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9월입니다..낮에 '예술의 전당'으로 가는 차안에서 어스 윈드 앤 파이어(Earth Wiind & Fire)의

'September'를 들었습니다..오늘 그 노래를 들으신 분들..아마도 무척 많을 것 같은데..ㅎㅎㅎ

이제 가을야구가 시작된 것인가요..?? 그렇다면 열 개 구단 모두 가을야를 하는 건가요..?? ^^;

 

음..별로 재미없는 부장님 개그는 여기서 그만하기로 하고..ㅋ 울 베어스가 4연승!을 했습니다.

남들은 잘도 하는 연승을..울 팀은 참 못 하는 것 같아요..다들 잘 치는 만루홈런도 못 치고..ㅠ

어쨌든 세상에..김현수 선수가 세 경기 연속 홈런을 치고..5년 만에 20홈런을 달성했습니다~!!

 

선발투수 스와잭의 승리를..아쉽게도 지켜주지는 못 했지만..역전패를 안 당한 것이 어딘가요.

4번 타자로만 나가면 맥을 못 추던 김현수 선수가 그 중압감에서..조금은 벗어난 것일까요..??

아직은 중간과 마무리가 불안하지만..가을야구를 하기 전에 더 나아질 거라고 믿어봅니다..^^

 

 

야구장 가기 전에 친구와 모딜리아니 특별전을 보러 '예술의 전당'에 갔어요

 

 

 

행복은 우울한 얼굴의 천사다..?? 그래도 행복한 게 좋겠죠..??

 

 

 

 

 

우~~ 제 몸매 괜찮죠..?? ㅋㅋㅋㅋㅋ

 

 

시간 나실 때 모딜리아니를 한 번 보셔도 좋을 듯..^^

 

 

 

아, 이쁘다..^^

 

 

 

야구장에 들어가려는데 홍성흔 선수가 중년의 남녀 분들과 같이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누구인지 궁금해서 물어보니..팬클럽 아도니스 회원들이라고 하더군요..하긴, 생각을

해보니..홍성흔 선수를 좋아하는 분들의 연령대는 매우 높으실 듯 합니다..저도 그렇고..ㅋㅋ

 

 

 

요즘은 자꾸 하늘을 보게 됩니다

 

 

 

 

 

현수 베어스..^^

 

 

가만 보면 이현호 선수가 허경민 선수보다 형같은 느낌이..ㅋㅋㅋ

 

 

나..??

 

 

5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믿는다요~!!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김재호 선수입니다

 

 

 

깨끗하게 안타~!!

 

 

1회 말부터 위기에 빠진 박종훈 투수

 

 

 

붉게 물든 하늘

 

 

3회 말, 솔로홈런을 날린 김현수 선수..세 경기 연속 홈런포..5년 만에 20홈런을 달성했습니다

 

 

 

 

멀티히트를 기록한 최주환 선수

 

 

박종훈 투수에 이어 등판한 박희수 투수

 

 

3루 외야석에 지인들이 왔어요..한 친구가 오늘 생일인데 야구장에서 생일파티를 했다네요

저 멀리 중앙석에 있는 저를 위해 이렇게 문구를 만들어서 붙여놓고 말이죠..아하하하하~!!

 

 

이 친구들은 초상권 없음..ㅋㅋㅋ

 

 

생일 축하해~!!

 

 

스와잭 투수에 이어 나온 진야곱 투수..잘 던지긴 했는데 스와잭의 승을 날려..ㅠㅠ

 

 

ㅠㅠ

 

 

6회 말, 대타로 나와 적시 결승타를 때려낸 박건우 선수..잘했어요~!!

 

 

6회 말, 투런 홈런 장민석..??

 

 

다들 열렬히 환호..??

 

 

어, 홈런이 아닌가벼..??

 

 

심판 합의판정을 신청한 와이번스..결과는 2루타..ㅠㅠ

 

 

 

호수비를 보여준 허경민 선수

 

 

 

 

텅 비다시피한 3루 관중석..ㅠㅠ

 

 

 

 

 

9회 초, 정의윤 선수에게 2루타를 맞은 이현승 투수..막아야 하는데..ㅠㅠ

 

 

 

어쨌든 경기는 끝나고 양의지 포수는 이현승 투수를 또 괴롭힌다네

 

 

그러면 안 되지요..왜 맞는 거야..왜..??

 

 

ㅋㅋㅋㅋㅋ

 

 

 

내가 재미로 안타 맞은 건데 놀랐어..??

 

 

 

 

머리가 크면 야구도 잘 한다는 속설이 있지요..?? 있나..??

 

 

 

오늘의 수훈선수

 

 

방송국에서 뽑은 수훈선수

 

 

 

수훈선수 선정기념 질주하는 포즈를 취하는 장민석 선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9.02 04:47

    지난번에 이현호 인터뷰할때, 경민이형 맛있는거 사드릴께요. 하는데 속으로 놀랬네요 ㅋㅋ
    애가 노안은 아닌데 뭔가 연륜이 느껴져요^^

아, 베어스 팬들이 그렇게 간절히 기다리고 기다리던 좌완투수의 두 자릿수 승수시대가
드디어 곧 열리게 되는 건가요..?? 02년과 04년도에..용병 좌완투수인 게리 레스 선수가
두 자릿수 승수를 거둔 것을 제외하고는 21세기에 들어서 프로야구 팀 가운데 유일하게

두 자릿수 승수를 거둔 토종 좌완투수가 없는 팀..두산베어스..아니, 1990년대에도 그런
좌완투수가 없었던 아픈 흑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베어스..-.-; 그런데 드디어 두 자릿수
승수를 달성하게 될 그런 좌완투수..나오게 되는 건가요..?? 오랫동안 깨지지 않고 있는
버리고 싶은 그 기록..'느림의 미학' 유희관 투수가 올해 꼭 깨주길 간절히 바랍니다..^^

어제 경기가..잠실야구장 위에서만 맴돌던 먹구름과 폭우로 인해서 취소됐던 것은..정말
울 베어스에게는 신의 한수였네요..상대팀의 실책 두 개가 승리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긴 했지만..집중력을 잃지 않고 경기에 임해준 선수들의 플레이에도 박수를 보냅니다.
그렇지만, 오늘도 역시나..팬들을 불안하게 했던 홍상삼 투수..정말 어떡해야 하나요..??



야구장 싸이 원준현 경호원..생김새(?)와는 달리 아주 순한 분이심..^^



오늘 누가 사인회를 하기에 이렇게 사람이 많은 건가요..??



오늘 경기..라이온즈 선발투수 원쓰리





오~ 재일..오오~~



어제 비가 내리는 가운데 점핑업 세레모니를 했던 수빈 팝..ㅋ



미소짓는 남자 오재일..ㅋ



진짜 수비니랑 사진 찍는 어린이..^^







이분은 사인 하나 해줄 때마다 선물을 하나씩 받더라구요..?? ㅋㅋㅋ









아, 다 끝났다



수고하셨습니다~!!





간만에 야구장 구내식당







메롱현수..^^



오늘 기대해도 될까요..??





늠름하다~!!








1회 말, 연거푸 수비실책을 범했던 라이온즈 선수들





아하하하하하~!!







13년 시즌 마지막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바로 이분..언제 나오시나요..??



어떤 선수의 아들일까요..?? 바로 최준석 선수의 아들 '단우'입니다..^^



기분 좋은 홍포의 홈런~!!



아, 안 되네



우리는 유격수입니다~!!



몇몇 팬들이 만들었다는 메모지..넘 예쁘죠..??





축하합니다..베어스 호갱님들..^^





잘 던진다~!!





그냥 들어가도 세잎이었는데..ㅎㅎㅎㅎㅎ



괜찮소..??



쩍벌남 오쟁..^^;;



간만에 야구장에 오신 이병진 씨



이병진 씨의 부인과 딸 예음이식겁..아기의 눈망울이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가끔, 홍삼 없는 야구장을 생각해 본다..ㅠㅠ







잠시만요~!! 재훈 오빠 오늘은 확실히 마무리하고 가실게요~!!











이겼어~!!



오늘 수훈선수는 홍포와 유희왕..^^











이효봉 해설위원, 갖고있던 선수 사인볼을 베어스 팬에게 아낌없이 선물해 주심..^^





경기 끝나고 나가는데 선수들 인터뷰를 담더라구요..그래서 잠시 구경했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02 00:07

    오~재일선수도 싸인회를.... 기쁩니다...
    수빈선수랑 하니라 기죽지 않았을까요?? ㅎㅎ
    암튼 일욜경기는 이겨야함돠...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9.02 10:41 신고

      수빈 선수는 사인 하나에 선물 하나..이런 형국이었음..ㅎㅎㅎㅎㅎ
      재일 선수는 영혼을 담아 사인하는 것 같더니 나중에는 피곤한 모습..^^;;

  2. 김민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02 10:52

    별사랑님
    한가지만 여쭤 볼께 있어서요, 저도 82년부터 두산 골수팬인 사람입니다.
    근데, 최근 엔트리 등록 관련 김동주 선수를 정말 call up 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정말 김동주 선수는 예전 박철순 선수처럼 두산의 프랜차이즈 선수인데.. 정말 감독과
    불화여서, 1군으로 오지 못하는 걸까요....
    답답함 마음에 별사랑님께 문의 드립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9.02 12:58 신고

      글쎄요..저도 왜 그런지 잘 알지는 못 하구요
      감독의 눈밖에 났다..?? 뭐 그런 소리정도만
      들었답니다..눈밖에 있으니 안 보이는 모냥..ㅠ

  3. 김민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02 13:31

    답변 감사 드립니다.
    답답하네요 왜~~ 눈밖에 났는지 ~~ㅡㅡ;

  4. my bear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02 19:22

    어제 직관했는데, 유희관선수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올해 꼭 10승찍었으면 ^^ 근데 요즘 니느님 아이들은 경기장에 안오나요? 종종 사진 올려주시던데 요즘은 못봐서용~ 아빠가 경기에 안나오니 잘 안오나봐요 ㅠㅠ

  5. tktvhfhqlf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16 11:36

    와 생생한 사진들 너무 잘 봤어요~^^ 최준석 선수 아들 사진도 보고 귀한 사진들 많이 봐서 기분 좋아졌어요 ㅎㅎ 두산 화이팅~^^ㅋ

비록 최하위 팀이지만..어제 경기까지 다섯 경기 연속..연승을 이어가고 있던 히어로즈
선수들, 계속해서 승리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인가 기대를 모운 가운데 벌어진 오늘 경기

그러나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은 베어스 선수들..잠실구장에서 데뷔 후 첫홈런을 떠뜨린
오재원 선수와..그 뒤를 이어 백투백 홈런을 날린 김현수 선수..거기에 5이닝 1실점으로
호투를 한 김상현 투수..어제 경기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김경문 감독님의 NC 행이 베어스 선수들에게 어떻게 작용을 했는지는 모르지만 선수들
표정을 보면 어제나 오늘이나 화기애애 참 좋아보였는데..물론 그 속마음을 제가 알리는
없지만 흔들림 없이 열심히 경기에 임해주길 바라면서 오늘은 이겨서 좋은 날입니다..ㅎ



웃음이 멋진 베어스 전력분석원..^^



곰이 하품~~ 하네..?? ㅎ



반가운 얼굴..임재철 선수



아~ 힘드네



요런 맥주가 있더군요..?? 몰랐음..^^





5이닝 동안 1실점으로 호투를 한 김상현 투수..시즌 3승 기록





잠실 홈구장에서 데뷔 후 첫 홈런을 터뜨린 오재원 선수







그 뒤를 이어 바로 홈런을 터뜨린 김현수 선수..시즌 12호



촬영을 하다 부상을 당해서 몸상태가 안 좋은 배우 진태현 씨
임재철 선수가 올라왔다는 소식을 전해듣고서 진통제를 맞고
야구장으로 왔답니다..진 배우 님, 부디 쾌유하시길 바랍니다



몸 푸는 임재철 선수, 반가워요..^^







팬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심..ㅎ





실책 하지 마시지..ㅠㅠ



오늘은 잘 막아주셨어요..^^



어이쿠~!!











오늘의 수훈선수는 김상현 투수와 오재원 선수입니다









인기짱 이순철 해설위원..ㅎㅎㅎ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그냥 가지 마시고 바로 아래에 있는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은제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9.02 00:06

    타신! 오늘 중계를 못봐서 아쉬웠는데, 임재철 선수가 나왔었군요.
    반가워라~
    오재원 선수, 오늘 홈런이 잠실서 첫 홈런이었다던데, 이기기도 해서 좋았겠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2. 조수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9.02 09:12

    오재원 선수의 데뷔 첫 잠실구장 홈런은 감동 그 자체였어요...임재철 선수도 어찌나 반갑던지요..항상 사진 감사합니다...마지막 사진두요..^^

  3. 뒷모습김동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9.02 14:08

    오재원 잠실 홈런 그리고 재철 선수를 본것만 해도 어제 직관은 충분했습니다. 불꽃남자 임재철! 경기끝나고 또 병원갔다는 말듣고서는...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