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바람이 세차게 불던..그러나 햇빛이 쨍쨍 쏟아진 4월의 첫번 째 일요일에 열린..두산베어스와
기아타이거즈의 시즌 세 번째 경기..스윕패인가, 스윕승인가..지대한 관심이 모아진 잠실구장
양팀 선발투수는 유희관 선수와 양현종 선수..양현종 선수가 조금 아니 많이 유리할 것이라는

생각이 대부분이었지만 뭐든지 뚜껑은 열어봐야 하고 맛은 봐야 하는 법..지난 경기에서 정말
호투를 하고도 계투진의 난조로..시즌 첫 승을 날린 유희관 선수..다시 한 번 절치부심을 해서
7이닝 5안타 1실점으로 올 시즌 첫 승을 따냈습니다..^^* 아울러 팀의 3연패를 끊었습니다..ㅎ

4회 말, 좋은 득점찬스에서 겨우 한 점만을 얻어내는데 성공한 베어스.,점수가 났음에도 뭔가
모를 불안감이 엄습을 했고 역시나 점수가 나자마자 다소 흔들렸던 유희관 투수..그러나 절대
스윕패를 당할 수 없다는 마음이 컸던..입단 6년차에게..2년차 징크스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어제 비록 패하기는 했지만 두 자리의 안타를 쳐냈던 타자들이 오늘도 열 개의 안타를
몰아치면서 선발투수의 어깨를 가볍게 해줬고 정재훈, 이용찬으로 이어지는 필승조가 모처럼
제 역할을 다해줬으니 오늘 승리는 당연한 것이었네요..베어스 야구가 이렇게만 계속 되길..ㅋ



지난 겨울, 대만에 다녀오면서 사왔던 해바라기씨..많이 사왔는데 겨울 내내 다 까먹었더니
겨우 두 봉이 남았더라구요..그래도 해바라기씨 잘 까먹고 힘내라고..야구장 가면서 들고감





홍경민인 줄..ㅋㅋㅋ 원래 칸투 선수의 나올 예정이었으나 감기몸살로 허경민 선수로 교체



요즘 참 여러가지 힘들고 힘들 홍성흔 선수



친절한 경민 씨..^^





장갑 끼고나온 홍포..맨손으로 나온 허경민 선수와 대조적..나이 들면 추운 게 싫지요..ㅎㅎㅎ





웃는 모습이 예뻐서 모자이크 안 하고 올립니다..혹시나 불쾌하시면 꼭 연락주세요..^^



최병욱 투수



야구장 청소아주머니를 보자 고개를 크게 숙이며 먼저 인사하는 서재응 선수, 역시 멋지심..^^



황지성 웹툰작가의 작품으로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http://www.sportsnstar.com)





제발 아웃~!!



사인회 끝나고 들어가던 홍성흔 선수에게 해바라기씨를 줬는데 장 코치님이 맛나게 드심..ㅋㅋ





오현택 투수가 말소되고 양종민 선수가 올라왔네요





오늘 잘 하자고~!!



가는거야 스윕승..??



이런 모지리..ㅋㅋㅋ



희한한 헤어스톼일..ㅋㅋㅋ



바나나우유..^^





우리를 유혹하는 고제트..ㅋㅋ




홍성흔 선수의 적시타로 선취득점을 합니다





허경민 선수도 안타를 치며 오늘 사인회를 한 두 선수가 모두 좋은 출발을 하네요





잘 치고 잘 달리는 정수빈





한 점을 더 득점합니다



뛰어난 주루플레이로 안타를 만들어낸 고영민 선수





6회 말, 추가점이 나오자 완전 좋아하는 똥개 석주일 코치와 그의 아들 석능준 군





같은 장면이 아닙니다..다른 장면입니다..^^



김현수, 호수비~!!



나, 이런 사람이야~~!!



씨스타의 '소유'孃이 야구장에 왔네요..??



응원 열심히 하고 응원단상 이벤트도 열심히 보고





양종민 선수





정재훈 님..오늘 잘 하셨어요..^^





마무리~!!







3연패 끝..이겼어요~!!



좋아하는 고제트..ㅋㅋㅋ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만..^^













맹구 좋나..?? 나도 좋다..^^



오늘의 수훈선수는 유희관 투수와 정수빈 선수









말 잘 하는 희관 씨..^^











이분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 ㅋㅋㅋ



아마도 무슨 초대손님들이 오셨던 듯..경기 끝나고 잠시 이런 일이 있었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