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밤새 비가 내린 후에 모처럼 제 모습을 드러낸 파란 하늘..그 파란 하늘처럼 과연 오늘 경기도

맑음일까..?? 음..그렇습니다..맑음이었습니다..ㅎㅎ 옆집과의 시즌 두 번째 경기..선발투수는

5선발 이용찬 선수..2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보여주면서..쾌조의 2연승을 거뒀습니다..^^

 

거기에 어제에 이어 오늘까지 승리하면서..위닝시리즈를 가져왔으니..현재까지 5선발 투수는

아주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무늬만 5선발이라는 소리가 여기저기에서 들려옵니다..ㅎ

내일은 하루종일 비가 온다고 했는데 과연 우취가 되는 게 좋을지 아닐지 음, 모르겠네요..^^;

 

 

반갑다, 파란 하늘..^^

 

 

날씨가 넘 좋다고..야구장으로 잠깐 산책 다녀오고 싶다는 딸내미

아직은 바람이 많이 분다고 극구 말렸으나..가고 싶다고 하더군요

마침 야구장에서 가까운 거리라..정말 아주 잠깐 야구장 구경하고

갔어요..ㅋㅋ 태어난지 오늘로서 딱 80일된 (외)손자..물론 두린이

 

 

ㅎㅎㅎㅎㅎ

 

 

 

남의 팀 선수

 

 

잘하자~!!

 

 

무슨 생각..??

 

 

 

박건우 선수의 홈런으로 선취점을 뽑아낸 베어스

 

 

 

괴롭지..??

 

 

 

지인이 선물해준 야구공 지갑..사인을 받으니 더 멋지네요..^^

 

 

김재호 선수의 쓰리런 홈런..유후~!!

 

 

 

기분 좋아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똭~!!

 

 

 

맞히고 그러지 말란 말이야

 

 

개막전에 이어 두 번째로 야구장에 온 박정원 구단주

 

 

 

김강률 투수..다행히 홈런은 안 맞았으나 어제에 이어 오늘도 김현수 선수 공략 실패~!!

 

 

뒤에 있는 사람 머리가 더 크다

 

 

무슨 얘기..??

 

 

 

왜 같이 봄..??

 

 

 

 

 

야구에 집중하세요~!!

 

 

 

외면하는 중..??

 

 

-.-

 

 

위닝시리즈~!!

 

 

 

 

 

2번 계속 이겼지롱~!!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

 

 

 

기분이 좋은 재호엄마 시게코 씨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