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며칠 전, 수훈선수 인터뷰에서 사회자가..니펏찡에게 두산베어스는 어떤 팀인지..한 마디로
얘기를 해달라고 했었는데 그때 그가 이렇게 말을 했었습니다.."Amazing~!!"이라고 말이죠.
그리고 오늘 칸투 선수의 인터뷰 기사에서 그는 "두산베어스와 같은 팀은 난생 처음 봤다.."
"우리 선수들은 미쳤다..대단하다"라고 했답니다..정말 오늘 울 팀 선수들은 미쳤습니다..ㅠ

아이고~!! 오늘 상대 팀에게..점수를 어떻게 내줬는지 모르겠네요..그런 거 알아서 뭐함..??





유먼을 잡을 수 있을까..??



참 무더웠던 5월 마지막 날







콧잔등에 땀이 송글송글



민뱅, 안타 한 개만 부탁해요..^^



뭐라고 하더니 콜~!! 이러시든데 뭐를 콜..??



민뱅 배트를 갖고가는줄 알았다는..ㅋㅋ 다시 주더만요



눈 좀 떠주세요..^^;;



월드스타, 물을 입에 물다..ㅋ



시상식이 열리기 직전입니다





조신조신



KBO 총재에게 직접 트로피도 받고



아이, 좋아라..?? ㅋㅋㅋㅋㅋ



구단주에세 순금이랑 금일봉도 받고



ㅋㅋㅋㅋㅋㅋ 액자도 받고..ㅎㅎㅎ









그 놈의 브이..ㅎㅎㅎㅎㅎㅎㅎ





재원이는 참 웃겨





누군지 모르겠는데 암튼 어린이가 시구를 했어요







오재원 선수 팬클럽에서 사이클링 히트를 기념하여 맛난 만주를 무려 대전 성심당에서 공수



아, 세잎 아닌가..??





베어스타임 3호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재원~~!!



김재환 선수는 정말 어렸을 때부터 훈훈..^^



홍화리냐..?? 민준이 아빠는 그냥 얼굴만 조금 커진 거네요..?? ㅎㅎㅎㅎㅎ



윤명준 선수는 안정환 선수 아들 리환이와 닮았네요..^^



병살..-.-



호수비 민뱅..안타도 좀..^^;;



구단주 어르신..어여 가시지..승률도 안 좋은데..-.-



아~~~ 휴~~~~~



곰만 만나면 펄펄 나르는 히메네스



아, 힘들다~~ 그래도 웃자



에헤라디야~~



언제 봐도 참 이쁘심



아빠를 부르는 조지



아빠는 저기 있어 (1루를 가르키는 신시아)



2루타..쩝~!!







왜 알을 까고 그래..??



에휴~~







소리높여 아빠를 부르는 조지



손도 흔들고..ㅋㅋㅋ



이런, 아들바보..^^



완전 귀여운 조지..ㅋ





늘 사진 이쁘게 찍어줘서 고맙다는 신시아..별 말씀을..^^;;



아빠가 타석에 나오자 긴장된 표정으로 바라보는 호세



오 노예..ㅠㅠ



홈런 하나 나오면서 영봉패는 면함



그래도 한 점 냈다고 다들 좋아하심



나, 유먼이야





홈런을 맞은 오 선수..ㅠㅠ





이분은 왜 또 우리만 만나면 홈런을..-.-



롯데도 참..저 점수를 네 번에 나눠서 내지..^^;; 사진에 남기고픈 기록이 분명하네요..ㅠㅠ



아, 민뱅 안타~!! ㅋㅋㅋㅋㅋㅋ



대단한 월드스타



에휴~~ 너덜너덜 베어스..뭐 질 때는 이렇게 화끈하게도 괜찮을 듯..??











열심열심 걷고 또 걷고



팬들에게 하트를 만들어 보이는 신시아







아빠를 보자마자 너무 좋아하는 조지



으으~ 부끄부끄~~ ㅋㅋㅋ





아, 좋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