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0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  

이틀 연속 꼴랑 한 점만 내고 루징시리즈..그래도 스윕패는 당할 수 없다..?? 간만에 집중타를

뽑아내면서 승리를 거둔 베어스..가까스로 승률 5할에 복귀했네요..이 팀이나 저 팀이나 모두

선발투수들이 난조..계투싸움에서 그래도 울 팀이 조금 더 나았던가 봅니다..-.-; 오늘은 5.18

민주화운동 기념일..'임을 위한 행진곡'의 제창이 이뤄진 역사!적인 날..연패를 끊고 승리해서

기분이 '두 배'로 좋구만요..ㅎ 내일부터 광주에서의 주말 3연전..부디 잘 하고 오길 바랍니다.

 

 

오전에 기념식 보면서 엉엉엉..........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구장도 식후경..맛나게 식사..ㅎㅎ

 

 

으허~~

 

 

스윕패는 안 돼요

 

 

 

선발투수 함덕주

 

 

트로트가수 설하윤 孃이 오늘 시구를 했는데요 미안해요..잘 몰라요..ㅠㅠㅠㅠㅠ

 

 

검색을 해보니 92년생이네요

 

 

부상당한 김명신 투수의 완쾌를 기원하며 46번으로 등번호를 정했다고 하네요

 

 

 

 

볼넷을 남발했던 1회 초,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하고 내려오는 함덕주 투수

 

 

근데 뭐 상대 팀 투수도 만만치 않게 위기상황..ㅎㅎㅎ

 

 

 

 

2회 말에 오재일 선수가 쓰리런을 터뜨리자 덩실덩실 춤을 추는 류지혁 선수..ㅋㅋㅋ

 

 

얼쑤~~ 지화자~~

 

 

어제 타선의 도움을 못 받았던 장원준 투수도 활짝 웃고 있네요

 

 

 

공으로 콩콩콩..ㅋㅋㅋ

 

 

 

열심히 치고 달려서 3루타를 만들어낸 최주환 선수

 

 

에반스 주니어

 

 

 

카메라만 보면 이렇게 크로스..ㅋㅋㅋㅋㅋㅋㅋ

 

 

 

선발투수의 고난기

 

 

김승회 선수가 그래도 잘 막아줘서 다행

 

 

설하윤 , 클리닝 타임 때 응원단상에서 공연

 

 

남자들 다들 난리..난리..-.-

 

 

암튼 오늘 이겼으니 승리의 여신..ㅋ

 

 

으허허..포수 나왔다..ㅋ

 

 

 

2패 후 승리

 

 

 

 

 

 

폴더 류지혁 선생

 

 

축하합니다~!!

 

 

 

집에 돌아오니..기다리던 택배가 와있네요

 

 

이전에 있는 책이지만 이번에 특별판이 나왔다고 해서 구입했어요..ㅎㅎ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5.19 06:45

    이래저래 오늘은 참 행복한 날이었네요~ 야구부인님 후기 보면 잠실에 가 있는 느낌... 고맙습니다~ ^^

  2. 야구는 야구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5.22 16:39

    블로그 잼나게 보다가 웬 문재인? 야구는 야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