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7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어제, 4월 18일..대전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베어스와 이글스의 주중 3연전 첫경기 다녀왔습니다.

올 시즌 첫 원정경기 직관인데요..세상에나, 18년 5월 23일에 다녀오고 무려 5년 만이더라는..??

늘 그렇지만 대전은 성심당 '빵'이 먼저요 야구는 두 번째인데 (진심인데 왜들 못 믿는 건지..^^;)

 

암튼 빵도 먹고 팥빙수도 먹고..아, 회도 먹었음..일거양득, 일석이조 아니 일석삼조 그 이상으로

얻은 것이 많은 대전 나들이었습니다..ㅋ 두 선발투수의 호투가 너무나도 멋졌던 경기..이글스의

문동주 투수, 엄지 척~!! 비록 승투는 못 챙겼지만..ㅠㅠ 울 베어스의 최원준 투수, 정말 짱짱맨~!! 

무엇보다도 고참의 관록을 아낌없이 보여준 김재호 선수..저를 승요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ㅎㅎ

 

무려 4년 만에 타보는 기차..ㅋㅋㅋ

 

대전역에서 바로 예약해 놓은 식당으로 고고..역시 먹산베어스..^^;;

 

대전 성심당 근처에 있는 일식집 야쿠소쿠..그냥 검색해서 예약했어요

 

참돔과 참다랑어

 

튀김도 나오고 국물도 나오고 우동도 나오고 그래요

 

식사를 마치고 바로 성심당 고고고..ㅋㅋㅋ

 

빙수는 1인 1빙이 원칙입니다..절대 한 개로 나눠먹는 거 아님~!!

 

인절미 빙수 (7천원)

 

그 유명하다는 딸기시루 케이크..후덜덜~ 무게가 2,3kg

 

부른 배를 안고 이글스파크에 도착

 

반갑다, 철웅아

 

160km 이상을 던지는 문동주 투수..이렇게 보네요

 

정은원 선수 안녕..??

 

TV존이지만 TV가 안 나오는 자리로 예매했는데..?? 오잉..?? ㅋㅋㅋ (저를 찾아보세요)

 

우리의 선발투수 최원준

 

공 휘는 게 잘 보이는 이글스파크 포수후면석

 

이 선수 정말 인기 많을 듯

 

치고 나가면 뭐하나..후속타가 안 나오는데..ㅠㅠ

 

매 이닝 호투를 보여준 최원준 투수

 

허경민 선수도 없고 김재환 선수도 없고..그렇네요

 

보고있는 마음, 어떠신지들..??

 

나이스~!!

 

나이스~!!

 

나만 여진구 배우가 보이는 건가..?? 바르게 잘 생김..^^

 

이렇게 열심히 던지는데..ㅠㅠ

 

이건 뭐..ㅋㅋㅋㅋㅋ

 

5와 2/3 이닝을 무실점으로 막고 내려가는 문동주 투수

 

아직 괜찮지..??

 

7회 말, 2사에서 외야 깊은 안타..3루까지 달렸지만 아웃..ㅠㅠ

 

아웃은 당했지만 암튼 토닥토닥

 

이번까지 잘 막아줘

 

7이닝 무실점 호투 최원준 투수..아쉽게도 타격지원은 못 받은..ㅠㅠ

 

 

역시 이글스 팬들의 대세는 문동주

 

괜찮나요..?? ㅠㅠ

 

잘 던져줄 것임을 당연히 믿습니다~!!

 

미들맨..믿을맨..^^

 

9회 초, 2사 만루에서 김재호 선수가 대타로 나왔습지요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세~!!!!!!

 

고참의 진가를 보여준 김재호 선수

 

이제 한 이닝만 잘 막으면 됩니다

 

제발..ㅠㅠ

 

두 번의 멋진 수비를 보여준 조수행 선수..^^

 

직접 마운드에 올라간 이승엽 감독

 

오그레디 선수

 

이겼습니다~!!

 

이번 경기의 수훈선수는 당연히 김재호 선수..^^

 

빵도 먹고 빵도 사고..(제것은 두 개..나머지는 지인 거..ㅋㅋㅋ)

 

저는 위엣 것을 타고 지인은 아랫 것은 타고..ㅋㅋㅋ

 

피곤함이 묻었지만 기분 좋은 피곤함이죠..^^

 

대전은 정말 금방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