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초보감독이 지도하는 울 팀의 올 시즌 경기를 보면서 터득한 결론..'짜증을 내어서 무엇하나~

성화를 내어서 무엇하나~~ 니나노..닐니리야~ 닐니리야~~~ 니나노~~~' 입니다..ㅎㅎㅎㅎ

그렇습니다~!! 달관을 했다는 것이죠..그깟 공놀이에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없는 거잖아요..ㅠ

 

그런데 오늘은 팬들의 포기를 넘어선,,달관의 느낌을 선수들도 알았던 것일까요..?? 영봉승을

거두면서 2연패 후 1승을 거둬냈네요..?? 이현호 투수의 호투로 승리를 거둬냈다는 것이 매우

좋았지만..더 좋았던 것은 홍성흔 선수가 만루홈런을 쳤다는 것이죠..ㅎㅎㅎㅎ 이 만루홈런은

 

이번 시즌 울 베어스에서 나온 첫!! 만루홈런이라는 점..이런 사실은 아닌 말로 참 낯부끄러운

일인데 그래도 하나 나왔으니 다행인 거죠..?? 선발 전원안타와 더불어 몇몇 선수들이 맹타를

휘두른 경기..이런 모습이 제발 자주 나와 줬으면 하는 바람인데 글쎄요..그건 어려울까요..??

 

 

안녕, 허경민 선수..^^

 

 

헬로..헬로 미스터 건우~!!

 

 

 

 

 

선글라스를 꼈는지라 누굴 보고 웃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삼성, 롯데, 한화 등등 각 팀 전력분석원들이 다 모였네요

 

 

 

잘 해주소서~!!

 

 

 

어제 홈런을 날린 양의지 선수..홈런볼 홈런존으로 공이 날아가서 그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나 한 개만 가져가도 될까요..??

 

 

아냐..다 먹어야지

 

 

ㅋㅋㅋ

 

 

철웅이, 신난다..신이 난다~!!

 

 

 

무서운 타자들 다 모임..??

 

 

열심히 최선을 다하자~!!

 

 

 

 

 

1회 말, 2루타를 친 정수빈..상대팀의 폭투로 3루까지 진출..김현수 선수의 땅볼로 홈인

 

 

 

 

'왔다 장보리'의 문 실장님이 야구장에 오셨네요..울 팀 팬이라고 하십니다..^^

 

 

어여쁘다 사인볼..^^

 

 

오늘 아주 좋아~!!

 

 

오늘 볼넷을 두 번이나 얻어냈지요

 

 

 

야구장에 뜬 초승달..희미하지만 달 주변에 둥그런 테두리가 보이지요..??

 

 

오호..초등달의 표면..^^

 

 

3회 말, 홍성흔 선수..만루포 꽝~!! 두산베어스 시즌 첫 만루포이자 마지막이 될 듯한..ㅎㅎㅎ

 

 

1122일 만에 만루홈런~!! 나 지금 턱이 쭉 나오는 거 보임..?? 기분이 좋은데 좀 참는 거야

 

 

올~~~ 헐~~ 뭐래..?? 대단해요~~

 

 

홍성흔 선수 만루포 덕분에 지인에게 유니폼 한 벌 선물로 받았습니다..만루에 홍성흔 선수가

나오자 울 팬들 대부분이 그렇듯이..옆자리 지인도 한숨 푹..점수 나기 텄다고..ㅎㅎㅎ 그래서

제가 "만루홈런 나오면 유니폼 사주셈..콜..??" 했는데..좋다고 하더군요..그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만루홈런이 나왔고 저는 바로 위팬으로 가서 홍포 이름의 올드 원정 유니폼을 주문~!!

 

 

니나노~~

 

 

오늘 이 냥반이 붕붕붕~

 

 

4회 말에 홍성흔 선수가 2루타를 쳐내자..정수빈 선수 표정이 바로 저랬습니다..ㅋㅋㅋㅋㅋ

 

 

나, 이런 사람이야~~

 

 

오랜만에 야구장에 오신 이병진 씨

 

 

 

아두치 선수..힘들어 보이네요

 

 

6회 말, 3루타를 때려낸 정수빈 선수..오늘 5타수 3안타를 쳐냈네요

 

 

7회 초, 대타로 나오 강포..결과는 삼진..-.-

 

 

7과 2/3 이닝을 던지고 내려가는 이현호 투수..정말 잘했습니다~!!

 

 

 

8회 말, 좌전 2루타를 쳐낸 홍성흔 선수..3루타였으면 싸이클링 히트를 기록하는 건데 아깝

 

 

사실 이런 대승도 좋지만..이 점수에서 석 점만 떼내서 어제 경기에 보탰으면..ㅠㅠ

 

 

크게 이기고 있어서 그런가 김명성 투수도 마무리를 잘 했네요

 

 

선발 전원안타를 쳐내며 2패 후 승리를 거둔 베어스

 

 

 

오늘 안타 쳐서 좋으심..??

 

 

 

 

축하합니다~!!

 

 

 

님도 축하~!!

 

 

화리 엄마 어디있나..??

 

 

 

퀸즈데이 기념 포토타임..오늘 주인공은 맹구 씨

 

 

어색어색~

 

 

민망민망~~

 

 

뻘쭘뻘쭘~~~

 

 

 

ㅋㅋㅋㅋㅋ

 

 

 

퇴근하고 야구장에 온 딸내미..남동생과 동갑인 이현호 투수와..^^

운동을 마치고 온 터이라 얼굴은 스마일로 대체합니다요..ㅎㅎㅎㅎ

 

 

 

정말 축하하오이다~!!

 

 

예나 지금이나 참 멋진 홍포와 간만에 사진 한 장..^^

 

 

대구로 떠나게 될 버스..잘 다녀오시길~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mil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9.18 09:03

    중간에 봤는데 점수보고 깜놀했네요...그럼에도 역전패할까봐 겁부터 나는 요즘...ㅎㅎ
    이현호 투수가 멋지게 정말 잘 했네요~ 이 분위기를 이어서 실망스런 경기 안봤으면하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9.18 10:23 신고

      개인적으로 대승 후 대패..이런 패턴의 경기 대신
      심쿵하더라도 좀 쫄깃한 경기를 해줬으면 합니다..^^;
      저런 일방적인 경기는 사실 아주 재미가 없거든요..ㅠ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9.18 09:43

    이병진씨가 어제 마운드에 소금뿌렸다죠 ? ㅎㅎ
    이현호선수는, 경기후에 공 챙기던데,, 첫퀄스 ? 혹시 ?
    홍포 2루타 후 수빈선수 표정~~ 그 사진요... 박건우 선수.. ㅋㅋㅋㅋ..
    (백년만의 대승이라 기분 좋은데.. 강정호 선수 부상소식에 속상해요.. ㅠㅠ)

  3. 최강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9.18 17:51

    두산베어스 관련해서 검색하다가 와서 직관후기 잘보고갑니다~~ 제가 직관후기같은거를 많이보는편이라 자주 들러서 보고가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