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92020  이전 다음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저축을 하면 좋은 이유
여유없을 때 솔솔 까먹어도 어느 정도 견딜 수 있다는 점
그래서 부자 망해도 3년 간다는 속담이 있는 것인가요..??

음~ 많은 베어스팬들은 작금의 7연패에 대해 치미는
분노 때문에 어찌할 바를 모르시는 것 같은데 저는 걍 그렇네요.
외려 머릿속에는 이런 생각만이..'우와~ 아직도 2위네..'

개미가 부지런히 저축하는 이유가 있구나..그런 생각도 들고,
그래~ 무너질 때 한 번 와장창 무너져보자..그런 생각도 하고,
글을 쓰면서 들으니까 3년만에 7연패를 하게되는 거라고 나오네요.

9연승 거뒀던 것, 많이 까먹었으니 이제 배가 부를 때도 된 듯~
올림픽 브레이크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남은 내일 경기
수훈선수 인터뷰를 보게 되길 기원하면서 짧게 마칩니다.

연승을 거둔 자이언츠 팬들, 축하드려요.
우리도 지난 번 사직에서 3연승을 했잖습니까..ㅋ
그때 무진장 열불나셨죠..??

제 세컨드 팀이 롯데인지라 두 팀이 경기를 하면 좀 그래요..^^
끝으로 부탁 한 가지..홍포 응원송 부를 때 제발 롯데 응원가로
바꿔부르는 행동은 안 하셨으면 하네요. 사직에서는 전혀 그런 일
없었는데 왜 잠실에서만 그러는지..그건 정말 아니라고 봐요.



최주환 선수가 1군에 올라왔네요



이재우 선수, 주간 MVP를 수상..50만원 챙겼습니다



시구 직전, 탤런트 소이현 孃
팔다리 길고 얼굴 작고 몸매 늘씬하고..^^;



제법 잘 던졌어요..^^





팬들과 사진을 찍는 소이현 孃



응원도 열심히..^^



여전히 타격 1위, 김현수 선수



난 승리에 목 마르다



난 승리하면 하늘을 나를 거다



박민석 투수와 고창성 투수





신나셨습니다..자이언츠 팬들..^^





홍포, 경기 끝나고 나가면서 3루를 바라보는 표정이 아주 비장합니다



장원준 선수가 수훈선수 인터뷰를 하고 있습니다



로이스터 감독



깜빡원준..^^



이대호 선수의 사인볼 득템..^^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태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8.08.08 13:06

    소이현님과 찍은사람입니다ㅋㅋㅋ
    집에가자마자 곰대가니 제사진이 있더군여...
    제 미니홈피로 퍼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