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바로 전날 제대로 된 야구를 보여줬다고 칭찬을 했더니 채 하루가 지나기도 전에 눈이 썪는

경기를 보여준 내 팀..그리고 남의 팀..니가 가라 하와이는 기분이라도 좋지 말입니다..ㅠㅠ

니가 좀 이겨줄래..우리는 이기는 게 몹시도 싫어..두 팀이 나원참..웃기지도 않는..ㅋㅋㅋㅋ

 

여하튼 두 팀의 허접경기 잘 봤습니다..엄밀하게 말하면 상대 팀 보다 우리 팀이 더 허접..-.-

자신의 선택이 끝까지 맞는다고 우기는 듯한? 감독의 특정 선수 기용..이건 정말 아니잖아요.

시구와 시타를 했던 오마이걸 미미와 승희를 패요로 안 만든 거 이걸 고맙다고 해야 하나..??

여하튼, 강제 2연승 베어스..아, 두산베어스가 재호베어스로 이름이 바뀌었다는 소식이..-.-;;

 

두 번째 렛-두로 씨리즈

 

라이온즈 김지찬 선수..음, 사진은 제대로 나오지 않았지만

선수들이 이 선수를 보면 왜들 그렇게 열광모드인지..바로

알았습니다..ㅎㅎ 거기에 야구도 잘하니 정말 최고최고..^^

 

시구하러 갑니다..^^

 

선발투수 최승용

 

승리기원 시구와 시타..오마이걸 미미 씨와 승희 씨 입니다..오마이걸 멤버의 시구가

우리 팀에서 다섯 번째라죠..?? 특히 애정하는 미미 씨의 시구라니 정말 좋아요..ㅎㅎ

 

저 개구진 표정 보소..ㅋㅋㅋ

 

오늘 이겨주세요

 

시구와 시타를 마치고 인터뷰를 하고 있는 두 사람

 

화이팅~!!

 

인터뷰 하는 거 보고 올라갔더니..ㅠㅠ

 

스코어 보드를 봤군요..표정이..ㅠㅠ

 

우리 오늘 승요 될 수 있겠지..??

 

감기몸살로 전날 결장했던 류지혁 선수..괜찮아요..??

 

3루를 가득 메운 라이온즈 팬들..님들도 참 답답하죠..??

 

귀엽승희

 

몸에 맞는 볼..ㅠㅠ

 

두 사람, 얼마나 열심히 응원을 하든지..^^

 

야, 홈런볼이닷~!!

 

저 장면에서 미미 씨가 비디오 판독을 하라는 제스추어를 하더라구요..??

야구를 안다는 얘기죠..ㅋㅋㅋ 팀원들 중에서 두 사람이 야구 좋아하는 듯

 

좋아좋아..

 

5회 말까지 열심히 응원을 하고 4대 2로 앞선 가운데 돌아간 두 사람

 

 

 

저희 돌아갑니다..^^

미미 씨와 승희 씨에게 받은 사인..ㅋ

 

김명신 투수가 다소 좋지 못 했었던..ㅠㅠ

 

미끄러짐을 당했던 김강률 투수..이건 뭐..웃을 수도 없고..ㅋㅋㅋ

 

안타 3개에 도루에 정말 제 역할 다 한 류지혁 선수

 

재호베어스라고 불러다오

 

음..-.-

 

박준영 선수도 참 잘했습니다

 

믿고 쓰는 김재호 선수

 

막아야 하는데 못 막는 건 이 팀이나 저 팀이나..-.-

 

동점 2루타 강승호

 

그리고 끝내기 실책으로 역전승..류지혁 선수 실책..ㅠㅠ

 

끝내기 안타고 아니고 끝내기 실책인데 방송 인터뷰를 하는군요..??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