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로메로 딸'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6.12 공용이 앞에만 서면 한없이 작아지는 곰돌이..ㅠㅠ (3)

올 시즌 개막전에서 맞붙었던 두 팀..개막전에서 2연승 이후 다이노스에게 내리 4연패중인

베어스..도대체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간만에 호투를 했던 선발투수 마야..승리투수

요건을 만들어 놓고 내려왔는데..계투진들이 결국 일을 만들어 냈네요..역전패을 허용..-.-

 

마야가 내려오기 직전에 다소 안 좋기는 했지만 한 이닝을 더 던지게 했었더라면 어땠을까

생각을 해보는데 뭐 어차피 이것도 결과론인지라..제 생각이 맞는 것이라고는 못 하겠네요.

그동안 못 해도 너무 못 해서..온갖 비난을 원없이(?) 들었던 홍성흔 선수가 간만에 맹타를

 

퍼부었는데..야구는 역시 혼자 잘 해서는 소용이 없는 것 같습니다..내일은 이길 수 있을지

그건 나도 모르고 너도 모르고 아무도 모르지만..부디 모든 선수들이 다 잘 해서 승리할 수

있길 바라봅니다..한 팀에게 이렇게 계속 패하는 것은 아무래도 기분 안 좋지 말입니다..??

 

 

편의점 CU에서..프로야구 카툰 교통카드가 출시됐어요..프로야구 열 개 구단의 캐릭터를

담아서 10만장 한정으로 제작을 해서 오늘부터 판매를 했는데 마침 집 옆에 CU 편의점이

있어서 울 곰돌이를 구입하러 갔는데..헉~!! 다른 아홉 개는 있고..곰돌이만 팔려버렸어요

 

 

집에 와서 송파구에 있는 CU 편의점 대략 스무 곳에 전화를 해봤는데..대부분은 잘 모르고

있고 한 군데는 판매하는데 곰돌이가 팔렸다고 하고 다른 한 군데에 마침 남아있다네요..ㅋ

그래서 진짜 허겁지겁..부랴부랴 달려가서..손에 넣었답니다..ㅎㅎㅎ 가격한 한 장에 3천원

 

 

 

 

다른 구단 카드도 몇 장 사왔는데 곰의 짝꿍 호랑이를 한 장 구입해야할 것 같네요

 

 

프로야구 선수협의회에서 이벤트 당첨돼서 받은 백인천 감독 자서전..오늘 도착했네요

 

 

 

야구장에 갔는데 울트라 콘서트인지 뭔지 열린다고 사람들이 엄청 많더군요..외국인도 많고

 

 

메르스 감영 예방을 위해 열감지기로 체온을 체크하는 중입니다

 

 

 

 

오늘은 허슬두데이..허슬두데이 주인공은 양의지 선수..오늘의 선물은 앞치마입니다

 

 

이게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ㅋㅋㅋㅋㅋ

 

 

감자탕 한 그릇 앞에 놓으면 어울릴 듯..ㅎㅎㅎ

 

 

 

전 농구선수 김승현 씨가 야구장에 왔네요

 

 

 

잘 던질거야

 

 

잘 칠 거야

 

 

 

헌혈을 많이 하셨다는 김병욱 대위가 오늘 시구자입니다..마야 선수의 저 표정..ㅎㅎㅎ

 

 

 

 

 

 

홍성흔 선수의 시즌 3호 홈런..투런포가 터졌습니다..두 경기 연속 홈런이지요

 

 

 

 

 

이렇게 기분 좋게 앞서갔는데..ㅠㅠ

 

 

 

로메로 선수의 아들 타이론..7개월이랍니다

 

 

뒤에는 마야 선수의 아들 카일러..앞에는 로메로 선수의 딸 애슐리..^^

 

 

 

우리나라 나이로 다섯 살이라는데 숙녀같아요..ㅎㅎㅎ

 

 

 

로메로 선수의 부인

 

 

저 넘 표정 참 예술일세..ㅎ

 

 

그동안 계속 안타가 없다가 간만에 안타를 쳐낸 김현수 선수..기분 좋은 듯

 

 

오늘 나 되는 날이야..??

 

 

또 안타치고 나가서 기분이 더욱 좋아진 맹구

 

 

요즘은 수빈 베어스라고 할 수 있을 정도지요

 

 

앞치마를 입고 양의지 파이팅을 외쳐본다

 

 

혼자서 5타점을 낸 홍성흔 선수..대단해요~!!

 

 

 

 

김승현 씨와 유리상자 이세준 씨

 

 

 

아, 오늘 여러가지 아쉬운 날..ㅠㅠ

 

 

대타로 나와서 삼진..ㅠㅠ

 

 

결국 점수를 허용하고 맙니다..ㅠㅠ

 

 

9회 말, 2사에서 왜 2루로 뛰었는가요..??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6.13 00:59

    의지꺼 제일 안이뻐요.ㅋㅋ 언니 덕분에 하나남은 교통카드 득템~~유후! 반가운 얼굴. 시게코님 오셨네요~~^^

  2.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6.13 10:07

    아 ㅠㅠㅠ 테임즈 선수를 거르지 말입니다
    그순간 전 케티로 채널변경을 했다지요.
    이기고 있는 경기는 어떻게든 전략적으로 이겨야지..
    우리감독님은 역시 달감독님하고는 수가 엄~~청
    한수 아래이신 것은 분명한 듯 해요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6.13 11:21

    윤명준 투수를 디스하는 건 아니지만요ㅠㅠ
    이상하게 제가 볼때마다 이기는 경길 말아먹어서리ㅠㅠ 윤명준투수만 나오면 가슴이 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