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제가 지난 4월 말에 아파트 옥상위에 조그만..아주 조그만 텃밭을 만들었다고 했잖아요..??
텃밭을 가꾼지 어느덧 스무날이 됐네요..날씨가 비교적 좋아서 그런지..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답니다..ㅋ 몇 가지 되지는 않지만 각종 채소들도 벌써..무려 네 번이나 뜯어먹었다는..^^

특별히 손이 갈 일은 없고 그저 매일매일 열심히 물을 주는 것으로 보살핌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보니 방울토마토도 알이 맺히기 시작했고..아삭이 고추도 한 개가 열렸더군요..그런데,
해바라기는 활짝 꽃이 피었다가 바로 할미꽃이 돼버렸어요..ㅠㅠ 그럼 사진 몇 장 올립니다.



가을하늘 아니고 봄하늘이어요..^^





무럭무럭 잘 자라는 해바라기





저게 언제 자라나..??



방울토마토 가지에 꽃이 피었네요



조금씩 자라고 있는 쌈배추(왼쪽)와 상추





고고한 해바라기



헉~!! 그런데 위의 사진을 찍은 후 며칠 있다가 애가 이렇게 됐어요..ㅠㅠ 뭐니..??



잘 자라고 있는 쌈겨자





암튼 해바라기만 빼고는 다 무럭무럭 잘 자라는 중인데 이때가 5월 9일인가 그래요..^^





5월 9일 저녁, 남편이 혼자 올라갔다 오더니 이렇게 담아왔더라구요..^^





지난 일요일..5월 11일에 또 한 번 이렇게 수확을 했는데 이 쌈겨자가 그렇게 맛나다요..^^





쌈 딴 김에 고기 궈먹자~!!



삼겹살을 즐기지 않는 저도 정말 맛나게 먹었답니다..ㅋ



얘는 해바라기 아님..할미꽃임..ㅠㅠ



파가 아주 잘 자라고 있는데 제가 파를 참 좋아라 해요..^^







어제. 14일 오후에 올라가서 찍은 겁니다..^^



또 이렇게 한아름 따왔지요..^^





날씨가 좋으면 남한산성이 더 잘 보여요 (물론 이것은 카메라 줌인을 제대로 한 것임)





오늘 올라가보니 이웃분이 아이와 같이 올라와있네요



어제(5월 14일)만 해도 분명 안 보였는데 하룻사이에 고추가 열렸어요..ㅎㅎㅎㅎㅎ



아, 방울토마토도 이렇게 맺혀있더군요..??



이웃분들의 텃밭도 구경을 해봅니다





어느 분이 키우신 건지 고추가 아주 잘 열렸네요



급수대




석촌호수 뒤..카레전문점 '키이로메시야'에서 먹은 새우카레..^^



안녕, 세원아~!!



오늘 오후에 석촌호수 부근에서 점심 먹고..커피를 마시고 가는데 어디에서 많이 보던 아기가
눈에 똭~!! 바로 민뱅 선수의 딸..민뱅 선수의 아내분이 아기와 함께 산책 나왔다가..카페에서
잠시 쉬는 중이더라구요..낯도 안 가리고 방긋방긋~ 웃는 얼굴에서 아빠가 보이지 않나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