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늘 경기 전까지 여섯 경기에 등판해서 단 1승에 머물러 있던 이글스의 박찬호 투수
한국무대에서의 첫 승을 만들어준 팀이 바로 베어스..첫 승 이후 승리에 목말라 있던
박찬호 투수에게 두 번째 승리를 안겨준 팀은 누구..?? 박찬호 투수의 승리를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 하는 우리는 누구..?? 바로 두산베어스~!! (아흐흑~ 이거 원..ㅠㅠ)

화요일 경기에서 네 개의 실책으로 무너졌던 독수리 군단..그러나 어제부터 오늘까지
중요한 순간마다 실책이 나오는 바람에..단숨에 2연패를 떠안게 된 팀은 베어스..ㅠㅠ
문제는 기록된 실책은 몇 개 안 됐지만 기록 안 된 실책성 수비가 더 많았다는 것이죠.

이용찬 투수..어째 상대하는 투수가 이런 건지..윤석민 선수에 이어 박찬호 선수..^^;;
그런 대선수들과의 대결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잘 던져준 이용찬 투수에게..큰 박수를
보내면서..내일부터 시작되는 옆집과의 주말 3연전..정말 제대로 잘! 해주길 바랍니다.





첫 승 이후 사인요청을 부쩍 많이 받는 듯 보이는 정대현 투수



류현진 투수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듣지 않냐고 물어봤더니 고등학교 때부터 들었다네요











경기 직전 가볍게 몸을 풀기 시작한 박찬호 투수





공 던질 때마다 구경하는 팬들의 함성소리가 대단했답니다







한화이글스 열혈팬인 탤런트 강석우 씨





현진아 너도 빌려줄게



너도 빌려준댄다..위엣분들이..ㅋㅋㅋ





1회 말, 제대로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





현수가 쳤다..내야땅볼



선취득점에 성공한 베어스



이후 각잡고 열심히 던지는 박찬호 투수





-.-;







강아지 옷이 세 개나 되네요..홈 유니폼, 올드 홈과 올드 원정유니폼..ㅋ



나, 나가고 싶은데



박찬호 투수의 저 매서운 독수리 눈빛을 보라





님..-.-;











인터뷰하는 박찬호 투수..그런데 이글스의 홍보팀장님이 인터뷰를..??



흥분한 외야의 이글스 팬분들, 그라운드로 뛰어들더군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프로야구예금에 가입을 했습니다..17일인 오늘자로 일 년 만기가 됐는데
그 금액을 그대로 재예치 했습니다..예금에 가입할 때 우승팀도 같이 기재하는데요 작년에는
천 만원짜리 예금엔 와이번스를, 오백 만원짜리 예금에는 울 베어스를 선택했는데 으헐헐~!!
우승은 라이온즈가 했..ㅋ 응원하는 팀이 우승을 하면 기본금리에 약간의 금리가 추가됩니다
암튼 올해는 위에 보이는대로 저렇게 기재를 했는데 과연 그 결과는 어찌 될지 기대가 되네요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