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늘 경기 이전까지 다섯 명의 선발투수 중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두 명의 투수 중 한 명

거기에 앞선 두 번의 선발경기에서 안 좋은 피칭을 선보여서..더 불안함을 줬던 상태였지요.

하지만 역시, 모든 것은 삼세번을 지켜봐야 하는 법..?? 세 번째 선발경기에서 드디어 승~!!

팀은 기분 좋은 4연승 질주..선발투수는 마수걸이 승을 거뒀으니 정말 즐거운 경기였습니다.

 

유희관 투수의 선발승도 기분이 좋았지만..7회 초, 2사 만루상황에서 나와..깔끔하게 이닝을

막아준 정재훈 투수..사랑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ㅎㅎ 김현수 선수가 없는 울 팀에서

제게 안식을 주는 분..^^;; 제대로 사자를 잡을줄 아는 팀이 바로 울 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끝으로, 내일은 세월호 2주기입니다..추모하는 의미로 내일 하루는 야구장에 가지 않는지라

직관후기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그런데, 날씨를 보니..비가 예보돼 있네요..하늘도 그렇게

다 알고 있는 것을 우리는 너무 빨리 잊는 것 같네요..ㅠㅠ 벌써 2년, 늘 잊지 않겠습니다~!!

 

 

 

즐거운 덕아웃

 

 

그리운 김현수..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오른쪽 스타일의 남자(구)보다 왼쪽 스타일의 남자(최)가 더 좋아요..^^

 

 

오늘 베어스의 선발포수는 박세혁 선수입니다

 

 

 

운이 좋은 에반스..?? ㅎㅎㅎ

 

 

 

호투하고 있는 선발투수

 

 

심각..심각..티비로 상황을 살펴보는 한석준 아나운서

 

 

오늘 맹타를 휘두른 박건우 선수

 

 

나도 잘하고 있는 거죠..??

 

 

사자 잡는 곰

 

 

즐거운 1루 관중석

 

 

오늘 탁월한 선택

 

 

KBO 구본능 총재와 정운찬 전 국무총리

 

 

못 생김을 보여주는..?? ㅋㅋㅋㅋㅋ

 

 

 

조동찬 선수..오랜만에 보는 듯

 

 

김재현 선수는 살이 좀 붙은..?? 암튼 이렇게 만루가 돼버리고 만 7회 초

 

 

오늘은 아쉽지만 여기까지

 

 

후우~!!

 

 

 

투수가 교체되는 사이..화장실?로 달려간 선수가 있었으니..?? ㅋㅋ

 

 

꼼짝하지마~!!

 

 

 

 

3구 삼진..ㅋ (출처는 엠팍 Astral.J 님)

 

 

만루 막은 사나이 정재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회 초, 실책을 한 류지혁 선수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는 김 캡틴

 

 

쫄지말고~!!

 

 

끝까지 열심히 응원하는 팬들

 

 

 

믿습니다~!!

 

 

 

김대우 투수

 

 

즐거운 민맹..ㅎㅎㅎㅎㅎ

 

 

 

 

4연승 베어스~!!

 

 

 

누구에게 인사를 그리 열심히..??

 

 

 

보우덴 투수..마치 예전 랜들 투수를 보는 듯한..ㅎㅎㅎ

 

 

 

오늘 고생했어~!!

 

 

 

드디어 첫 승을 거뒀어요

 

 

맹타 박건우, 오늘의 수훈선수

 

 

승리에 보탬이 되어서 기쁜 박건우 선수

 

 

다소곳하신 분..ㅋㅋㅋ

 

 

인형이 그물을 못 넘었어요..ㅠㅠ

 

 

 

즐거운 누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