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어제, 한화이글스와의 시범경기 직관하고 왔습니다..일단 날씨가 정말 좋았지 말입니다..ㅎ

거기에 이전 경기와는 다르게..타격감이 난조를 보였으나..양의지 선수의 연타석 홈런을 잘

지켜내면서 시범경기 연승가도를 달렸답니다..그깟 시범경기에서 잘하면 무엇하나요..저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베어스 팬들이 그런 생각을 했을 텐데 말인데요..다행(?)스럽게도..오늘,

마지막 시범경기는 이기지 못 했습니다..그런데 지지도 못 해서 무패를 하고 말았다는..ㅋㅋ

오늘이 24년 마지막 경기..톡 까놓고 말해서, 한국시리즈 마지막 경기였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말도안 되는 생각을 하면서..제발 정규시즌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해주길 바랍니다~!!

 

대전행 빠른 열차..ㅋ

 

대전에 갈 때마다 들리는 한정식 식당..정말 맘에 들어요

착한 가격에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맛난 음식..최고..ㅎ

 

 

양이 많아보이지 않는다구요..?? 한 번 먹어보고 말하세욧..ㅋㅋㅋ

 

요즘 단음식 천지인 세상에서 정말 슴슴하니 맛있는 음식..^^

 

고소한 들깨탕

 

슴슴한 된장국..정말 맛있답니다..^^

 

한정식 식당에서 야구장까지는 걸어 5분도 안 되어요..황단보도만 건너면 됨

 

평일인데도 역시 여전히 사람이 많네요

 

그래도 다행히 포수후면석에 앉을 수 있었어요

 

양 캡틴

 

컴백홈 류현진 투수..반갑습니다..^^

어찌나 날씨가 좋았는지..광합성 놀이 맘껏..^___^

 

반가워요..안찌롱..잘해주길 바라요

 

박신지 선발투수..잘하고 있네요

 

4회 초, 양의지 선수의 솔로포가 나오면서 앞서가는 베어스

 

6회 초에 또 홈런..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인 투수..?? 미안해요..잘 모르겠어요..ㅠㅠ

 

라모스 선수..어제는 부진했는데요..뭐 타자들이 다 부진해서리..^^;;

 

시범경기 직관 3전 3승 직전..ㅋㅋㅋ

 

짐승 김강민 선수..초구 플라이

 

올 시즌에도 클로저를 맡게괸 정철원 투수..제발 잘하자요~!!

 

시즌경기 전승을 달리게 되는 베어스

 

좋아..모든 것이 좋아..ㅎㅎㅎ

 

김민혁 선수..허리 부러지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경기 후 야구장을 나서니 낯익은 버스가 보입니다

 

경기가 엄청 일찍 끝나서인지..우리의 주장 양석환 선수, 팬들에게 열일 중..^^

 

주장이라는 중책을 맡았으나 중압감 없이 잘 해주길 바랍니다~!!

 

야구장을 나와 섬심당 고고..ㅋㅋㅋ

 

오후 7시 기차를 예매해 놨는데 너무 일찍 경기가 꿑났고

오후 9시까지 특실, 일반실 모두 매진이고..ㅠ 서울역까지

가기는 그렇고..다행히 입석이 있어서 구입했어요..입석은

대학교 때 강촌가는 기차 입석 이후 처음 타본 듯...?? ㅋㅋ

 

입석을 구입한 어느 여성분..타자마자 스타벅스 캠핑체어를

탁 펼쳐서 앉더라구요..??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님..ㅋㅋㅋ

 

보기만 해도 마음이 풍요롭네요..ㅎㅎㅎㅎㅎ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