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0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  

'페르난데스 머그컵'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5.16 완투승 투수 유희관..승리가 몸에 베어스~!! (10)

올 시즌..오늘 경기 전까지 1승 3패를 기록하고 있던 투수 유희관..승보다 패가 많기는 하나

개인적으로는..이닝을 잘 막아주는..좋은 투수라고 생각합니다..6년 연속, 두 자릿수 승리는

아무나 기록하는 것이 아니지요..ㅎㅎ 무려~!! 726일 만에 1실점 완투승을 거둔 유희관 투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마무리투수가 2군으로 내려간 이 싯점에 이보다 좋은 소식은 없을 듯

 

 

철웅이를 무지 좋아하는 울 아가..버스정류장 앞에서 철웅이를 만나고 좋아라 합니다

 

 

야구장 가기 전에 이른 저녁식사..오랜만에 야구장에 오시는 지인이 사주셨어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츄르릅~!!

 

 

사진이 좀 안 이쁘게 나왔는데..ㅠㅠ 선물로 받은 핸드메이드 에코백입니다..^^

 

 

오늘도 이기자~!!

 

 

 

박건우 선수 표정..ㅋㅋㅋ

 

 

믿습니다~!!

 

 

울 팀의 보물

 

 

 

삼성의 강민호

 

 

 

 

원태인 투수..수비수들의 실책으로 그만 눈물을

 

 

오늘은 퀸즈데이..특정블럭을 예매하면 이렇게 머그컵을 선물로 줍니다..^^

 

 

 

 

동점

 

 

 

 

 

드디어 역전~!!

 

 

 

네 어린이..어찌나 응원을 열심히 하든지..ㅎㅎㅎ

 

 

8회 초를 잘 마무리하고 내려가는 유희관 투수..과연 9회에도..??

 

 

 

9회 초에도 올라왔습니다~!!

 

 

 

1실점 완투승~!!

 

 

축하합니다~!!

 

 

 

 

 

폴더지혁

 

 

 

울 정 코치님 넘 좋으실 듯..ㅎ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

 

 

 

 

 

오늘은 중앙대 학생들이 단관을 왔는데..중앙대 출신인 정진호 선수

외야에서 연신 인사를..ㅋ 완투승을 거둔 유희관 선수도 중앙대 출신

 

 

 

인형 받는 사람 좋겠다

 

 

 

외야로 날렸습니다..ㅎㅎㅎ

 

 

 

야구장 위에 뜬 달

 

 

지난 4월 28일, 커피트럭 공약을 이행한 유희관 투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17 00:31

    철웅이 계속 저러고 나오려나요?
    날도 더운데 힘들어보이고..
    요즘은 사소한걸 자꾸 참견하고 싶어져요 ㅠ

  2. 건조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17 00:42

    불펜이 걱정스러웠는데, 선발투수가 끝까지 책임져주니 너무 고마웠어요.

  3.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17 06:56

    그 식당 어딘지... 참 궁금하네요~~~ ^^
    가방이 완전 다른 느낌... ㅋㅋㅋ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9.05.17 11:45 신고

      야구장 근처 먹자거리에 있어요..가격이 많이 비싸죠..ㅎㅎㅎ
      그나저나, 가방은 좀 애매한 시간이 찍어서 그런가 색상이..ㅠㅠ

  4. 지나가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17 14:25

    아기는 손주이신가요? ㄷㄷㄷ

    벌써 ㄷㄷㄷㄷㄷ

  5. 지후니7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18 11:14 신고

    유희관 선수 지난 시즌 정말 힘들었는데.. 올 시즌 다시 되살나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