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스윕(sweep)은 영어로 '쓸다..휩쓸다'의 뜻으로..야구 경기에서 한 팀이 한 번도 패하지 않고

상대와의 여러 경기에서 모두 이기는 것을 뜻한다..우리나라 프로야구의 경우..정규 시즌에서

팀끼리 보통 세 경기를 치르는데, 이 경기를 모두 한 팀이 승리하면 그것을 '스윕'이라 말한다.

 

음, 그래서 결론은 뭐냐..작년부터 올시즌..오늘까지 옆집과의 경기에서 단 한 번도 지지 않고

열세 번을 이겼다는 것..이건 뭐 그냥..막..엄청나게 쓸어버렸다는 것을 의미하지요..ㅎㅎㅎㅎ

이번 3연전..모든 선수들이 다 잘했지만 제가 뽑은 최고의 선수는 류지혁..아, 여러분도..?? ^^

 

 

멀티류..오늘은 3루..바쁘다 바빠~!!

 

 

제주에서 오신 옆집 팬

 

 

잘하자~!!

 

 

1회 초, 오지환 선수의 홈런으로 선취점을 따낸 트윈스

 

 

김동환 기자가 휴대폰을 들고 있네요

 

 

역시 오늘의 기온..ㅋㅋㅋㅋㅋ

 

 

 

사진만 보면 완전 가을 하늘..^^

 

 

오늘도 1루에서 옛동료들 만나느라 바쁜 맹구 씨

 

 

음..김재환 선수 얼굴 참 작네요..^^

 

 

1회 말, 바로 역전..ㅋ

 

 

박건우 선수 얼굴..힘들어 보이네요..ㅠㅠ

 

 

얼음 들고 나타난 유광잠바

 

 

ㅎㅎㅎㅎㅎ

 

 

인터뷰가 쇄도하는가 봅니다

 

 

 

이거 완전 펄펄 날아오르고 있어요

 

 

꾸역꾸역 잘 던지고 있는 이영하 투수

 

 

 

이런다고 시원해질리는 없지만..^^;;

 

 

현수 형아, 안녕~!!

 

 

박용택 선수의 홈런..그러나 그 다음 타석에서 기회를 살리지 못 한 아쉬움이.....

 

 

역투하는 김강률 투수

 

 

류지혁 선수, 오늘 홈을 몇 번 밟았나요..??

 

 

맹구 전담 투수 윤수호..ㅋㅋㅋㅋㅋ

 

 

 

 

믿는다~!!

 

 

마지막 타석에서 몸에 맞는 볼로 100% 출루

 

 

땀에 젖어 장갑이 벗겨지지 않네요

 

 

 

님좀짱~!!

 

 

 

 

이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류지혁 선수, 오늘 혼자 경기한 듯..ㅠㅠㅠㅠㅠ

 

 

그와중에 눈에 딱 들어오는 윤수호 투수..ㅋㅋㅋㅋ

 

 

조수행 & 류지혁..꾸벅~!!!!!!!

 

 

 

9월에 봬요

 

 

축하합니다~!!

 

 

 

 

 

이틀 연속 수훈선수~!! 야구장에 온 아들을 위해 더 열심히..^^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