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62020  이전 다음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두산베어스라는 팀에게 도대체 화요일이란..?? 선수들을 붙잡고 물어보고 싶을 정도네요..^^

오늘도 이겼습니다..화요일 경기 18연승..이제는 놀랍지도 않다고나 할까..?? 언제쯤 이 승리

공식이 깨질 것인지..외려 그것이 기대되는데..안 깨지고 이어지는 것이 좋기는 하겠지요..??

 

문제는..화요일에만 이기고 이후 주말까지 계속 패하고 있다는 사실..내일은 어떨지 말입니다.

담 증상으로..엔트리 말소됐던 더스틴..복귀한 후 승리..화요일이니 가능했던 것인가..?? ㅎㅎ

6이닝 동안 단 한 점만 실점하고 14승을 일궈낸 니퍼트 투수..그가 있어 베어스 팬은 행복해요.

 

 

 

김성배 투수와 딸 지유..^^

 

 

 

약속해줘~~!!

 

 

 

 

 

오늘의 깜짝시구..케이든과 어브리..^^

 

 

 

 

케이든, 150km를 던질 기세..ㅎㅎㅎ

 

 

 

나는 에이스의 아들이다

 

 

 

역시 그 아버지에 그 아들..^^

 

 

 

 

 

첫 타석을 안타로 시작하는 류지혁 선수

 

 

한기주 투수

 

 

안타로 점수 내고

 

 

홈런으로 점수내고..ㅋ

 

 

 

경기 전부터 좀 안 좋았던 것 같다고 들었는데..더위 드신 듯..??

 

 

나도 힘들다~~

 

 

 

정작가..^___^

 

 

 

늘 승리하던 단장님..오늘은 힘드셨나봐요..졌다는..^^;;

 

 

이상하게 기아랑 경기할 때 우천중단이 많은 듯..??

 

 

 

 

경기장 정리

 

 

옷 등판에 대디..그리고 40

 

 

박건우 선수의 안타..다들 환호합니다

 

 

허경민 선수, 홈런 치셨음..ㅎㅎㅎ

 

 

 

우리도 점수 냅니다

 

 

 

 

갈수록 예뻐지고 또 예뻐지고..^^

 

 

 

 

니가 있어 좋다 - 류지혁~!!

 

 

 

 

 

 

얼마나 힘들까..ㅠㅠ 그래도 폴더인사 꾸벅~!!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입니다..^^

 

 

 

 

더워..정말 더워..근데 덥다면서 왜 그 옷을 입으신..?? 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10 12:14

    세상에.. 애기들은 진짜 잠깐 사이 부쩍 크네요.. ^^

  2. 젠틀맨(gentle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10 12:31 신고

    화요일 전승은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