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Oregon's Wild Harvest Hawthorn'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4.05.04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아이허브(iHerb) 직구 (2)
  2. 2014.02.25 세 번째 아이허브(iHerb) 직구

해외직구가 봇물처럼 유행하고 있는 요즘..저도 아마존을 비롯..몇 군데 사이트에서 이런저런
제품들을 구매했던 경험이 있는데 사실 특별히 꼭 사야할 것이 있는 게 아니라 심심풀이 삼아
구경을 해보는 수준이라는 것이 맞는 표현같습니다..그런 와중에 그나마 꾸준하게..?? 이용을
하는 사이트가 아이허브인데..우체국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직구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한 단계를 거쳐야 하는..배송대행을 해가며 사야 할 물건이 없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ㅋㅋ

물론 이 후기는 전적으로 제 개인적인 생각이므로..참고용으로만 보시면 됩니다..저도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여기저기 많이 둘러보는데요 요즘은 무조건 좋다는 사람들 보다는 제품후기를
깐깐하게 올리는 분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서..아주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암튼, 3월에 네 번째 직구한 것과..며칠 전에 다섯 번째 직구한 것에 대한 후기를 올려봐요..ㅎ

한국어를 지원해주는 아이허브 홈피 주소는 http://kr.iherb.com 입니다..(추천코드: BFT353)

 



네 번째 구입물품 도착..ㅋ







샹달프(St. Dalfour) 와일드 블루베리잼..인기제품이라 구입을 해봤어요



사은품..?? 자석 책갈피



제가 평소 눈꺼풀이 바르르~ 떨리는 증상이 가끔 나타나서 마그네슘과 칼륨을 복용하는데
복용하던 제품이 떨어져서 구입을 했어요..하루에 한 번이나 두 번..두 알씩 먹으면 됩니다



크리미한 땅콩버터인데요..질감이 아주 진한 것이 맛있어요..살 찌고싶은 분들에게 추천..ㅋ



두 번째로 구입을 한 콜라겐 가루인데 사실 이것을 먹는다고 피부가 탱글탱글..탄력이
생기는 것은 절대 아닌 것 같고..^^; 그냥 복용을 하면 몸에 좋을 것이다..그런 것인 듯
일반적으로 오렌지주스에 타서 마시는 것이 가장 간편한 것 같으니..그렇게 하심 돼요



여드름과 블랙헤드, 모공축소를 도와주는 민트팩인데요..저는 안 써봤고 딸아이가 씁니다
사용감을 물어보니 처음에 사용할 때는 약간 자극적인 것 같았는데 지금은 좋다고 하네요
226g짜리 팩인데 가격이 4천원이 안 되니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제일 맘에 드는군요..ㅎ



네이쳐스 웨이(Nature's Way)의 멀티비타민..영감과 먹으려고..ㅋ 50세 이상,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구입을 했습니다..하루에 한 알씩 복용하면 되는지라..아주 간편합니다



다이어트 또는 영양간식으로 먹는 초콜릿 캬라멜바인데 다이어트에 좋은지는 모르겠고..ㅋ
맛은 괜찮습니다..^^ 열량을 낮춘 다이어트용 초콜릿바라고 하는데 많이 먹으면 말짱 황~!!



고지혈증과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폴리코사놀이라는 제품인데요 사용 전



제품 떼샷..ㅋㅋㅋ



복숭아 디톡스차인데 복숭아보다는 시나몬향이 더 강한지라 시나몬 디톡스차가 맞을 듯..??
저는 시나몬향이나 맛을 좋아하므로 별스럽지 않게 마셨는데 싫어하실 분도 있을 듯 합니다
몸안에 독소를 배출해 주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는데 글쎄요 개인차가 있겠네요..^^











샹달프(St. Dalfour) 와일드 블루베리잼..블루베리 입자가 살아있고 달지않아서 좋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아무리 다이어트에 좋은 디톡스차를 마셔도 소용이 없음..ㅋㅋㅋㅋㅋㅋ



다섯 번째 제품은 이렇게 이렇게..^^



글쎄..저렇게 구입을 하고도 추천인으로
넣어주신 분들 덕분에..적립금이 쌓여서
겨우 0.44 달러만 결제를 했답니다..ㅋㅋ




4월 30일 오후에 주문했는데 5월 3일 오전에 도착..ㅋ



한가득..^^





양념가루를 주문했는데 모두 병이라서 이렇게 포장을 했네요





넬리 산소계 표백제인데..아주 유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우리나라 마트와 유기농샵에서도
판매를 하는데 가격이 직구보다는 좀 비싸지요..친환경 세제라는 점이 제일 맘에 듭니다..^^



샹달프(St. Dalfour) 레몬티인데요 상큼한 티를 마시고 싶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고혈압과 고지혈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호쏜베리(산사나무)인데요..2월에 처음 구입한 후
꾸준하게 복용을 해왔는데..그래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4월 말에 했던 건강검진에서
혈압이 아주 지극히 정상적으로 나왔어요..그전에도 혈압이 높은 건 아니었지만 암튼..ㅋㅋ



칼슘이 체내로 흡수되는 것을 도와주는 필수영양소인 비타민 D



아발론 탈모방지용 샴푸..그 효과는 모르겠지만 특별히 나쁜 것이 없어서 재구입



시나몬 슈가가 뿌려져있는 칩과 생강사탕입니다..ㅋ



스테이시 피타칩 시나몬 슈가칩인데요 으헉~!! 이거 아주 맛나요..으헐헐~!! 짱구과자보다
좀 진한 시나몬맛이 나고..구운 과자라서 바삭하고 고소합니다..이번에는 한 봉지만 샀는데
다음에는 많이 구입할 것임..ㅋㅋㅋ 앞서 말한 짱구와 츄러스..그런 맛을 생각하심 돼요..^^



멈출 수가 없어~!!



음..생강맛이 아주 진한 사탕입니다..엘리베이터 안에서 이 사탕을 입에 넣고 있었는데
딸내미가 생강냄새가 진동을 한다고..ㅋㅋㅋㅋ 이렇게 말씀드렸으니 맛이 짐작되죠..??

 



Simply Organic에서 나온 앙념가루를 구입했습니다..마늘과 양파 그리고 파슬리가루
어제 저녁에 고기를 구워먹을 때..마늘과 양파가루로 기름장을 만들었는데 맛있었어요



샹달프(St. Dalfour) 레몬티..좀 진하게 마시려면 2분동안 우려서 마시면 된다네요



레몬티..제가 한 번 마셔보겠습니다..ㅋ



2분간 놔뒀다가 마셔봤는데..음, 저는 좀 강한 레몬향과 맛을 원했는데 그 기대치에는 다소
못 미치네요..ㅠ 그냥 홍차에 약간의 레몬향과 맛을..생각하심 됩니다..물론, 나쁘진 않아요



회원가입을 하고 물건을 구매하면 회원에게 코드를 하나씩 주는 게..이 사이트의 특징입니다
제 코드는 BFT353 입니다..첫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주문시..추천코드를 넣으면 일정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그러니, 혹시 처음으로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게 번거로운 분들..아래 배너를 누르면..바로 적용되는 것으로 알아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mil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07 16:47

    야구 이야기 보러 별사랑님 블로그 가끔 들어오는데 좋은 정보 얻어가네요~ 구입한 물품들을 보니 저랑 입맛이 아주 비슷하시구요.ㅎㅎ 감사합니다~

으허헝~!! 세 번째로 아이허브 직구를 해봤어요..1월 26일에 주문을 하고 거의 한 달이 지나서
구입을 한 것이니..뭐 이정도면 직구에 빠진 개미가 된 것은 아닌 게야..자위를 하면서..ㅋㅋㅋ
미쿡에서 오는 것임에도..역시나 이번에도 배송은 정말 빨랐고 1달러에 구입을 한 원두커피를
보면서 좋아라 했답니다..^^;; 지난번에도 말했지만..직구가 꼭 좋은 것만도 아니고..장점 뒤에

가려진 단점들도 많지만..합리적인 구매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므로 앞으로
이런 직구는 더욱 더..발전하리라 생각합니다..아, 그런데 정말 개미처럼 빠져들면 안 돼요..^^
자신에게 맞는 구매를 한다면..분명 가계에 보탬이 되는 해외직구..여러분도 잘 하시길 바라요.

한국어를 지원해주는 아이허브 홈피 주소는 http://kr.iherb.com 입니다..(추천코드: BFT353)





60불 이상 구입하면 무료배송



2월 20일 목요일에 주문했는데 어제, 24일 오전에 받았습니다..^^





짜쟌~!!





이 커피가 1달러 짜리 분쇄 원두커피인데요 특별할인 제품이었어요..과연 맛은 어떨지..??



딸내미가 사달라고 부탁한 아발론 비타민 C 크림



호쏜이라는 제품인데 호쏜이 산사나무라고 합니다..고혈압과 고지혈증 예방에 도움을 준대요
제일 많이 팔리는 제품은 다른 거였는데 그 제품이 품절이어서 그 제품과 비슷한 이것을 구입



아이허브 베스트제품인 귤젤리..재구입 했어요..ㅋㅋㅋ 비타민 C과 비타민 E를 함유한 제품



이건 레몬젤리인데 비타민 D를 함유한 제품입니다..개인적으로 귤젤리보다 이게 더 좋음..^^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가 함유된 영양제인데 남성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마카는
페루 중부 안데스 지역의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식물이라는데 뭐 좋다고 하니 좋겠죠..?? ^^;



재구입을 한 뮤즐리인데요 이거 정말 소여물스러운 제품인데 먹다보니 중독이 됐답니다..^^;
우유에 푹 담갔다 먹는데 처음에는 정말 이상했는데 이제는 적응..근데 추천은 안 해드림..ㅋ



무료샘플상품으로 받은 노화방지 세럼..원래 가격은 10.95달러



이렇습니다..^^



비타민 C 크림..오렌지 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불량식품 오렌지분말 향임..ㅋㅋㅋㅋㅋ



노화방지 세럼을 열어봤는데요..향은 아 쫌~!! 뭐냐니..적응 안 되는 향임..-.-



레몬젤리..이 맛난 것의 하루 복용량은 무려 한 개..ㅠㅠ 꼴랑 한 개라니..ㅠㅠ




회원가입을 하고 물건을 구매하면 회원에게 코드를 하나씩 주는 게..이 사이트의 특징입니다
제 코드는 BFT353 입니다..첫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주문시..추천코드를 넣으면 일정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그러니, 혹시 처음으로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게 번거로운 분들..아래 배너를 누르면..바로 적용되는 것으로 알아요




커피를 한 번 내려보기로 합니다



분쇄된 커피라는



톡 까놓고 말해서 맛은 뭐 그냥저냥..그저 그렇습니다만 저렴하니까 고맙게 마실게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