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02020  이전 다음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지난주 목요일 히어로즈와의 목동구장 원정경기부터 어제까지..5연패에 빠진 베어스
과연 올 시즌 팀 최다연패인 6연패를 기록할 것인가 아니면 이 지독한 연패의 늪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까 주목되는 경기였는데요 결론은 무사히 연패를 벗어났다는 것..^^

아쉬운 점이라면..선발로 나왔던 김선우 투수가 17일 라이온즈와의 경기에서 호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타선의 침묵으로 패전투수가 됐고 오늘 경기에서는 3루 수비수인
이원석 선수의 실책으로 다 잡았던 승투를 아깝게 놓치고 말았다는 것입니다..그래도
8이닝을 두 점으로 막는 호투가 돋보였고..끝내기 홈런으로 5연패를 끊어서 천만다행

또 무엇보다도 오늘 팀의 승리에 큰 공헌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선수가 있었으니
이성열 선수와 맞트레이드 되어온 오재일 선수가..0대 1로 뒤져있는 상황에서..천금과
같은 역전 투런홈런을 날렸다는 것이죠..ㅎ 이 역전된 상황 그대로 경기가 끝났더라면
물론 오재일 선수가 수훈선수가 됐음이 당연한데..그만 동점이 되고 말았지요..하지만
역전승을 거뒀고..오재일 선수의 홈런이 그 밑거름이 됐다는 점에서..박수를 보냅니다.

하지만, 승리를 거뒀다고 해서..모든 것이 다 묻혀질 수는 없는 법..경기 내내 아쉬웠던 
순간이 있었다는 것이죠..하지만, 연패를 끊기 위해 고생한 선수들에게..칭찬을 해주고
싶네요..생애 첫 끝내기 홈런을 쳐낸 4번 타자 윤석민 선수..정말 끝내줬습니다..ㅎㅎㅎ




오늘 첫 사진은 이분..ㅋ





어디 가시나요..??





김현수 선수, 외야에 있던 리틀야구 선수단에게 배트 한 개를 선물로 주고 갔어요..ㅋ







미래의 또다른 김현수 선수와 이용찬 투수가 모여있는 곳..ㅋ



써니 형 던지는 거 보러왔어요















선발라인업에 들어온 이택근 선수











오늘 손션 님의 호수비가 몇 번이나 나왔는지..정말 대단해요..번트는 못 하셨지만..^^;



고마워~!!










0대 1로 뒤진 가운데 4회 말에 투런홈런을 날려준 오재일 선수









올 시즌 처음 야구장을 찾아오신 한석준 아나운서..정말 멋진 훈남 베어스 팬..^^



윽~ 실책..동점..ㅠㅠ











잘 막아주세요~!! - 그 바람이 통했지요..잘 막아줬어요..^^



8회까지 호투했는데..이분도 참 승운이 없으시다는



이 땅볼 님..마지막 타석에서는 뜬공 날리심..쩝~





상삼요정..^^



이분이 오시면 승률이 아주 좋아요..^^



9회 말, 3번 타자 김현수 삼진~!!



박성훈 투수



4번 타자 윤석민, 끝내기 홈런~!!



환호하는 동료선수들










어제 경기에서 아깝게 패전투수가 됐던 홍상삼 투수, 오늘은 승리투수가 됐지요..ㅎ







오늘 경기 수훈선수는 써니와 윤선민 선수..^^











공에 사인하는데 이원석 선수가 그만 물벼락을..ㅋ 노인네 귀에 물 들어가면 안 되는데..ㅋㅋ









쑥쓰러운 순간에 머리 위로 손이 가는 버릇이 있는 윤석민 선수



 


경기 전에 지인이랑 오늘 경기에서 이기면..선수들 원정 떠나는 거 보고오자고 약속했는데
다행히 오늘 경기에 이겨서 보고왔어요..선수들이 한꺼번에 나오면 좋은데 띄엄띄엄..ㅋㅋ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4 00:33

    동영상 보니까.. 나오는 선수들이 다들 인사를 하고 지나가던데..ㅎㅎ
    언니한테 인사한 거 맞죠..^^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4 00:48

    친구와 급 야구장행. 첨 야구장엘 와본 친구한테 역전승을 맛보게 했죠.윤석민 홈런때 같이 화면에 잡혔죠.또 델꼬 와야겠어요. 오늘은 진짜 오재일선수의 홈런.5연패 탈출. 이것만 생각할래요. 이 분위기를 이어 인천에서도 잘해줬음 좋겠네요.그런데 슼7연승째...ㅠㅠ

    •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2.08.24 13:32

      진짜!! 슼충이들은 그냥도 너무 싫은데..
      잘해서 더 밉다는... ㅠㅠ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4 01:07

    ㅎㅎ.. 이종욱 선수, 모자 두개 쓴거.. 아들내미가 집에서 그러고 있어요..
    8월 11일 이후 오랜만의 승리.. 기쁩니다!!

  4. 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4 03:23

    오늘은 영상 까지 .. 어쩜 센스 있으시네요.. 만루 동점상황에서 차마 못보겠더라구요..그래서 엄마 드라마 다 보시라 하고 궁금해서 채널 돌렸더니 윤석민 선수 인터뷰장면이..꺄올 !! 이겼구나..
    오늘도 사진 잘봤습니당...꾸벅 ^^

  5.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4 10:38

    시크한 매력이 있는 #32 김선우 선수...
    공에 싸인하고 있는데...센스없게 물벼락을 하다니...
    그래도 끝내기 홈런으로 이겼으니까 정말 기분 좋았을거 같아요 ^^*
    한화는 역시 #99류뚱이 나와도 지니까... 할말이 없네요 ㅠㅠ

  6. 윤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4 11:00

    아흥 저 윤석민선수 팬인데^^
    어제 연패 끊어주는 시원한 끝내기 홈런 쳐서 너무 행복했어요^^
    야구부인님 덕에 원정 가시는 길 모습도 보게돼서 더 좋네요^^ㅋㅋ
    주말 부산경기도 분위기 이어 승리했으면..^^
    오늘도 포스팅 재미나게 잘 보고 갑니다~^^

  7.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4 13:35

    동영상까지 ~~보여주시고..
    업그레이드? 하셨다능.. ㅋㅋ
    암튼 윤석민 선수! 역전 끝내기 홈런 치고 만세~~할때 넘 좋아 눈물 질끔 났아요^^;;
    두산의 붙박이 4번타자로 ~~!!
    롯데전도 이 기세를 몰아~~~스윕합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