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5월 23일, 어제..올 시즌 첫 원정경기를 다녀왔습니다..거기에 SRT 탑승도 처음으로 해봤네요.

수서역에서 대전역까지..논스톱으로 가는 열차를 탔는데..오~ 44분 밖에 안 걸리더라구요..??

암튼 기차 잘 타고 가서 대전역에서 내려 10여분쯤 걸어서 성심당에 도착..빵을 한아름 샀구요

 

다시 10여분쯤 걸어서 한밭구장에 도착..울 팀이 지는 거 잘 보고..ㅠ 버스 타고 대전역에 와서

SRT에 탑승해서 수서역에 도착..버스 막차를 타고 집에 잘 들어왔다는 얘기..그것도 자정 전에

들어왔다는 사실..이상, 경기는 내줬지만 '빵'을 얻어 기분 좋은(?) 먹산부인의 원정기 뿜뿜..ㅠ

 

 

기차를 타기 전에 간단하게 점심식사

 

 

SRT 수서역..집에서 가깝고 지나가기도 했었지만 이렇게 타러오기는 처음이어요

 

 

 

오후 2시에 탔는데 2시 44분에 내렸어요..ㅋ 정말 빠르쥬..?? 동탄과 아산에서 각각 정차를

하고 대전까지 오는 열차를 타면..그보다 약간 늦어지는 것 같으니 상황에 맞게 타면 돼요

 

 

대전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면 도착하는 대전의 성지 성심당..^^

 

 

사람도 많고 빵도 많고

 

 

이 빵 이름은 '6.13 투표해요 빵'이라고 합니다..ㅋ

 

 

빵을 사고 2층에서 팥빙수를 먹었지요..큰 그릇에 한가득 담은 이 팥빙수 가격은 5천원

 

 

ㅋㅋㅋㅋㅋ

 

 

'빵'이 많아 기분이 빵빵하고 얼굴도 빵빵해진 야구부인..^^

 

 

빵을 사고 팥빙수를 먹고 야구장까지 걸어갔는데요..역시 도보로 10분 정도만 가면 돼요

보통 대전에 야구보러 가면..야구장 앞에 있는 생선구이집을 가는데..이번에는 고급지게

한정식을 먹어봤어요..생선구이집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남이 사줄 때는 먹어야함..ㅋㅋ

 

 

이렇게 깔리고

 

 

저렇게 깔리고

 

 

사진을 다 못 찍었지만 암튼 많이 깔림요..^^

 

 

부른 배를 안고 야구장에 왔는데요 사람 정말 많더군요..역시 성적이 팬을 불러요

 

 

자리에 앉았습니다

 

 

잘 나가는 송광민 선수..하긴 요즘 이글스 선수들 다 잘 나감..ㅋㅋㅋ

 

 

손등은 왜..??

 

 

 

계륵 파레디스 선생..ㅠㅠ

 

 

 

요즘 타격 좀 안 좋은 박건우 선수

 

 

 

반가운 얼굴..울 팀 전력분석원들

 

 

김영재 전력분석원입니다

 

 

 

대충 인증샷..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자~!!

 

 

 

기회가 왔지만 무산..ㅠㅠ

 

 

이영하 투수

 

 

 

지금 그렇게 웃을 때가 아니거든요..견제구 놓쳐서 점수 내줬거든요

 

 

2회 초, 양의지 선수의 동점 솔로포

 

 

 

2회 말, 빠른 공에 머리부위를 맞은 최재훈 선수..ㅠㅠ

 

 

아프냐..나도 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드샷으로 퇴장 당하는 이영하 투수..걱정스럽고 미안한 표정이 가득합니다..ㅠㅠ

 

 

 

쓰러졌을 때 바로 벨트를 풀어줬던 양의지 포수..걸어가는 최재훈 선수를 또 챙기네요

 

 

큰일 없길..ㅠㅠ

 

 

 

양의지 선수의 홈런공입니다..ㅋㅋㅋ

 

 

 

이영하 투수 대신 올라온 변진수 투수

 

 

이거, 이글스 캐릭터 상품인가요..??

 

 

 

4회 초, 김재호 선수의 동점 투런포

 

 

 

이게 뭐여..?? 응..?? 안타를 쳤을 뿐인데 중간에 스코어가 막 바뀜

 

 

무사 1,2루의 기회를 맞은 5회 초를 무득점으로 마감..ㅠㅠㅠㅠㅠ

 

 

7회 말, 김승회 투수을 상대로 역전 솔로홈런을 날린 김태균 선수

 

 

이현승 투수가 해줄까요..??

 

 

하주석 선수의 솔로포가 또 터짐..ㅠㅠ

 

 

경기 끝~!!

 

 

우람이가 끝냈어요~!!

 

 

 

글쵸..님이 제일 괴로울 겁니다..기회가 몇 번이나 왔는데..ㅠㅠ

 

 

 

잘 나가는 이글스

 

 

막기차를 예매했는데 경기가 빨리 끝나서 시간을 앞당겼습니다

 

 

아산과 동탄을 거치니 58분이 걸리더군요

 

 

대전까지 정말 편안하게 다녀왔습니다..^^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