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6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역시나 다른 팀의 대기록 달성에 힘이 되어주는 맘씨 좋은 베어스..오늘도 손아섭 선수의

최다안타 신기록 달성에 아낌 없이 도움을 주었네요..ㅎㅎ 하지만 위닝은 두산베어스..^^

오늘 나온 또 다른 기록..두산베어스의 KBO 역대 세 번째 72,000루타 달성도 축하합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
320x100

연인이나 부부 사이는 대화가 필요하지만..우리에게는 '연승'이 필요해..계속 이겨줘야 해

상위팀 이길 때 같이 이기고 상위팀 질 때 같이 지면 아무 의미 없음..물론 상위팀 이길 때

지면 그건 끝장..ㅠㅠ 전반기 끝나기 전에 잠시라도 1위가 되는 순간이 오기는 할까요..?? 

 

참전용사 영웅들의 시구, 시타, 시포 행사..철웅이 난감하네..ㅋㅋㅋㅋㅋㅋ

 

세 분 모두에게 큰 박수 쳐드립니다..^^

 

야구 잘 하는 그런데 머리 스타일은 영 이상한 선수

 

강승호 선수의 쓰리런 홈런~!!

 

양석환 C가 오랜만에 잘 해주시는 중..ㅎㅎㅎ

 

박준영 선수도 잘하고 있어요

 

쾨근하고 느즈막히 야구장에 온 직장인..?? 구단주..ㅋㅋㅋ

 

중간계투 홍건희 선수..ㅠㅠㅠㅠㅠㅠ

 

여름이라 힘이 많이 들죠..??

 

더운 날에도 쉬지않고 응원하는 팬들

 

공룡도 어김 없이

 

마무리 투수 나왔습니다

 

쉽지 않은 마무리의 길..그래도 할 수 있다~!!

 

154km

 

경기 끝~!!

 

수훈선수..축하합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
320x100

6월 12일..잠실구장에서 열린 이글스와 베어스와의 경기..주중 3연전 중에서 두 번째로 열린

경기였는데 전날 경기에서 6대 1로 패했구요..이날 경기도 4대 3으로 패하고 말았답니다..-.-

이날 승리기원시구를 했던 김명수 배우..인피니트의 엘로 잘 알려져 있는 유명 연예인입니다.

 

이날 경기에서 패하는 바람에..소위 '패요'가 돼버리고 말았는데요..ㅠㅠ 이 몹쓸 놈의 구단을

어찌해야 할까요..?? 암튼 찍은 사진이 아까워서 늦었지만 올려봅니다..덧붙여 이날 경기에는

축구 국가대표인 이강인 선수도 경기를 보기위해 왔답니다..그것도, 울 팀 올드유니폼을 입고

말이죠..ㅋㅋㅋ 그 이강인 선수의 사진도 몇 장 같이 올려요..이날 이겼으면 얼마나 좋아..ㅠㅠ

 

덧, 사진 퍼가는 건 자유..재가공 하지 말고 워터마크도 지우지 마세요..그리고 출처 꼭 밝히기

 

사인 요청을 해봤는데 아쉽게도 매니저 님이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음, 뭐 사인을 안 해주는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지만..해주시지..ㅠㅠ

 

9회 말까지 다 보고 돌아간 김명수 배우..패요 만들어서 정말 미안합니다..ㅠㅠ

 

경기 중반쯤 이강인 선수가 옆옆자리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처음에는 마스크를 안 쓰고

있었다는데 그 모습은 못 봤구요 주변에서 알아보는 게 부담스러웠나 본데 그 와중에도 정말

열심히 야구관전을 하더라구요..ㅎ 울 팀 올드유니폼을 입고 있었는데 팬인지 아닌지는 모름

 

울 팀 팬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좋은 수비가 나오니 환호를 하네요..ㅎ

 

이강인 선수를 알아보신 남자분이 사인을 받으러 갔는데 거절 안 하고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슬금슬금 가서 공을 내밀었더니 바로 사인을 해줬답니다..ㅎㅎ 득템 성공~!!

 

6월 11일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통산 900승을 기록한 한화이글스 김경문 감독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
320x100

다들 어제 망곰베어스데이 경기 보셨나요..?? 이번 금, 토요일 2연전은 두 팀 팬들의 정신을

피폐하게 만들어버린 아주 몹쓸 넘의 경기였던 것 같습니다..특히 어제 경기는 더더욱..ㅠㅠ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팔, 다리가 짧아서 슬픈 망곰, 비록 시구하면서 공은 패대기를 쳤지만

승요가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며..아, 글 길게 쓰는 것도 넘 힘들어서 이망 총총..^^;

 

망할 곰탱이 데이..ㅋㅋㅋㅋㅋ

 

망곰 티켓

 

유니폼 사러 일찍 갔어요

 

아들내미 부부의 유니폼 구입..망곰을 입고 싶답니다..ㅋㅋ

 

운동회가 생각나는 깃발

 

망곰이가 돌아다니는 중입니다

 

철웅이가 왜 저리도 작아보이든지..ㅋㅋㅋㅋㅋㅋ

 

이건 망그러진 곰이 아니라 심퉁맞은 곰 표정

 

씩씩하게

 

영혼의 단짝..??

 

선발투수 김유성

 

힘차게 던졌으나 망..ㅋㅋㅋㅋㅋㅋㅋㅋ

 

지 혼자 계단 하나도 못 올라가는 곰탱이

 

포즈를 취해주네요..^^

 

두근두근 야구장

 

이번 망곰 베어스데이를 제일 먼저 추친했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던

두산그룹 박상수 수석..구단주인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의 장남입니다

이 사람이 입은 망곰 유니폼은 일반인의 망곰 유니폼과는 다르더군요

 

박상수 수석의 지인들이 망곰과 사진 찍고있는데 혼자 찍어봄..ㅋ

 

With 망곰

 

음, 위장선발도 아니고 빠르게 퇴장한 김유성 투수..이 빠른 퇴장이 신의 한수였음

 

타이거즈의 새 용병투수

 

라모스 선수 정말 잘햐주고 있습니다

 

온통 망곰 유니폼..ㅋㅋㅋ

 

여기도 망곰 유니폼이 가득

 

양석환 선수도 정말 잘해주고 있어요

 

이유찬 선수가 많이 달라졌죠..?? 거봐, 잘하면 다들 응원한다니까

 

흙 묻은 망곰이..ㅋㅋㅋㅋㅋ

 

2루타~!!

 

연일 홈런포를 날리고 있는 양석환 C

 

시우야, 아빠 살았어~!!

 

시우 엄마 미소가 아름답네요

 

잘 막고

 

잘 막고

 

잘 나가나 싶었는데..??

 

이분이 투런홈런을 맞..ㅠㅠ

 

경기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최원준 선수를 삼진으로 잡아내면서 경기 끝~!!

 

김기연과 김택연..역시 이름에 '연'자가 들어가면 좋아요..ㅎㅎㅎㅎㅎ

 

택연이가 기특한 양석환 C

 

택연이를 안아주는 곽빈 선수

 

경기의 수훈 선수

 

야구를 잘하니 인터뷰도 자주 합니다

 

망곰이와 택연이

 

택연이 안 보임..ㅋㅋㅋㅋㅋㅋ

 

양석환 C 뭐해요..?? ㅎㅎㅎㅎㅎㅎㅎ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
320x100

제곧내..제목이 곧 내용..-.-; 두 팀 모두 끝낼 수 있을 때 끝내지 못 하더니..결국 사단이..^^;

다행히도 우리는 이기는 팀이 됐지만..프로야구 1군 선수들의 말도 안 되는 주루는 안 봤으면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