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방치된 저의 블로그..혹여라도 매일 들어오셨을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야구장도 잘 안 가고 그 좋아했던 여행은 집구석에서 즐기는 방콕여행이나 하고 있고..그나마

자주 하고 있는 것이 영화관에 가는 것인데 영화 후기야 차고 넘치니 굳이 안 올려도 되고..^^;

아, 그냥 귀차니즘이라고 말하면 될 것을..제가 너무 길게..변명을 늘어놓고 있는 것인가요..?? 

 

어찌됐든 이렇게라도 글을 끄적이고 있으니 좀 봐주세요..ㅎ 그나저나, 고양이 좋아하세요..??

오래 전부터 불과 몇 해 전까지..?? 아니 지금도 여전히 고양이를 싫어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그래도 애정어린 눈으로 고양이를 바라보거나 키우는 소위 '집사'들도 많아졌지요.

그런 분이 관람하면 좋을 영화와 전시회가 있으니 바로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

 

영화는 공식적인 상영이 끝났지만 전시회는 이번 8월 21일까지 열리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다녀오심이 어떨런지요..?? 저는 지난 4월 12일에 영화관 6월 13일에 전시회를 다녀왔는데

지금에야 후기를 올립니다..사실 후기라기 보다는 끄적거린다는 게 맞는 표현이지만 말이죠..ㅠ

 

(추가: 장소를 옮겨 8월 26일부터 10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전시를 계속 합니다)

 

영화를 보고 전시회 티켓을 준다는 이벤트에 참여했지요..^^

 

지난 4월 12일에 영화 관람

 

루이스 웨인은 고양이 그림으로 유명한 영국의 화가입니다

 

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그림 같아요..물론 슬픈 장면도 있는..ㅠㅠ

 

전시회 티켓에 당첨되기 위한 포토티켓 인증샷입니다..ㅎㅎㅎ

 

그리하여 마침네 전시회 티켓 당첨이 됐지요..ㅎㅎ

6월 4일부터 시작예정이었는데 9일로 변경됐어요

 

전시회 장소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입니다

 

두 장의 티켓을 받았습니다..^^

 

같이 영화를 봤던 친구와 전시회도 같이 했습니다

 

안녕~!!

 

루이스 웨인에 대해서는 아래 사이트에서 참조하세요

https://29street.donga.com/article/all/67/3267727/1

 

다양한 그림을 감상해 보실까요..??

 

루이스 웨인의 반려묘 피터

 

너무 귀엽죠..??

 

숟가락 위에 달걀 얹고 달리는 고양이들..^^

 

저 별 거 아닌 글자에 웃음이 퐁하고 났어요..ㅎㅎㅎ

 

루이스 웨인이 그린 광고 속 고양이

 

얼룩무늬 고양이와 팬지꽃

 

사랑스런 세 마리 고양이

 

모자을 쓰고 부츠를 신은 멋쟁이 고양이들

 

저 넘들은 부르조아 고양이들..?? ㅋㅋㅋ

 

저 동그란 눈에 퐁당 빠졌어요..^^

 

I fell in love with a lovely

 

사람 같은 고양이를 그린 루이스 웨인

 

무지개 속 고양이

 

사람이 거의 없었던 평일 전시회..^^

 

부엌일을 돕는 아기 고양이들

 

조현병이 시작된 후, 색채가 점점 변하기 시작했어요..ㅠㅠ

 

아내가 죽고 병도 깊어지고..ㅠㅠ

 

그러게나 말입니다..ㅠㅠㅠㅠ

 

기념품  샵

 

기념품 샵까지 다 보고 나오면 이렇게 티 테이블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___^

 

전시회를 보고 예약해 놓은 한복집에 잠깐 들렀어요

아들녀석이 올 11월 12일에 결혼을 하거든요..ㅎㅎㅎ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