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제가 오랫동안 정기구독을 하는 주간지가..두 개 있어요..바로 '한겨레 21'과 '씨네 21'입니다.

신년에 두 잡지 모두 만기가 되는지라 작년 12월에 구독연장 결제했는데..헉, 총 54만원..-.-;

그래도 울 가정의 고급진? 문화생활을 위해서 이 정도는 감당하는 것이 맞는 거죠..?? ㅎㅎㅎ

 

한겨레 21은 2년 단위로 연장하고..씨네 21은 1년 단위로 연장을 하고 있는데요..한겨레 21의

경우에는 구독연장 년수에 따라..잡지가격을 할인해 주는 것 이외에는 특별한 혜택이 없어서

그렇고..씨네 21은 매해 연말에 정기구독 결제를 하면..이런저런 다양한 선물이 있거든요..^^

 

그때그때 나오는 선물을 살펴보고..필요에 따라 신청을 하는데요..지금 사용하는 외장하드도

정기구독 선물로 받은 것이고..작년에는 그다지 내키는 게 없어서..영화예매권으로 받았네요.

이렇게 연말에 나오는 소위 스페셜한 선물은 통상적인 일 년 정기구독료인 18만원 보다 약간

 

가격이 추가된답니다..이번에 나온 선물 중에서 외장하드는 정기구독료에서 1만원이 추가된

19만원을 결제하면 되고 제가 정기구독을 신청해서 받은 캡슐커피 머신은 1만 5천원을 추가,

19만 5천원을 결제하고 받았답니다..그 캡슐커피 머신이 어제 저녁에 똭~!! 도착했네요..@.@

 

사실 몇 년전에 정기구독 선물로 포드커피 머신이 나와서 그것을 선물로 받아 사용을 했는데

가격 대비 커피 맛이 썩 맘에 안 들어서 방치하고 있다가..이번에 캡슐커피 머신이 나온 것을

보고 다시 선택했는데 이번 것이 지난 번 것보다 훨씬 맘에 듭니다..열심히 사용해야지..ㅎㅎ

 

 

어제, 드디어 정기구독 선물 도착~!!

 

 

 

캡슐커피 머신..ㅎ

 

 

 

 

앙증맞은 것이 아주 귀엽네요..^^

 

 

사진으로 크게 보일지 모르겠는데 크기가 작아요

 

 

 

 

왼쪽은 에스프레소..오른쪽은 일반 커피..뭐 그런 듯

 

 

간단합니다..캡슐 커피 올리고 물 넣고

 

 

이렇게 캡슐커피 열 개도 같이 보내줬네요..에카페 캡슐과 커피빈 캡슐도 사용 가능하대요

 

 

 

씨네 21로 읽고 커피머신도 득템하고..ㅋ

 

 

매해 12월 말에 이렇게 정기구독 선물이 나온답니다

 

 

 

 

이게 4년 전에 받은 포드커피 머신인데 중고나라에 올려서 팔아야겠어요..ㅋㅋ

 

 

 

 

사용하기 전에 물만 넣고 머신을 한 번 순환시켜야 한다네요..그렇게 한 후에

 

 

 

캡슐 올리고

 

 

예열이 된 후에

 

 

버튼 꾹..커피가 내려옵니다..ㅋ

 

 

 

 

아주 크리미하쥬..??

 

 

 

이런 거는 또 한 번 뜯어봐야 직성이 풀림..ㅋㅋㅋ

 

 

커피가 좀 진해서 뜨거운 물을 부었어요

 

 

이 포켓포토는 씨네21의 명절 퀴즈대잔치에서 당첨돼서 받은 거..^^

 

 

이 외장하드는 몇년 전에 정기구독 신청하면서 받은 거

 

 

 

(사진 추가) 커피치보 머신에 호환되는 에카페 캡슐커피를 티몬에서 구입했어요..^^

 

 

10개 들이 세 통..20,300원에 구입..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