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입니다..사람과 사물이 바싹바싹..다 말라버리는 그런 느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서울의 하늘은 정말이지 눈이 시리도록 파랗고 아름다웠습니다..^^

거기에 뭉게구름까지 둥실둥실..그 솜사탕 같은 구름을 바라보는..내 마음은 덩실덩실..ㅎㅎ

아주 오랜만에 옥상텃발에 올라가서 물은 안 주고 하늘만 한참 바라보다 내려왔다는 이야기

 

 

구름이 낮게 깔린 것이 아주 멋지죠..?? 네, 서울하늘 맞아요..ㅋ

 

 

남한산성 바로 위에 높게 그리고 낮게..둥실둥실 피어난 구름

 

 

하늘은 파랗고 텃밭은 푸르고..^^

 

 

우리집 옥상텃밭..방울토마토가 아주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동글동글 피망

 

 

빨갛게 잘 여물고 있는 고추

 

 

이웃집 토마토..단단한 것이 아주 실하네요

 

 

우와, 옥수수를 심은 이웃도 있네요..??

 

 

잘 여물고 있는 옥수수..부럽다..^^

 

 

제2 롯데월드 주변의 구름은 어째 스산하지요..??

 

 

 

남한산성 바로 위에 걸쳐있는 솜사탕 구름

 

 

보랏빛이 고운 가지꽃

 

 

오늘은 프로야구 전반기를 마감하는 날입니다..그리고 내일부터 이틀 동안 고척돔구장에서

올스타 경기가 열립니다..울 팀에서 무려 여덟 명이 올스타 선수로 배출이 됐는데..?? 그 중

한 분..우리의 아스정..정재훈 선수가 생애 처음이자 아마 마지막일 듯 싶은? 올스타 선수로

당당하게 뽑혔다는 것 아닙니까..ㅋㅋㅋ 나름 제가 그것을 기념해서 딱! 세 벌만 제작한다는

 

어센틱 유니폼을 구입했어요..선수가 입는 한 벌..그 선수 사이즈로..팬에게 판매하는 두 벌

문제는 쬐금 비싸다는 것..^^ 유니폼 판매사이트를 둘러보는데 팬에게 판매하는 그 두 벌의

유니폼이 울 팀의 다른 선수들은 다 품절이었는데..제가 보던 순간에 정재훈 선수만 품절이

아니더군요..ㅠ 그래서 제가 가격 땜에 약간 망설이다가 구입하면서 품절을 시켰다는 것~!!

 

 

정재훈 선수가 입는 사이즈와 똑같은 올스타 유니폼..오늘 도착했어요..기념구는 사은품..^^

 

 

올스타전을 보러가지도 않는데..^^;;;;;

 

 

 

올스타전이 끝나고 야구장에서 정재훈 선수를 만나게 되면 사인 받으려구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