈 코치를 보는 게 얼마나 즐거운지..?? ㅎㅎㅎ

 

양석환 선수, 실책 후의 표정..ㅋㅋㅋ

 

외야 깊숙한 타구를 받아낸 로하스 선수

 

6회 말 투런홈런을 때려낸 양석환 선수..ㅎㅎㅎㅎㅎㅎㅎ

 

사랑해요, 여러분~!!

 

오늘 야구장 날씨 너무 좋았어요

 

7회 말, 안재석 선수의 솔로포..투런포가 될 뻔 했는데 강승호 선수 견제사..ㅠㅠ

 

믿습니다~!!

 

멋지다~!!

 

9회 초, 몸을 날려 타구를 잡아낸 이유찬 선수..^^

 

위닝이다~!!

 

축하합니다~!!

 

ㅋㅋㅋㅋㅋ

 

나도 사랑해요..^^

 

경기 끝나고 나가는 길에 만난 허경민 선수

 

울 손주 아닙니다..야구장 오랜만에 온 어린이팬입니다

 

정수빈 베이비는 9월에 태어난대요..^^

 

어제 경기..1회 말 양석환 선수가 친 파울볼이 제 뒤의 카메라맨 옆에

떨어졌답니다..그 공을 저에게 주셔서 정말 날로 공을 챙겼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