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92020  이전 다음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위닝시리즈를 거두고 올라오긴 했지만 주말 광주 3연전..정말 팬들을 들었다 놨다 했었던
경기였는데요..오늘 경기는 정말 모처럼 깔끔!하게 끝내습니다..더불어 열다섯 경기 연속
두 자릿수 안타의 기록을 오늘도 이어가며..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오재원 선수의 연속 안타 행진이 끊어진 것이 넘 아쉽지만..민병헌 선수와 김현수 선수가
스무 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하고 있으니..그나마 위안을 삼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4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고 있는..명실상부 우리의 에이스 니퍼트 투수..그가 있음에..다른
선발투수들의 실망스런 투구를..다소 잊을 수 있는 게 아닌가..그런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기록에 너무 연연하는 것도 안 좋지만 기록을 이어가면서 멋지게 승리까지 거둔다면 이건
정말 좋은 것임에 틀림이 없습니다..앞으로도 오랫동안 승리와 기록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일광욕을 하고있는 방망이..^^







희관 선수, 눈이 참 크네요..ㅋ



민호 삼촌~!!



어, 화리다~!!



밖에서 그물 잡고 있는 황재균 선수..왜 저러고 있을까요..??
바로 홍성흔 선수의 아들 화철이를 발견하고는 좋다고..ㅎㅎ



오늘 아빠 잡을 거야~!! (현실은 안타 맞음)





이쁘게 자란 화리..볼 때마다 좋네요..^^



긴장했나..??





월드스타..^^





화철이..^^







시구하러 나오는 아역탤런트 홍화리 孃



꾸벅~



두 팀 선수들 아프지 않고 뛰게 해주세요


출처: 두산베어스 공식트위터


아이고..제가 오늘 시구하는 순간..중요한 전화가 와서..ㅠㅠ



08년 5월..벌써 6년전 일이네요..ㅎㅎㅎ

 



이때가 무슨 시상식을 했었던 듯



날개를 달고..ㅎㅎㅎ





08년 5월 22일에 시구를 하던 화리 孃의 모습입니다..^^







1회 말, 손아섭 선수의 멋진 수비에 안타성 타구가 아웃되는 순간..맹구는 썩소만..ㅋㅋㅋ





사인하고 있는 화리..사인이 없어서 그냥 이름을 쓰고 있는 중



바로 옆에 있는 친구도 같은 드라마에 나오고 있죠



멀리 부산 사는 지인에게 연락이 왔어요..화리 사인 좀 받아달라고..글씨 참 잘 쓰네요..ㅎ



4회 초, 히메네스의 대형 홈런~!!



불안불안한 한 점차 리드



요즘 꾸준히 잘 해주고 있는 수빈 선수





우리 잘 하자~!!



5회 말, 홍성흔 선수의 안타로 기쁨 가득한 홍성흔 선수 가족들과 지인들





그대는 에이스~!!



6회 말, 2루타성 안타를 쳤지만 2루에서 아웃~!!



괜찮아~!!



7회 말, 네 번째 타석만에 안타를 쳐낸 민뱅..휴우~!!



연속 안타가 이어질 것인가..??









8회 말, 2루타를 쳐낸 양의지 선수..이것이 열 번째 안타입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바로 이원석 선수가 3루타를 쳐냈습니다



ㅋㅋㅋ



연속 안타 기록이 깨진 오재원 선수..웃고는 있지만 씁쓸하겠죠..?? 그래도 잘 했음..^^



브이~!!



요즘 잘 하고있는 오 옆구리..^^









오 선수와 김맹구의 차이는..?? ㅋㅋㅋ



그래도 난 머리 큰 남자가 좋다~!!









두산베어스를 한 마디로 하면..그는 '어메이징'이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자신의 유니폼이 많이 보여서 참 좋다는 김재호 선수



시게코 씨는 오늘도 울고..ㅎㅎㅎ



군산 이성당이 서울에도 들어왔다죠..?? 지인이 주신 선물..^^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31 01:33

    비밀댓글입니다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31 02:19

    비밀댓글입니다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6.03 11:57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