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02020  이전 다음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휴가 다녀온 후..첫 야구관람..며칠 만인지..우갸갸갸갸~!! 그 사이에 날씨가 쏴~해졌더군요.

그래서 그런가..울 팀 경기 성적도 쏴~~해지고..ㅠㅠ 간만에 보는 경기..결과는 과연 어떨지

너도 모르고 나도 모르고..일신우일신하고 있는 스와잭이 오늘도 잘 던져줄 수 있을까요..??

 

그 결과를 보니..오늘도 앤서니 스와잭은 잘 던졌습니다..마운드를 내려오기 전 다소 불안한

느낌이 있었지만 말입니다..^^; 이제는 스와잭 투수를 완전히 믿을 수 있을 듯 하죠..?? 뒤를

이어 나와 삼구삼진으로 잘 막은 진야곱 투수와 8회 초의 위기를 잘 넘겨준 함덕주 투수..^^

 

모두 선발 스와잭의 승리를 지켜준 수호천사입니다..거기에 멋진 수비와 함께..석 점 홈런을

때려준 맹구 김현수 선수로 인해 역전승의 짜릿함까지 맛봤으니 야구는 역시 승리하는 것이

좋네요..지난 홈에서 삼성에게 당한 두 번의 역전패..내일 대구에서 반드시 설욕하길 바라요.

 

 

오늘 경기, 선발인데도 어린이들에게 사인을 해주는 스와잭 투수

 

 

 

빙구 병헌..ㅋㅋㅋㅋㅋ

 

 

이분은 빙구 민호..캬캬캬캬캬~!!

 

 

둘이 닮았음..^^

 

 

헉, 배 많이 나온 황재균 씨

 

 

 

오늘은 허슬두 데이..김재호 선수 데이..^^

 

 

특정블럭(레드석 103, 104 블럭)을 예매하면 선물을 주지요..오늘은 김재호 선수 아대가 선물

 

 

팔이 길어 셀카 찍기 좋을 듯..부럽~!!

 

 

전화 하랴..팬에게 사인 해주랴

 

 

 

 

 

김재호 선수 아대를 양쪽 팔목에 두르고 기뻐하는 재호 엄마 시게코 씨..^^

 

 

류지혁 선수..아직도 군인 포스가 남아있네요

 

 

 

외야에서는 최재훈 선수 팬클럽 단관이 있었나 봅니다..??

 

 

글러브 주셈

 

 

어, 좋네..??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김현수 선수입니다..주인공 답게 오늘 한 건 해주심..ㅎㅎㅎ

 

 

 

휴가 가느라 못 받은 오재원 선수 포토카드를 지인에게 선물로 받았네요

 

 

 

역시 휴가 가느라 못 받은 홍포 카드도 받고..ㅋ

 

 

 

 

안녕하세요..사도스키 님..^^

 

 

자신의 얼굴과 번호가 새겨진 허슬두 데이 아대를 손목에 찬 김재호 선수..ㅋㅋㅋ

 

 

울 허니 저기 있네~~

 

 

나 좀 멋진 듯

 

 

 

1타점 적시타를 쳐낸 강민호 선수

 

 

박세웅 투수..3회까지 노히트 노런이었는데..정말 잘 던졌는데

 

 

 

날아올라 공을 잡은 맹구 씨~!!

 

 

롯데 관중..정말 많이 줄었어요..블루석이 텅~~

 

 

4회 말에 위기를 맞은 박세웅 투수

 

 

 

 

 

쓰리런 홈런의 주인공 맹구 씨

 

 

 

투수에게 용기를 주는 포수

 

 

 

아, 오늘 잘 안 되네

 

 

 

 

수비가 흔들리니 투수도 흔들림..-.-

 

 

스와잭 투수의 뒤를 이어서 나온 진야곱 투수..삼구삼진으로 이닝종료

 

 

6회 말, 좌전안타를 쳐내며 통산 1,100 타점을 기록한 홍성흔 선수

 

 

축하합니다~!!

 

 

 

손목 아대가 눈에 확 들어오죠..??

 

 

8회 초, 솔로홈런을 쳐낸 최준석 선수

 

 

 

오늘은 잘 막을 거야

 

 

 

양포: 자기 멋쟁이~!! 이투: 꼬집지마~!!

 

 

 

그라운드를 내려오며 관중석에 있는 지인에게 인사하는 김재호 선수

 

 

 

 

 

오늘의 수훈선수

 

 

 

 

춤 좀 춰보랬더니 단오하게 거절하는 함덕주 선수..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27 08:20

    어제 수훈선수는 단연 김현수선수!!!
    홈런칠때 쫌 멋찌더라는~~ㅎㅎ
    스와잭..슬슬 자리 잡는것 같네요~^^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27 09:50

    사도스키님 모셔오고 싶습니다..

  3. bearsjan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27 12:10

    항상 글 잼있게 잘 보고 있어요^^
    김재호선수 아대 착용샷 야구부인님 로고
    그대로 제 sns에 올려도 될까요?^^

  4. 이수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27 13:36

    몇일 새글이 없으셔서 무슨일 있으신건 아닌지 걱정했는데 즐거운 여행 다녀오셨군요. . 늘 잘보고 있어요.감사해요

야구경기를 많이 봐서 그런 건지..아니면, 평소 감(感)이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오늘 경기는 결코 질 것 같지 않다..혹은 질 것 같다는 그런 느낌..?? 이 있는데요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지고 있는 순간에도 결코 질 거라는 생각이 전혀 안 들더라구요.

사실, 지난 주말 2연전에도 절대 질 것 같다는 생각이 안 들었는데 그 스트라이크 판정 하나가
경기의 흐름을 묘하게 바꾼 것 같습니다..-.- 어쨌든, 오늘 1회 초부터 우리들을 아스트랄하게
만드셨던 선발투수 써니 님..노아웃 만루에 겨우 두 점만 내줬다는 것으로도 행운은 이미 우리
팀에게 있었던 게 아닐까요..?? 귀에 걸면 귀걸이..코에 걸면 코걸이..꿈보다 해몽이지만..ㅎㅎ

대타로 나와서 선발 라인업 이상의 역할을 제대로 해준 두 선수..민병헌과 오재일..그리고 비록
대타로 나올 뻔 했다가 그냥 임펙트있는 뒷모습만 딱 보여주고 들어갔던 포수요정 최재훈 선수
덧붙여, 어제 경기에서의 홍상삼 투수 역할을 대신 해준 윤명준 선수..비록 홍상삼 투수의 승을
말아먹긴(?) 했지만 자신이 승리투수가 됨으로서 누군가에게 많은 깨달음을 줬을 겁니다..ㅋㅋ

어쨌든,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선취점을 내주고..역전을 했다가 바로 재역전을 당하기는 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이것이 우리가
항상 말하는 허슬두의 정신이 아닐까요..?? 오늘 민병헌 & 오재일 선수..정말 대단했습니다..^^



최재훈 선수 이름이 눈에 띄어서 찍은 건데..역시나 요정이셨음..ㅋㅋㅋ



원석아 뛰지마 <- 참 절절하게 와닿네요..^^



강포, 오 선수에게 어제 그렇게 나한테 제대로 던지면 어떡해..?? 막 이러심..^^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구내식당 메뉴에 냉면이나 동치미국수가 자주 나옴





하늘만 보면 가을이네



일본에서 오신 팬과 사진을 찍는 황재균 선수



오늘 우리는 선발 아니야..아무래도 대타로 나가겠지..??





전준우 선수 사인볼..ㅋ



그는 월드스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내가 반해버린 남자 전준우..^^







오늘 시구는 국립발레단의 수석 발레리나 이은원 씨



나비처럼 날아서 시했는데 내 카메라가 그걸 찍을리가..ㅋㅋㅋ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무사 만루..두 점을 선취한 롯데



허리 아파요..ㅠㅠ



수비를 왜..??



2회 초, 타구에 발목을 맞은 써니..2회 초 이닝종료 후 다시 안 올라오심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바로 이분







우리도 점수를 냅니다요



3루 한가운데에서 최강두산을 외치다



느닷없이 나와서 잘 던져준 김명성 투수



다른 감독은 어필해서 판정 바로 바꾸든데 울 팀 감독은 어필하다가 입만 아픈 채 물러남..-.-



전준우 선수의 저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ㅋㅋㅋㅋㅋ



3루에 뜬 달덩이..^^







호수비 종박



수비가 안 좋았던 2루수 오재원 선수 내려가고 손시헌 유격수..김재호 2루수





99개의 안타





그리고 100번째 안타



고의사구





동점이라구~!!



5대 4로 역전했다고



역전이 너무 좋은 이세준 씨



그런데 동점..-.-





안타치는 타자 손아섭



재역전 당함..ㅠㅠ





그렇지만 우리에게는 오재일이 있다~!!



민병헌도 있다~!!





또또 역전..ㅋㅋㅋㅋㅋ



게임오버 정재훈 님..^^











수고 많았어요..재훈 님..^^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는 대타로 나왔던 민병헌 & 오재일 선수입니다..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8.16 03:12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8.16 11:15 신고

      맞어..같이 나오게 몇 장 찍었는데 한 명이 잘 나오면 한 명이 요상
      그나마 저 사진이 제일 잘 나왔는데 얼굴이 쬐금 보임..ㅠㅠ (미안)

      자기 생각대로 이번에 올스타전 같이 하면서 친해진 듯..ㅋㅋㅋㅋ
      보자마자 다가오더니 어제 나한테 왜 그렇게 잘 던졌냐고 그랬..^^
      얘기하기 전에 강포가 반갑다고 포옹 비스무리까지 했었다는..ㅎㅎ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8.16 16:55 신고

      앗참..둘이 85년 7월이랑 8월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