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22023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중간에 다소 세찬 비가 몇 번 내리긴 했지만 어정쩡한 상태가 날씨가 연 이틀 계속 되는
가운데 벌어진 전반기 마지막 경기..상승세를 타고있는 베어스가 40승을 달성했습니다.
아울러 울 에이스 니퍼트 투수가 10승을 거두며 3년 연속 두 자릿수 승수를 이뤄냈으니

정말 좋은 날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2011년에는 8월 30일에 10승을 거뒀냈고 작년에는
지독한 아홉수에서 고생을 하다가 8월 1일에 10승을 거둬냈는데 올해는 7월 17일, 오늘
10승 째를 따냈으니 올해는 정말 빠르게 두 자릿수 승을 이뤄낸 것입니다..진심 축하~!!

반면 다이노스는 지난 롯데와의 3연전에서 보여줬던 패기 넘치는 플레이가 잠시 자취를
감춰버렸나 봅니다..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실책을 세 개나 범하는 자멸 플레이를 했네요.
막내 팀에게는 좀 미안한 감이 있지만 울 베어스도 갈 길이 급하다는 거 다들 아시죠..??

정말 미치도록 경기가 안 되던 5월과 6월..그 악몽같던 두 달이..이제서야 조금 가물가물
기억에서 멀어지는 느낌이 듭니다만..그 두 달 동안 조그만 더 잘 했으면 어땠을까..그런
생각이 문득 떠오르니 또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어쨌든 다행스럽게도 4위를 지켜내면서
전반기를 끝낸 베어스..부디 상승세 모드가 꺾이지 않길 바라면서..후반기에 뵈어요..^^*



유희관 투수..정말 출세했네요..입장권에 떡하니 얼굴이 나옵니다..^^



오늘은 오 옆구리 생일..축하합니다~!!



오랜만에 구내식당에서 밥을 먹고..ㅋ







헤이, 아담..^^



니펏찡에게 10승을 선물하자~~!!





종이 팔찌 채워줬더니 좋아라하는 어브리..ㅋ



김동성 선수가 야구장에 왔네요





임재철 선수..1,000 경기 출장기념 시상식



양 팀 주장과 기념촬영..^^





다들 격하게 축하해줍니다..^^









오늘 시구는 XTM의 조유영 아나운서



후우~~



아, 끝났다



이제 베어스가 이기기만 하면 님은 승리의 여신인 거임..ㅋ



잠시 중단하는 듯 했다가 바로 속개된 경기



선취점을 내는데 성공한 베어스



다리가 안 보이게 열나 뛰는 오재원 선수..ㅋㅋㅋㅋㅋ



휴우~~





부술부슬 비가 계속 내려서 몹시도 습하지요



찰리 씨의 특이한 사인..^^



촌에서 요까지 아재들이 왔다




볼 때마다 달 감독 닮은꼴이라고 생각되는 에릭 투수..ㅋㅋㅋㅋㅋ





어제도 외야에서 이러더니 오늘도 이러심..?? ㅋ





그라운드 정비하는 아저씨들의 흙고르기가 맘에 안 드셨던 듯..직접 흙을 고르는 정명원 코치





잘 하십니다..^^





잘 해주셨고..^^







마지막 타석에서 2루타를 치며 안타 한 개 만들어내는데 성공한 맹구





생일이라고 내보내신 건가요..??







이겼다~!!









3년 연속 두 자릿수 승수를 달성한 니펏찡..^^



선수들 모두 잘 하고 있으니 염려마세요~!! (님이 조금만 더 잘 해주시면 됨..ㅋ)







조유영 아나 없다~!!



경기 후, 퀸즈데이를 맞아 정수빈 선수와의 포토타임이 열렸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