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어제와 오늘 2연전으로 열릴 예정이었던 잠실 두 팀의 경기..어제 경기는 우천으로 순연됐고

오늘은 모처럼 화창한 날씨 속에서 열렸는데..과연, 오늘의 경기 결과는..?? 다들 아시죠..??

양 팀의 시즌 12차전 경기의 승자는 두산베어스..이로서 올 시즌 베어스의 전적은 9승 3패~!!

 

페르난데스 선수의 짜릿한 석 점 홈런과 선발 유희관 투수의 호투가 돋보였던 경기였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시즌 8승째를 기록한 유희관 투수..이제 10승이 가시권으로 들어왔습니다..^^

끝으로, 9회 초..오재원 선수는 왜 1루로 공을 던지지 않았는지 그것이 내내 궁금할 따름..-.-

 

 

경기 전, 표정 좋은 유희관 투수..느낌 좋네요

 

 

맹구 얼굴 옆 잠자리..ㅋ

 

 

울산에서 올라온 지인의 딸..박건우 선수 왕팬입니다..^^

 

 

 

 

첫 타석에서 깔끔한 안타를 쳐낸 박건우 선수..김현수 선수와 무슨 얘기를..??

 

 

 

1회 말, 쓰리런홈런을 날린 호.미.페~!!

 

 

페르난데스 선수의 아들과 딸..지난번 kfc 유니폼 대신 새 유니폼으로 바뀌었네요

 

 

 

 

 

오늘 참 잘했죠..박건우 선수도..

 

 

비디오판독..왜 때문에 신청했는지 모르지만 암튼....

 

 

그 와중에 수다 삼매경

 

 

 

1루 덕아웃 보고 수다..그럴려면 왜 간겨..응..?? ㅠㅠ

 

 

 

투수 기 세워주는 포수

 

 

 

 

견제구가 계속 날아옵니다

 

 

 

 

아, 맞았다..-.-

 

 

5회 초에 솔로홈런을 때린 유강남 선수..?? 유강남 선수 맞죠..?? 이름이 없어서..-.-

 

 

5회 말에 한 점을 따낸 베어스

 

 

잘한다~!!

 

 

 

클리닝타임

 

 

릴렉스~!!

 

 

 

6회 초였나요..?? 1사 1,2루에서 병살타를 쳐서 기회를 무산시킨 채은성 선수

 

 

오늘 지인의 두 딸내미는 계속 방송을 타고..ㅋㅋㅋㅋㅋㅋㅋ

 

 

 

 

 

 

 

 

 

함..함..ㅠㅠ

 

 

어쨌든 8회까지 잘 마치고 9회만 남았는데..??

 

 

오늘은 음력 16일..보름이 지났습니다

 

 

이형범 투수~!!

 

 

왜 1루로 공을 안 던졌나요..?? 상대 타자가 유강남 선수였는데..?? 응..?? 네..??

 

 

어쨌든 승~!!

 

 

 

 

 

 

 

축하합니다~!!

 

 

 

 

페르난데스 가족이 수훈선수 인터뷰 단상에 올랐습니다..좋겠다~!!

 

 

 

지인의 딸내미가 수훈선수 인터뷰를 할 때 익사이팅존에 가있었는데..오, 유희관 투수가

인터뷰를 마치고 던진 인형을 잡았답니다..ㅎㅎㅎ 역시 되는 사람은 한 번에 되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