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월 21일과 22일..1박 2일 일정으로 가족 나들이를 다녀왔어요..2월에 포상을 받은 아들내미가
3월 20일에 4박 5일 휴가를 나온다고 해서..그 날짜에 맞춰서 나들이 계획을 잡았었답니다..^^
저 아래 남쪽지방을 여행지로 삼았으면..예쁘게 피어나고 있는 봄꽃을 볼 수 있었겠는데..그냥
동해안으로 다녀왔어요..늘 그랬듯이 특별히 어디를 가보자는 그런 것이 아니라..맘대로..ㅋㅋ

숙소가 속초에 있는 은행연수원이었는지라..속초와 인근 양양 낙산사를 가보는 것으로 계획을
잡고 맛있는 것이나 많이 먹자고 생각했는데 돌아오는 길에 강릉까지 잠깐 들렀다가 왔습니다.
속초에 도착하자마자..생선구이로 점심을 먹고 바로 양양 낙산사로 고고고~!! 지난 겨울, 저와
남편이 다녀온 적이 있지만 아이들과는 아주 오래 전에 가봤었는지라 이번에 다같이 가봤네요.

낙산사를 나오자마자 바로 설악산 국립공원으로 가서 권금성으로 가는 케이블카를 탔는데..??
아직도 눈이 잔뜩 쌓여있는지라..권금성까지 올라가지 못한다고 해서 케이블 승강장 주변에서
주위경관을 바라보고 내려왔답니다..ㅠㅠ 그래도 이렇게 대기시간 없이 올라갔다가 내려올 수
있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높은 산에 잠시 있었다고 추위를 느끼는 순간, 온천으로

가서 몸을 녹이고 나오니 어느새 어둠이 깔렸더라구요..동명항으로 가서 생선회와 매운탕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근데 그렇게 잔뜩 먹고 와서는 또 다시 상을 차려
또 먹고 마시고 먹고..ㅋㅋㅋ 역시 여행의 묘미는 구경하는 게 아니라 먹는 것인가 봅니다..^^;



미시령을 지날 때마다 늘 만나는 이 바위..이름이 있을 텐데 무엇인지 궁금해요..^^




야호, 속초다~!!



속초에 도착하자마자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우리가 간 곳은 생선구이집인데 '88 생선구이'나
1박 2일로 유명해진 '갯배 생선구이' 대신..선택한 곳인데요..인터넷 검색을 해서 간 곳입니다
사람이 많고..대기시간이 엄청난 곳으로 알고있는데..다행스럽게도 울 가족은 평일 낮에 방문





다른 곳은 테이블에서 직접 생선을 구워먹는 것으로 아는데 이곳은 주방에서 구워주는군요







반찬이 이렇게 나옵니다



그날그날 구워주는 생선이 조금씩 다른가 봅니다



밥은 이렇게 돌솥에 나오는데 열 가지의 재료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해물이 들어간 된장뚝배기도 나오더군요..시원합니다



저희는 생선구이 3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어요..1인분에 16,000원입니다..돌솥밥과 뚝배기 포함



냠냠냠~!! 맛은 뭐 생선구이맛입니다..ㅋㅋ 전반적으로 무난하다는 것이 저의 평가입니다..^^



점심을 먹자마자 바로 양양 낙산사로 고고고~!! 속초에 올 때마다 들르는 단골집..?? ㅋㅋㅋ



안녕하시렵니까..??



군인, 이러고 있다



군인, 또 이러고 있다 (낙산사 두꺼비를 만지면 두 가지 소원이 이뤄진다고 합니다)



저 아래 의상대가 보입니다..언제 봐도 멋있는 풍경



뒷태가 고우신 관음상..^^



ㅋㅋㅋㅋㅋ





관음상 머리에 앉아 얘기를 나누는 까치..^^



설악해수욕장를 비롯 낙산사 관음상 뒷쪽에서 내려다본 풍경



글쎄, 올해는 제발 우승 좀 하게 해달라구요..ㅠㅠ








안녕, 소나무..^^





두 사람 모두 마음 좀 잘들 씻으소서..ㅋㅋㅋㅋㅋ



낙산사 바로 아래 있으니 낙산해수욕장 맞죠..?? 아님 말구..^^;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군인은 할인이 되더라구요..낙산사에서도 물론 군인할인이 됨..^^



근데 케이블카는 군인할인 안 됨..ㅠㅠ



케이블카 탑승~!!



동남아..특히 말레이시아 관광객들이 많았던 이날





멋있습니다



권금성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이렇게 얼음이 꽝꽝~!!





눈 두께 좀 보소





이게 노적봉인가 그랬던 듯





저기 왼쪽에 보이는 바위가 울산바위



신흥사 불상이 보이네요





열심히 살펴보는 중입니다..ㅋ





신흥사 청동불상





뒷태가 푸짐하신..?? ^^;;





아이들이 이 반달곰을 보더니..이렇게 작았냐고 그러더군요..ㅎㅎㅎㅎㅎ


04년 2월에 찍은 사진..^^


이건 08년 2월에 찍은 사진..^^



설악산을 나와 척산온천으로 갔습니다





온천욕을 끝내고 나오니 이렇게 어둠이..노천탕이 참 좋았습니다..^^



저녁은 생선회를 먹기로 합니다..동명항에 있는 이곳으로 갔는데 아무런 정보가 없이 갔어요





이런저런 밑반찬이 나오고



생선회가 나오고



매운탕이 나왔습니다..10만원짜리 大자를 먹었구요 뭐 생선회 맛은 그냥 생선회 맛입니다..^^
동명항에 갈 때마다 늘 가던 집이 있었는데..그냥 그 집으로 갈걸..그런 생각을 했습니다..ㅠㅠ
원래는 지난 번 남편과 같이 갔었던 어판장으로 가야지 생각을 했는데 거기는 이미 파장을..ㅠ



영금정 등대



동명항 노점에서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과 번데기와 고둥을 샀어요



저녁 10시가 다 되어 드디어 숙소 도착~!!







방 두 개..주방과 욕실..뭐 대충 이렇습니다..^^







저녁 먹고 들어와서 또 상을 차려봅니다





와인잔이 없어서 커피잔 들고 쨘~!!



꽃할배..ㅋ



남은 와인에 대충 과일 몇 개 썰어놓고..이것이 샹그리아..?? 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24 03:13

    강원도 여행.. 부러워요..ㅎㅎ
    여기서는 강원도 넘 멀어서 엄두도 못내는데..ㅠㅠ
    성인이 다 된 아들, 딸이랑 가족여행 다니는 집은 언니네 뿐일 듯..^^
    저도 울 아들넘 데리고 언니처럼 여행다니는게 꿈입니다..ㅎㅎ
    그런데.. 정아는 사진 볼 때마다 느끼지만..
    언니랑 참 많이 닮은 것 같으면서도 묘하게 이뻐요..ㅋㅋ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24 11:42

    속초는 아무때나 여행가기 적당한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꼭 저렇게 가족사진 찍어야지~~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3.25 09:24 신고

      날씨가 엄청 좋았었어..그런데 어제는 완전 안 좋았대..ㅋ
      그나저나, 낙산사 쪽에 화재가 났다는데 피해가 크지 않길..ㅠ

  3. 박지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25 10:51

    안녕하세요 늘 존경하는 분으로 야구부인님 글을 보고있습니다.
    힐리도 되고, 부럽기도 하고, 본받고 싶기도 하고... 제가 팬이에요.. (저같은 팬 많으시죠?)
    근데 진짜 이리 잘도 드시는데 따님분은 왜케 날씬하신지요.... (농담반~ 부럽반)
    올시즌도 두산베어스 멋진관중평 잘 관찰할게요... 언제가 한번은 얼굴뵙고 인사드릴 날도 오겠죠?
    항상 고맙습니다

12월 하고도 31일..오늘은 2103년의 마지막 날입니다..언제나 그렇듯이..세월 정말 빠르다고
말하고 싶은데요 올해는 다른 해와는 달리 시간이 다소 더디게 간 것 같습니다..일 년이라는
시간이 이렇게도 길다니..앞으로 남은 4년..어떻게 보내지 말입니다..흑흑~!! 제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대충 이해하시리라 생각하며..사노라면 언젠가는 분명..좋은 날이 오겠지요..??
암튼 올 한 해를 보내며 좋은 것들만 기억하시길 바라면서..어제 먹은 맛난 음식 올려봅니다.

아들내미가 현역으로 입대를 한지 어언 일 년 하고도 4개월..그러니까 16개월이 다 돼갑니다.
국방부 시계는 거꾸로 매달아 놔도 간다더니..정말 그 깨알 같은 시간이 언제 가려나..했더니
이렇게 가기는 가는군요..물론 이런 얘기를 아들녀석에게 하면 모르는 소리 말라고 하겠지만
어쨌든 지금까지 무사히 지내고 있으니..무척 다행입니다..그 아들녀석이 28일에 포상휴가를
나왔답니다..축구를 잘 해서..무려 4박 5일이라는..해를 넘기는 길고 긴~ 휴가를 나온 것이죠.

휴가일정이 잡혔다는 얘기를 들었던 것이 11월 말이었는데 연락을 받자마자 바로 저녁식사를
예약해 놨답니다..무려 한 달 전에 예약전화를 했더니 예약 받는 분이 잠시 당황을 하셨..ㅋㅋ
그렇게 한 달 전에 예약했던 곳이 어디냐면 바로 방이동에 있는 대게전문점 '대게나라'입니다.
물론 취급하는 품목이..대게만 있는 게 아니라 랍스터(로브스터)와 킹크랩도 있다는 사실..^^

평소 가격에 구애를 안 받고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큰 부자는 아니어도 아직까지 돈을 쓰는데
별 어려움이 없는 걸 다행스럽게 여기며 살고있는 저도 이런 음식을 한 번 먹으려면 작정해야
하는 게 사실입니다..ㅠ 그런데, 올해는 모처럼 온 가족이..연말연시를 다 같이 보내게 됐음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꺼이 지갑을 열었다는 것~!! 결론은..그렇게 하길 잘 한 것 같아요..ㅎㅎ

맛있는 음식도 자주 먹으면 질리니까..앞으로 일 년에 두 번 정도 찾아가볼까 합니다..절대~!!
금전적인 압박 때문에 그런 생각을 하는 게 아니라고..자신 있게 말씀을 드리며..?? ㅋ 끝으로
올 한 해,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제, 12월 30일..한 달전에 예약을 해놓은 이곳에 저녁을 먹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여기는 방이동에 있는 '대게나라' 본점..평소 지나가면서 봤던 풍경..이 연기는 무엇일까요..??





랍스터와 킹크랩은 있는데 슬프게도 대게는 일시품절이라네요..ㅠㅠ



뽀얗고 고운 몸매를 자랑하는 킹크랩..미안하다..ㅠㅠ



수족관 바로 옆에서 이렇게 주문과 동시에 바로 쪄내고 있네요..연기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시세는 매일매일 달라지는데 4인 가족의 경우 대충 3.2kg에서 3.5kg이면 적당하다고 합니다



12월 30일 예약자 명단..내 이름도 똭~!!







주문을 했는데요 대충 3.4kg이조금 넘었던 듯..킹크랩 1.65kg 정도에 랍스터 1.8kg



랍스터와 킹크랩을 찌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25분 정도..그 전에 몇 가지 음식이 나옵니다





연어와 겉만 살짝 익힌 참치다다끼



쫄깃한 소라무침



매장 매니저가 서비스로 주신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을 마시기로 합니다





목잡고 다같이 쨘~!! (눈을 질끈 감아버린 딸내미..그래서 대신 스마일..ㅋㅋㅋ)



샐러드와 죽



쌀국수가 들어간 맑은 탕



요즘 한창인 석화도 나옵니다



칠리소스 생선튀김..생선 이름을 물어봤는데 기억 안 남..ㅠㅠ



새우와 연근튀김도 나오네요



짜쟌~!!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랍스터 버터구이와 칠리(소스)구이

 



우왕~!! 두 아이 모두 입이 쫘악~!! ㅋㅋㅋ



버터로 구운 랍스터..고소한 향이 솔솔~





칠리소스를 얹혀서 구운 랍스터도 아주 맛나요



^^



킹크랩도 나왔습니다~!!



랍스터는 쫀득쫀득..씹는 맛이 있고 이 킹크랩은 야들야들한 맛이 있어요..^^



좋다~!!



이것도 좋다..^^



홍합이 들어가서 시원한 탕이 나오고



게장 비빔밥이 대미를 장식합니다..ㅋ



모처럼 입이 호강하는 배 상병..^^





입을 개운하게 해주는 진한 레몬에이드



어느새 명함을 넣은 딸내미..ㅋ 추첨해서 상품권이나 와인을 준대요



이거 도전~!!


코스요리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점심특선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총 324,000원인데 카드결제 5% 할인받아서 307,800원 나왔네요..현금결제하면 10% 할인해줌
점장님이 일찍 예약한 거 기억하시고..와인 한 병과 게장 비빔밥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1.04 00:02

    3313번 버스타고 잠실 나갈때마다 지나가는데.. 오홋! 대게,킹크랩,랍스터사진 진짜 대박~ ㅋ 이벤트후기 꼭 당첨되시길 바래요!!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1.10 10:45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앞으로 4년.. ㅠ.ㅠ...
    게 새우 환장하는데, 어쩌자고 아들내미가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요..
    근데,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1.10 19:11 신고

      아이고..정말 슬픈 알러지군요..ㅠㅠ 정말 맛있는데..흐흐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따뜻해지면 야구장에서 뵈어요..^^

  3. 박상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1.10 13:18

    늦은 새해인사네요 ~
    한해동안 좋은내용 잘봤습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아드님 남은군생활도 무사히 마치길 바랄께요 ~
    파이팅 ! 베어스 !

겨울에도 무척 바쁘게 지내고 있는 야구선수들에 비해서..겨울만 되면 늘 하릴없는 저..ㅠㅠ
두 아이가 성인이니 돌봐야 할 것도 없고..그럼에도 시간은 항상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네요.

지난 번(http://lystjc.tistory.com/878)에 이어 두 번째로 이런저런 음식 사진을 올려봅니다.
이런 것이라도 가끔씩 올려줘야 블로그가 깊은 겨울잠에 빠지는 것을 막을 수 있거든요..^^;
화살처럼 빠르게 흐르는 시간..그 흐르는 시간처럼 이 세상을 흘러 다니는 음식은 참 많아요.



엊그제 25일..크리스마스 오후에..드라이브 겸 남편과 함께 찾아간 곳..시래기 순대로 유명한
음식점입니다..'생활의 달인'을 비롯하여 공중파의 각종 음식관련 프로그램에서 많이 소개된
곳인데 방송을 보면서 한 번 꼭 가봐야지 했었거든요..그리하여 드디어 다녀왔답니다..ㅎㅎㅎ
양평 시내로 들어가서 양평교를 넘어가기 전에 있는데 검색하면 나오니까 알아서 찾아가시길



겉에서 보기에는 영업을 하나..?? 그런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조용





들어가 볼까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는데 사람이 많더군요









저는 순대국을 싫어하는고로..머리고기나 내장도 싫어하는고로 순대만 주문했습니다



이집 순대의 특징은 순대속의 대부분이 시래기로 채워져 있다는 것입니다..ㅋ



순대를 주문하면 이렇게 같이 국물이 나오더군요



깔끔한 밑반찬



시래기가 엄청 들어가있는 순대..저는 많은 고기와 당면이 들어간 것보다 이게 더 좋네요..^^



남편이 주문한 순대국도 나왔네요



순대와 머리고기와 내장..그리고 역시나 시래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시래기가 가득..ㅋ



제가 숟가락으로 한 번 퍼봤더니..?? ㅋ





판매용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시래기가 있네요..이 음식점은 따로 시래기 덕장을 두고있어서
거기에서 시래기를 잘 말려서 순대속을 만든다고 합니다..멀리 제주도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고기가 많이 들어간 순대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처럼 나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나..고기 누린내를 싫어하는 분들은..아마도 좋아하실 듯..??



점심을 먹은 후 바로 앞..양평교 공원에 가서 잠시 걸어봅니다









난간에 카메라를 놓고 셀프타이머로 한 번 찍어봄..ㅋㅋㅋ



참으로 따뜻했던 올 크리스마스..^^



지난 10일, 지인과 함께 점심을 먹었던 곳..경기도 분당 정자동에 있는 '와니스 키친'입니다
저는 처음 가본 곳인데 몇 번 가봤다는 지인이 이 지역에서는 제법 알려진 곳이라고 하네요



신선한 일식 가정식이라는 글귀가 눈에 들어옵니다



검정깨가 들어간 드레싱을 올린 샐러드



두부조림..이런 음식 좋아함..ㅋ



왕새우구이..이런 것도 좋음..ㅋㅋㅋㅋㅋ



당연히 메밀국수도 좋고..^^;;



일본산 꽁치는 아니었을 거라고 생각하며..^^



데리야키 소스가 들어간 볶음우동..숙주나물 씹히는 맛이 좋아요



깨끗한 기름으로 갓 튀겨낸 싱싱 새우튀김



특별히 엄청..무지 맛있은 곳이야..라고는 자신있게 말할 수는 없지만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았어요
여기도 정자동 와니스 키친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온다는 것..ㅋㅋㅋ



와니스 키친 바로 옆에 있는 자바시티..음, 여기 커피..진해서 좋아요



석촌호수 뒤에 있는 '군산오징어'는 아주 유명한 오징어 전문점입니다
울 가족이 아주 오래전 부터 지금까지 즐겨 다니는 음식점이랍니다..^^
롯데월드와 석촌호수를 지나..사거리에 있으니 바로 찾으실 수 있음요

저는 그냥 제가 먹은 음식을 올리는 것이지 위치를 알려줘야할 의무는
없으므로..그냥 각자 좋아하는 검색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다 나옴요







오징어로 만든 이런저런 음식이 많은데 그래도 그중에서 제일 갑은 바로 이 오징어 불고기..^^





오징어 불고기와 더불어 이 음식점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오징어 튀김..캬~!!
매운 오징어 불고기를 먹다보면 입안이 얼얼..그때 이 튀김을 먹으면 좋답니다..홍홍..^^



새우튀김도 맛납니다..오징어와 새우가 섞인 모둠튀김도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의 완결판..볶음밥~!!



끝으로..제가 며칠 전에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아, 그런데 주례자가 혜민 스님이더라구요..?? ㅋ









주례자로 단상에 서계신 혜민 스님을 보면서 느낀 점..혜민 스님보다 잘 생긴 신랑이라면
모를까..거 웬만하면 혜민 스님을 주례자로 모시지 않는 게 좋겠구나 생각을 했어요..ㅋㅋ
결혼식에 온 하객들이 신랑, 신부보다 혜민 스님을 더 열심히 쳐다보는 것 같더라구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3월 1일 금요일이자 삼일절..연휴를 맞이하여 딸내미와 둘이 오붓하게 남당항에 다녀왔어요.
뭐 가려고 간 게 아니라..^^; 그래도 황금 같은 휴일인데..바람 좀 쐬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모녀가 같이 했던 것이지요..영감탱도 같이 갔으면 좋았을 텐데..동료들과 골프 선약이 있어
함께 하지 못 했답니다..물론 전혀 아쉽지 않았음요..ㅋㅋ 그런데 서해안 고속도로가 어찌나
막히든지..두 시간 정도면 도착할 거리를 무려 다섯 시간이 넘게 걸려 겨우 도착했네요..ㅠㅠ

아침도 거르고 점심시간도 놓친 우리 모녀는 남당항에 도착을 하자마자..바로 식당으로 직행
나오는 음식 열심히 흡입을 하고 바닷바람이 쌩쌩 부는 그곳을 구경도 하는 둥 마는 둥..곧장
집으로 고고~!! 우리가 다녀온 곳이 남당항인지 어딘지도 모를 만큼 사진도 별로 안 찍었..^^
어쨌든 무엇인가 조금 색다른 음식이 먹고팠던 우리 모녀..난생처음 새조개를 먹고 왔습니다.
왕복 300km를 일곱 시간 넘게 운전해서 다녀온 게 잘 한 건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그랬다구요.



우와~ 남당항 도착..ㅋ



새의 부리를 닮아서 그 이름이 새조개..남당항의 명물이랍니다





새우튀김을 파는 곳인데 여기 아주머니는 새우를 미리 튀겨..산더미 같이 쌓아놓지 않으시고
그때 그때..손님들이 주문을 하면..새우에 튀김옷을 입히고 빵가루를 묻혀서 튀기시더라구요





어디를 갈까 하다가 딱히 아는 곳도 없고..그래서 티비에서 봤던 미선 씨네 식당으로..^^



새우튀김이 정말 맛났어요..하긴 배가 고팠으니 맛이 없을리가..ㅋㅋㅋ 열두 개에 만 원



살아있는 주꾸미..이 불쌍한 넘들은 샤부샤부 국물에 통째로..ㅠㅠ



새조개와 피조개, 가리비 등등 나왔네요



정말 새부리를 닮았죠..?? 회로 먹어도 된다는데 우리는 국물에 살짝 익혀서 먹었답니다



주꾸미 먹물이 터졌네요



우왕~ 굿~!!



찜기에 익혀낸 석화





마지막에 칼국수 사리가 나옵니다..그것을 푹 끓인 후 냠냠냠~



출고된 후 처음으로 고속도로라는 곳을 달려본 내 아베오..^^



바닷바람이 장난 아니게 불어서 바로 차에 올라탔..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손가락 한 번 꾹~!! 그 아래아래 광고도 한 번만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가 보슬보슬 내리던 엊그제 화요일, 지인들과 속초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오전 10시에
출발해서 오후 9시에 돌아왔으니 말 그대로 '소풍'인 셈이죠..김밥과 사이다는 없었지만..^^;

특별한 계획을 세우고 떠난 것은 아니고..그냥 바다 보고 맛있는 것을 먹고 오자는 것이 이번
나들이의 목적이었고..나름, 충실하게 목적수행을 하고 돌아왔네요..ㅎ 아무래도 11월이라서
그런지..오후 5시가 넘어가니..날씨가 바로 어두워진다는 게 단점..원래는 권금성 케이블카도
탈 생각이었는데..설악산쪽에 비가 내리고 구름도 잔뜩 껴서 생략했는데 그게 좀 아쉬웠네요.

암튼 오전에 떠나서..이곳저곳 돌아보고 저녁에 돌아올 수 있는 속초 나들이, 어떠신가요..??



미시령 터널을 나와 속초로 들어오는 초입..설악산의 한줄기가 보입니다



대포항의 명물이라는 소라엄마튀김..평일에는 문을 안 여는가 봅니다





문을 열어놓은 곳에서 새우와 오징어 튀김..그리고 오징어 순대를 먹었지요..ㅎ


대포항을 나와 바로 옆, 양양 낙산사를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마침 무료로 국수공양을 하는 시간에 맞춰 도착해서 국수 한그릇 맛나게 먹었습니다



동해바다가 바로 눈앞에 보이는 양양 낙산사





열심히 소원 빌기..ㅋㅋㅋ







푸릇푸릇한 소나무와 함께 꿈이 이루어지는 길





05년 대화재로 불에 탄 나무..그 나무에도 잎이 피고 단풍이 들었네요







의상대와 동해바다



바다 위에 지어진 홍련암







국적과 종교에 상관없이 소원을 비는 분들이 많네요



셀프타이머로 사진찍기 놀이..^^;





 



낙산사 바로 옆이니 낙산해수욕장이겠죠..??



낙산사를 나와 아바이마을에 갔는데 오잉~ 은서네 슈퍼가 은서네 순대집으로 바뀌었네요





갯배를 타고 바다를 건넙니다





1박 2일 팀이 다녀간 후 유명해졌다는 생선구이집입니다..그런데 이집은 장사가 안 돼서
문을 닫으려고 했었다는데 1박 2일 팀이 다녀간 이후에 기사회생을 했다고 하네요..ㅎㅎ
 



1박 2일 생선구이집 대신에 우리가 들어간 곳은 바로 이집..이집이 원조라고 하네요



소금간 없이 그냥 생물 그대로 숯불에 올리더군요





인터넷을 통해 유명해진 속초중앙시장 만석닭강정..닭 좋아하는 지인이 꼭 가봐야 한다고..ㅋ





저도 엉겹결에 한마리 구입했네요..사오긴 했지만 안 먹어봐서 맛이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바이마을을 나와 서울로 고고고~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1.10 14:51

    저도 가보고 싶네요...매년 낙산사쪽으로 다녀왔는데 올해는 다녀오질 못햇어요~~...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1.12 00:55

    낙산사, 제가 아주 좋아하는 절이에요..
    소원, 뭐 비셨어요 ? 오징어순대부터 배고파지기 시작해서, 닭강정에서 완전.. ㅎㅎ

  3. 이준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2.02 13:18

    집사람이랑 몇일전에 속초다녀왔습니다. 저랑 거의 비슷하게 다녀오셨네요^^ 소라엄마튀김은 제가 갔을때(평일)도 안하시더군요.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었고 생선구이집도 그냥그냥..저두 88 갔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