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봄날씨라고 부르기에는 너무나 가슴 시리도록 매서웠던 날씨
그러나, 그런 속에서도 야구팬들은 관중석을 메워주셨습니다.
그런 홈 관중들의 성원에 선수들은 보답이라도 해주려는 듯이
10이닝 연속득점 신기록을 수립해 주었습니다. 11년만에 깨진
기록이라고 하니 정말 대단하지요..?? 그리고, 이 기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 내일 경기에서 계속 이어지게 됩니다..^^

 

거기에 홈런이 무려 다섯 개나 나왔으니 정말 볼거리가 많았던
경기였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물론, 상대팀인 히어로즈로서는
고역이었던 경기였겠지만 말입니다..암튼 그동안 투타 밸런스가
안 맞아서 고생을 했던 베어스로서는 선발투수가 호투를 해주고

 

타격도 활발하게 터지고 있어 다행입니다..하지만 현재 하위권인
한화와 히어로즈가 그 상대였기 때문에 투타가 제대로 물오르고
있는 것인지는 장담할 수가 없다고 봅니다..SK를 만나서 이렇게
해준다면 정말 맘 놓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지 말입니다..^^

 

어쨌든 추운 날씨에 고생을 하신 두 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내일도 멋진 경기를 기대합니다..저, 히어로즈도 응원하겠습니다.



히어로즈 구단버스입니다..아주 멋지네요..^^





저 얼굴 크기 차이..ㅋ





현수 선수, 송지선 아나운서 아는 척 좀 해주소





히어로즈 이명수 코치와 이현승 투수



쭉쭉~



일본잡지에 실린 황재균 선수와 이보근 투수..멋지네요







임태훈 투수가 야구장에 잠시 들렀습니다



눈에 띄는 저 주홍빛 가방..ㅋㅋ





이종민 선수가 오랜만에 야구장에 왔습니다



최준석 선수의 홈런을 시작으로..ㅎㅎㅎ



어느 선수일까요..??



5회 말, 이원석 선수의 홈런



대전에서 프로데뷔 첫승을 거두었던 오현택 투수



수비 도중 잠깐 실수를 했던 히메네스 투수의 멋쩍은 웃음



6회 말, 이성열 선수의 홈런



이성열 선수, 오늘 대단했죠..??



고개 숙인 현수곰



버버리 코트를 멋지게 차려입은 이순철 해설위원..ㅎㅎ







8회 말, 손주장님의 홈런



이렇게 연속득점은 이어지고..^^



오늘의 수훈선수는 히메네스 투수와 이성열 선수





멋지게 덤블링을 보여주다 바지가 벗겨진 철웅이..^^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