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일단, 다들 아는지 모르는지..그런 건 크게 상관이 없고..ㅎㅎㅎ 제가 영화를 자주 봅니다.

지난 3년 간의 코로나 시절을..영화로 견뎌냈다는 것이 과언이 아닐 정도라고 할까요..??

 

그동안은 별그램에 영화를 보고왔다는 정도로 점만 찍었는데요 블로그에 남겨놓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이렇게 올려봅니다..저는 아주 무서운 영화, 붉은 게 많이 나오는 잔인한

영화, 이유는 없지만 이상하게 끌리지 않는 영화를 제외하고 딱히 쟝르를 가라진 않아요.

 

거기에 몇몇 좋아하는 배우의 영화는 필히 N차 관람을 하구요..영화 관련 카페 회원이라

세 군데 멀티플렉스 영화관(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매주 나오는 무료쿠폰이나

할인쿠폰을 잘 잡아서..ㅋㅋㅋ 거의 돈을 들이지 않고 문화생활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이번 1월에는 총 네 편의 영화를 관람했는데 그 중 한 편은 두 번 봤습니다..그 이유는..??

그렇습니다..제가 좋아하는 '류준열 배우'가 주연으로 나왔기 때문이죠..저는 전문가적인

시각으로 영화를 보는 게 아니라..그냥 막눈으로 보는 사람이고 제가 영화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할 실력도 못 되는지라 그냥 이런 영화를 봤다..라는 정도로 간략하게 올려봅니다.

 

24년 첫 영화는 바로 이 영화..'외계+인 2부'입니다..1월 10일에 관람

메가박스 선착순 빵원티켓으로 예매했는지라 돈은 안 들었다는..^^

 

무륵이 역의 류준열 배우..제가 정말 애정하는 배우입니다

 

'외계+인 1부'도 재미있게 봤는데 2부는 더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망한 영화라고 혹평을 하는 사람도 많았지만..그거야

뭐 그런갑다..하면 되는 것이고..저는 아주 재미있게 봤지요

 

1월 15일에 한 번 더 봤습니다..이번에는 CGV 송파에서

 

제가 CGV SVIP 회원이라 등급 무료쿠폰으로 봤습니다

 

자막에서 가장 먼저 나오는 류준열 배우..ㅋ

 

영화 자막이 다 올라가고 맨 마지막에 나오는 화면입니다

 

울 동네 팥 전문 매장..팥빙수부터 팥빵에 단팥죽 그리고

붕어빵까지 팔고있는 곳인데요..정말 고급져 보이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ㅎㅎ

 

그리고 정말 맛있습니다..팥소도 꽉 차있구요..^___^

 

1월에 세 번째로 관람한 영화는 주식시장 개미들의 반란을 그린

'덤 머니'입니다..1월 19일에 CGV 송파에서 봤구요 이 영화 역시

선착순 서프라이즈 무료쿠폰으로 예매했어요..재밌었을까요..??

 

음, 저는 별루였습니다..일단 블랙 코미디라고 하는데 우리나라 정서에는 그다지

맞지 않은 블랙 코미디인 거 같았고..주식에 관심없는지라 더더욱 노잼..캐미들의

반란이라는 것도 크게 와닿지 않았습니다..그냥 다 한통속 같다는 느낌이었음..-.-

 

 

번역은 황석희 씨가 했어요..^^

 

1월의 마지막 관람영화는 '시민덕희'입니다..24일에 봤습니다

메가박스 선착순 빵원티켓으로 예매를 했는데 여배우 네 명의

캐미가 아주 좋았습니다..특히 염혜란 배우님..정말 짱이심..ㅋ

 

어리버리 형사 박병은 배우..ㅋㅋㅋ

 

아, 제가 영화 '외계+인 2부' 영화리뷰 이벤트에 응모를 해봤는데요..이런 쪽지가

왔더라구요..?? 당첨이 된 것이지요..ㅎㅎㅎ 정말 꿈에도 생각하지 못 한 일..*^^*

 

이벤트 당첨선물은 저렇게 한가득입니다..어서 왔으면 좋겠네요

 

끝으로 지난 금요일, 라디오 방송을 듣다가..휴대폰 끝자리를 골라주면 그 숫자에

해당되는 시청자가 메시지를 보내고 그 중 뽑아서 커피쿠폰을 보내주는 코너인데

마침 숫자 '4'더라구요..그래서 얼른 보내봤는데..당첨이 됐다고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야구부인이자 영화부인입니다..ㅎㅎㅎ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