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3연패 베어스..내일 이긴다고 해도 루징 시리즈..진다면 시즌 첫 스윕패..음나, 이러나 저러나

뼈아픈 3연전임은 틀림이 없겠네요..-.-; 그동안 타격부진에 시달렸었던 베어스..안타를 무려

열 여섯 개나 쳐내면서 열점을 얻어냈지만 그 결과는 패..단 한 개의 실책이 얼마나 무서운지

깨닫게 해준 경기였습니다..오늘도 마음을 비우고 봤더니 파울볼 한 개 선물로 얻었네요..^^;

 

 

팀 분위기는 늘 좋은 것 같아서 그나마 다행..ㅎㅎㅎ

 

 

모지리 아저씨

 

 

12번 글러브..?? 음, 다음에는 포수로 한 번 나와보시지..응..??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사한 봄 느낌이 확~

 

 

 

오늘 선발포수는 최재훈 선수입니다

 

 

 

 

열심히 달리는 사나이 서건창

 

 

비더레 조기퇴근 시켜주셔서 땡큐~!!

 

 

 

이정후 선수의 홈런..다들 무관심..?? ㅋㅋㅋ

 

 

프로데뷔 첫 홈런을 쳐낸 이정후 선수

 

 

늦은 축하..^^

 

 

열심히 치고 달린 김 주장

 

 

2회 말, 1사 만루

 

 

 

지.타

 

 

한 달여 신입사원 연수를 마치고 어제 돌아온 아들내미와 영감과 셋이 야구를 봤어요

 

 

김인태 선수의 파울볼이 중앙석 제 자리 뒤로 넘어와서 튕겼는데 아들내미가 잡아줌..ㅋ

 

 

아무리 생각해도 혜자계약 에반스 선수

 

 

 

 

단숨에 역전에 성공..ㅎㅎㅎ

 

 

과연 언제까지 견딜 수 있을 것인가

 

 

 

아프지마

 

 

이정후 선수, 강력한 신인왕 후보가 될 듯 합니다

 

 

뼈아픈 실책................-.-

 

 

음나..뭐라 할 말이..ㅠㅠ

 

 

잘 막었어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5타수 5안타 맞나요..?? 맹타를 휘두르고 있는 윤석민 선수

 

 

 

에반스 선수의 셋째 아기..^___^

 

 

 

 

최주환 선수의 주루 플레이도 보이지 않는 실책인 거죠..?? 여기에서만 살았어도..ㅠㅠ

 

 

 

비디오판독 결과 아웃..ㅠㅠ

 

 

 

 

 

-.-

 

 

멀티히트를 기록했으나 아쉽게 됐어요

 

 

 

 

프로 데뷔 후 1, 2호 홈런을 날린 이정후 선수, 수훈선수 인터뷰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09 10:32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