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13년 5월 8일의 508 대참사 수준까지는 아니었지만 그에 못지않은 충격을 줬던 15년 5월 8일

어제의 경기에 이어 오늘 열린 경기..양 팀 선발투수들 이게 위장선발인지 진짜(?) 선발인지

아삼삼..아리송송하게 느낀 팬들이 많으셨을 겁니다..특히 울 팀의 선발 김수완 선수는 그런

마음을 더욱 더 들게했을 것이 분명합니다..^^ 아, 그런데 그 김수완 선수가 일을 냈네요..ㅋ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이용규 선수에게 수비 실책성 안타를 맞은 것을 제외하고는 딱히 눈에

띄게 안 좋았던 투구가 없이 6과 1/3 이닝을 잘 던져주고 내려왔습니다..문제는 역시나 뒤를

이어 나온 투수들과 양의지 선수의 홈런을 제외하고..제대로 된 타격을 보이지 못 한 타자들

 

그렇지만, 야구 몰라요..야구는 9회 말 투아웃부터..그런 말이 있듯이..오늘 우리는 9회 말에

일을 냈습니다..ㅎㅎ 김재환 선수, 어제 투런홈런을 두 개나 떠뜨렸지만 팀의 패배로 빛바랜

홈런으로 그칠 수밖에 없었음이 아쉬웠나요..?? 오늘 9회 말에 천금과 같은 안타를 쳐냈네요.

더불어 깜짝선발로 나와 호투해준 김수완 선수에게 큰 박수를 보내고 싶고 김재환 선수 앞의

 

타자였던 홍성흔 선수..혼신의 힘을 다해줘서 참 고마울 따름입니다..승리의 밑거름이심..^^

그리고 몸을 날리며..호수비를 해준 맹구 씨..정말 최고였어요..안타를 못 친 게 아쉽지만..ㅋ

포기하지 않고..호랑이 기운을 뽐내며..멋진 승리를 거둔 울 선수들..내일도 잘 부탁드립니다.

 

 

곰과 호랑이의 콜라보레이션..?? ㅎㅎㅎ

 

 

오늘의 시구자로 야구장을 찾은 가수 슈와 그 가족들

 

 

 

선발투수 김수완, 위장선발이냐..아니냐..몇 이닝을 던져줄 것인지 다들 설왕설레

 

 

나도 수빈이 귀가 좋아요

 

 

 

 

수빈 선수 귀에 대고 파이팅을 외치는 홍포..ㅋㅋㅋ

 

 

오늘 제 비더레 지켜주실 거죠..??

 

 

오늘도 날려주실 거죠..??

 

 

 

 

 

호랑이 기운을 받아봅시다~!!

 

 

 

걷게하려고 했는데 애들이 안 걷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엄미 유니폼 꼬리를 잡고 걸어오는 아들내미

 

 

 

시구를 위해 남편에게 아기를 안겨주려고 했으나 완강하게 거부..ㅠㅠ

 

 

셀카?를 찍는줄 알았더니 장남감 자동차를 들고 있는 것이더군요..ㅎㅎㅎ

 

 

그냥 아기를 안고 시구를 하기로..^^

 

 

 

보는 나도 힘들어서 사진 흔들림..^^

 

 

마냥 즐거운 가족들

 

 

안녕하세요~~

 

 

유니폼 이쁘네요..^^

 

 

 

음, 뭐 유명한 가족이니 방송사에게 난리치는 것, 조금은 이해하지만..그래도 이것은..-.-

 

 

 

김용우 전력분석원도 원조아이돌 걸그룹 멤버에게 마음을 뻿기신 듯..?? ㅎ

 

 

 

 

친절하게 팬과 사진도 찰칵~!!

 

 

그러는 사이에 김수완 선수의 호투가 이어집니다

 

 

 

송은범 투수도 모처럼 호투하시는 중

 

 

슈의 아들 임유

 

 

아이들이 셋이나 있고 아무래도 정신이 없어서 야구장을 떠나고 있는 가수 슈..가기 전에

저렇게 주위를 다 정리하고 쓰레기와 남은 음식도 남김없이 가져 가네요..이 모습을 보니

작년이었든가..?? 먹던 음식에 온갖 쓰레기를 놔두고 떠나는 바람에 중앙석을 난장판으로

만들고 떠난 모 방송국의 여자 아나운서와 그 일행이 생각납니다..정말 대단했었지요..-.-

 

 

안녕히 가세요~!!

 

 

5회 말 양의지 선수의 솔로포..일부러 이렇게 찍은 거 아님..님이 느려서 그런 거임..ㅋ

 

 

 

홍성흔 선수도 바로 안타 하나 추가

 

 

 

클리닝 타임 때 인터뷰를 하고 있는 김인식 감독님과 김선신 아나운서

 

 

한화와 두산 두 팀 중에서..울 팀 감독을 해서 김성근 감독과

맞붙고 싶다고 하셨나..?? 뭐 그렇게 답변하는 것을 들었네요

 

 

 

 

 

 

 

아. 너의 호수비가 눈물겹다..ㅠㅠ

 

 

6과 1/3 이닝을 던지고 내려간 김수완 선수..대단해요~!!

 

 

어제는 괜찮았는데..-.-

 

 

음나리~

 

 

수비수들의 호수비에 고마움을 표하는 이현호 투수

 

 

오늘도 오신 단골손님

 

 

조금만 힘내~!!

 

 

 

9회 말, 정수빈 선수의 2루타..후속타자의 진루타성 타구와 외야플라이로 한 점 추가

 

 

9회 말, 2사에 양의지 선수 타석

 

 

 

 

안타~!!

 

 

홈런성 파울타구를 아쉬워하는 홍성흔 선수

 

 

볼을 잘 골라서 볼넷으로 진루한 홍성흔 선수

 

 

이분, 기쁘심..ㅋㅋㅋ

 

 

 

김재환 선수의 적시타와 상대팀 실책으로 역전승을 거둔 베어스..ㅎㅎㅎㅎㅎ

 

 

 

 

 

 

잘했어~!!

 

 

 

즐거운 홍성흔 선수..ㅎㅎㅎ

 

 

 

니펏찡..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난리가 난 관중석

 

 

축하합니다~!!

 

 

 

 

곧 쌍둥이 아빠가 될 거라네요..그 소식을 사회자가 전하자 부끄부끄한 김재환 선수..ㅎㅎㅎ

 

 

 

 

앞으로 더 잘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