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호랑이 팀에게 9연승은 허용했지만 10연승은 저지한 곰 팀..요즘 이 넘의 팀이 경기하는 모습을

떠올리면 이건 정말 획기적인 일임이 분명하다는 것..ㅎㅎ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최원준 투수가

선발 호투, 양석환 선수가 홈런으로 선취점, 그리고 정철원 투수가 경기 매조지..오, 아름다워라

 

이렇게 제대로 된 경기를 보여줄 수 있는 팀이 왜 그렇게 한숨 자아내는 경기를 보여주는지..-.-;

오늘 이런 경기 한 번 보여주고 내일부터 또 망가지는 경기를 보여주는 게 아닌지 걱정이 되지만

그렇게 속아가면서도 계속 야구를 보는 이유는..?? 한 마디로 미친 거죠..ㅋㅋ 이상, 후기 끝~!!!!!

 

양-양 베어스

 

선발투수 최원준

 

오늘 홈런 한 개 칠게

 

경기 전 승리기원시구에 이덕화 배우를 비롯 이름 있는 연예인 총 출동

 

요즘은 야구장에서도 드라마 홍보를..?? '7인의 탈출'이라는 드라마라네요

 

베어스 찐 팬인 조재윤 배우가 이 드라마에 출연해서 배우들이 같이 온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

 

와, 조윤희 배우, 기럭지가..^^

 

엄기준 배우

 

이덕화 배우

 

여전히 상큼한 미소 조윤희 배우

 

띠드버거 황정음 배우

 

김순옥 작가가 쓴 드라마 라는데..?? 음, 그럼 막장 맞죠..?? ㅋㅋㅋㅋㅋㅋㅋ

 

첫 타석부터 안타를 친 김재호 선수

 

대투수

 

내가 홈런 하나 친다고 했지..?? 

 

황정음 배우는 옆집 팬으로 알고 있는데..??

 

호수비 조수행

 

안타 조수행

 

아휴...................나만 만나면 왜 이래

 

너무 잘 던지고 있는 최원준 투수

 

타이거즈, 5회 초에 맞아온 기회

 

61번 최원준..16번 최원준

 

또 한 번 멋진 수비를 보여준 조수행 선수

 

6회 초, 손가락 물집으로 마운드를 내려간 최원준 투수..ㅠㅠ

 

김명신 투수 등판

 

김강률 투수도 등판..잘 던지더라구요..??

 

오늘은 조수행 데이..ㅋㅋㅋ

 

승요가 되고싶은 조재윤 배우

 

열응하는 팬들

 

7회 말, 대타로 나와서 1타점 적시타를 뽑아낸 김인태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대 0, 지킬 수 있겠죠..??

 

8회 초 2사에 1,2루

 

마무리 등판~!!

 

다행히 최형우 선수를 잘 잡아냈습니다

 

9회 초다~!!

 

세 번째 아웃카운트 완성이요~!!

 

양의지 선수..몸도 안 좋은데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ㅠㅠ

 

김재호..양의지..에고..ㅠㅠ

 

오늘의 수훈 선수

 

양석환 주니어 시우

 

힘들대요..ㅠㅠ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