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동주 동주 김동주(hey!!) 김동주(hey!!) 김동주(hey!!)..동주 동주 김동주(hey!!) 홈런 김동주~!!

 

만남에는 헤어짐이 정해져 있고 떠남이 있으면 반드시 돌아온다는 말이 있지요..잘 알고 계신

회자정리 거자필반(會者定離 去者必返)이 바로 그것입니다..2014년 이후 울 베어스 팬의 곁을

떠났던 '두목곰' 김동주 선수가 한국프로야구 40주년을 기념하여 선정한 'KBO 레전드 40인'에

당당히 그 이름을 올리고 오늘 열린 시상식에 참여했습니다..저를 비롯 대부분의 팬들은 기대

 

'1'도 안 했을 텐데..?? 시상식에 열린다고 해서 그야말로 깜놀했답니다..^^;; 그 시상식이 열린

경기 다녀왔구요 제대로 관람 안 했구요 다행히 승리를 거뒀다는 소식..다녀왔으니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레전드 김동주 님~!! 처음 시작이 어려울 뿐 앞으로 야구장 자주 찾아주시길..ㅎㅎ

 

오늘 날씨는 그야말로 환상적

 

시상식 소식을 접하고 부랴부랴 예매를 했답니다

 

오늘 경기 선발투수는 김동주 선수의 고등학교 후배인 곽빈 투수

 

책장에 고이 모셔놓은 피규어 꺼내들고 옴

 

많이들 찾아오심

 

선취점을 따낸 베어스..그러나 곧바로 동점을 허용했지요

 

비디오 판독결과는 원심대로 아웃~!!

 

5회 말이 끝난 후 드디어 시상식

 

떴다 김동주~!!

 

축하합니다~!!

 

다들 살이 많이 빠졌다고 걱정들 하시는데 본인이 잘 관리하고 있겠지요

 

우동수 모두 레전드 40인에 선정됐다는 것~!!

 

꽃을 든 두목곰

 

팬들에게 인삿말을 하고 있습니다

 

고운 정만 정이냐 미운 정도 정이다..ㅋㅋㅋ

 

가만 보니 코치들이 더 좋아하는 듯..??

 

ㅎㅎㅎㅎㅎ

 

후배를 격려하는 두목곰

 

환대해주는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 줍니다

 

기자단 인터뷰

 

베어스포티비 인터뷰도 하고 있습니다

 

시상식을 마치고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사인회 (중앙석 팬들에 한함)

 

다들 질서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___^

 

사인은 이렇게 받았습니다

 

오늘 경품도 당첨됐어요..ㅎㅎㅎㅎㅎ

 

경품 받은 거 인증~!!

 

마무리 투수 홍건희

 

일요일 경기는 이기는 게 좋습니다

 

경기 끝날 무렵에 해가 넘어가서 시원해짐..ㅠㅠ 

 

이겼다~!!

 

깍듯하게 인사하는 허경민 선수

 

오늘의 수훈선수

 

누구를 찾으시나요..??

 

곽 빈 투수 결혼했..?? 아닙니다..ㅋㅋㅋ

 

붕어빵 부자..ㅎㅎㅎㅎㅎ

 

보기 좋습니다

 

세심한 아빠

 

베어스포티비 시상식 영상에 나온 내 손과 내 (두목곰) 피규어..캡쳐해서 박제용으로 올림..ㅋ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