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오늘 야구장에서 경기를 관람하던 연간회원이 제게 이런 말을 남기고 8회 말에 가셨답니다.

"오늘 경기 정말 깔끔하게 끝나서 기분이 아주 좋아요.." 그렇게 말하셨던 그분이 그 이후에

벌어진 사건(?)을 보셨을라나..말라나..음, 보셨겠죠..?? 얼마나 심쿵하셨을라나..?? ㅎㅎㅎ

 

그런데 저는 마무리 이현승 투수의 그 행동을..요즘 계속 이겨서 승패에 심드렁한 팬들에게

방심하지 말라고 준 특급 서비스가 아니었을까..생각을 했답니다..아니, 하기로 했어요..^^;

혹여라도 경기가 뒤집어질까 걱정하셨습니까..?? 저는 그런 생각..전혀 안 했는데 말입니다.

 

경기 중반까지 아니 경기 내내 투수전 양상이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죠..5회 말에 울 팀이

딱 한 점을 낸 것을 제외하고는 8회 초까지 0의 행진이었으니 말입니다..8회 말에 추가점을

두 점 내고 이제 승기가 굳혀졌구나 생각을 했는데 역시 야구는 끝날 때까지 모르는 겁니다.

 

선발투수 더스틴 니퍼트는 8이닝 완벽투로..시즌 여덟 번째 승리를 거뒀고..팀은 5연승으로

오늘도 승승장구..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만하지 않고 최선을 다 해 경기에 임하는 울 선수들

그 선수들에게 내일 경기도 반드시 이겨주세요..하면 부담일까요..?? ㅋ 스윕승을 바랍니다.

 

 

만원관중을 위한 서비스..?? 정수빈 선수가 선발 라인업으로 나왔네요

 

 

님의 안타에 달링 목숨줄(비더레)이 얼마나 많은줄 아오..?? ㅋㅋㅋ

 

 

니퍼트 투수 나오는 날 리퍼트 대사가 왔네요

 

 

 

마리텔에서 필라테스 교실을 운영해서 큰 인기를 얻은 양정원 씨가 오늘의 시구자입니다

그런데 이분, 탤런트인가봐요..?? 나는 필라테스 강사인데 얼굴 이뻐서 방송 나온 줄..^^;

 

 

 

두 팀이 다 승승장구하라는 식으로 말을 하다 아차 싶었는지 두산이 스윕하라고 말을 하던데

과연 스윕이 뭔지나 알고 말했는지..그건 나도 모르겠고..ㅋ 암튼 시구자에 신경쓰기 귀찮음

 

 

 

몸매 날씬하고 유연한 거 자랑중..??

 

 

전공이 발레인가 봅니다

 

 

 

공은 정확하게 잘 던졌음

 

 

 

사인 받는 아재

 

 

 

무용이나 필라테스를 하면 몸이 옆으로 기울어지는 건가..??

 

 

컥..얼굴크기가 세 배 차이가 나는 듯..?? ㅎㅎㅎ

 

 

배달하러 왔다가 사진도 찍고..일석이조인가요..??

 

 

니퍼트 투수에게 강한 박용택 선수..역시 첫타석에 안타~!!

 

 

 

소사 투수

 

 

 

팽팡한 투수전

 

 

 

5회 말, 2사 1루에서 김재환 선수의 적시타로 홈까지 전력질주해서 들어온 양의지 선수..ㅎ

 

 

김재호 선수가 양의지 선수 달려오는 모습을 막 흉내냈었음요..ㅋㅋㅋㅋㅋ

 

 

 

 

오늘도 수비를 마치고 들어오는 동료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더스틴

 

 

 

덥지요..??

 

 

박용택 선수의 사인볼입니다..열혈팬인 지인이 갖고싶어해서 받았는데 받는 김에 제것도..^^

 

 

 

 

 

 

열심히 응원하는데 점수는 안 나고

 

 

아기를 안고 계속 서서 보던 엄마팬

 

 

손주인 선구 대신 황목치승 선수가 1루 주자로 나왔는데 바로 견제..그리고 아웃판정

 

 

그런데 합의판정 결과 세잎으로 번복됐어요

 

 

8회 초..무사 1,2루 상황에서 나온 상대방 타자의 번트..오재일 선수의 선택은 3루

 

 

그리고 멋지게 아웃~!!

 

 

1대 0의 살얼음판 점수

 

 

열심히 응원하는 팬들

 

 

 

블루석에서 관전중인 리퍼트 주미대사..열심히 응원을 하고 있네요

 

 

 

8회 말

 

 

 

 

집으로 돌아온 오재원 선수

 

 

마지막 타석에서 안타를 쳐내는데 성공한 민뱅

 

 

 

9회 초, 히메네스 선수의 홈런~!!

 

 

 

뻘쭘해서 메롱이 나오는 거..?? ㅎㅎㅎ

 

 

엄마는 베어스 팬..아들과 아빠는 트윈스 팬..아이는 시무룩한데 엄마는 즐거운 표정이셨음

 

 

아내는 곰..남편은 쌍둥이..기를 못 피고있던 남편분, 한 점차로 따라붙자 열심히 응원을..ㅋ

 

 

 

오지환 선수가 날린 공이 파울홈런이 되자 저렇게 웃던 오재원 선수..ㅎㅎㅎㅎㅎ

 

 

어쨌든 경기 끝..팬들에게 쫄깃함을 서비스로 주신 이현승 투수..ㅋㅋㅋ

 

 

 

김재호 선수, 누구에게 최고하고 하는 겨..?? 오재일 선수에게..??

 

 

다리 풀린 마무리 투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니퍼트에게 어리광 부리는 중..?? ㅋㅋㅋ

 

 

 

 

이현승 씨, 우는 겨..??

 

 

땀 닦는 부위는 아닌데..?? ㅋㅋㅋ

 

 

나, 이뻐..??

 

 

걍 웃김..ㅋㅋㅋ

 

 

가만 보면 둘이 참 죽이 잘 맞는 것 같아요

 

 

 

 

 

매일매일 행복한 남자

 

 

 

 

 

미국대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눈팅 이글스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9 01:36

    티스토리 초보라 댓글이 지워졌네요 ㅠ 야구부인님 블로그 구경하다보니 이웃주민이시네요~~ 지나가다 우연히라도 뵙게되면 인사드릴게요ㅎㅎ더위 조심하시고 구경 잘하고 갑니다~ 1등 공기 부럽기만 합니다

  2. 현호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9 08:53

    정수빈 표정이 내내 안좋네요.
    어제 혼자 특타하던데 오늘은 펄펄 날길~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9 09:19

    간만에 막판 심장쫄깃 경기 봤네요ㅋㅋ
    이겨서 기쁨이 두배!! 정재훈투수 하루라도 쉬셔 다행이라 생각했어요~수빈선수 맘 잘 잡고..얼른 공수에서 잘되길요...
    오늘도 이겨서 스윕!!!!아자아자!! 두산 홧팅!!!!

  4.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9 14:50

    요즘 현수도 잘하고 있고 두산은 너무 잘하고있고..
    괜스레 으쓱대는 팬심입니다
    봤지? 나 이런팀,사람 좋아하는 일개팬이야 ㅋㅋㅋㅋㅋㅋ

  5.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30 08:03

    토욜 경기는 마지막까지 심장 쫄깃하게 하는 경기였네요. 이현승 선수 올 해 끝까지 맘을 놓지 않게 해주는 센스 ㅋㅋㅋ어젠 진주 남강에서 수영대회가 있어서 경기를 못봤는데 경기 기록보고 못본게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발 일요일 경기 이겨주길 바랬건만...어쨌던 위닝시리즈 가져갔으니 그것으로 만족하고 이번주도 울선수들 화이팅이네요. 별사랑님도 행복한 한 주 시작하세요~~~^^

    •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5.30 08:05

      아 참 아침에 맹구 홈런쳤네요.ㅋㅋㅋ이 홈런을 시작으로 주전으로 자리 잡아서 예전 기계 모습 다시 보여줬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