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유희관 4년 연속 10승 달성'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8.02 베어스의 화요일..유희관의 허슬두데이 - 경사났네..경사났어

오늘은 화요일..화요베어스는 오늘도 화력이 폭발하면서 대승을 거뒀습니다..화요일에만 무려

일곱 번을 이겼다는 것..이러다가, 팀 이름을..두산베어스에서 화요베어스로  바꿔야하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보고..일 년 365일이 항상! 화요일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도

해보고..정말 울 팀은 화요일을 지배하는 팀이 분명한 것 같습니다..거기에 오늘은 한 가지 더!

 

좋은 일이 있었던 화요일입니다..울 팀의 토종좌완 유희관 투수가 4년 연속..두 자릿수 승리를

달성했다는 것이죠..거기에 개인통산 50승까지 이뤄냈으니 아, 한 가지가 아니라 두 가지 아니,

여러 가지 좋은 일이 가득했던 화요일입니다.,ㅋ 비록 다음날인 내일(수요일) 경기 걱정해야

할지라도..^^; 끝으로, 어수선한 일이 가득한 이즈음의 프로야구가..빨리 안정되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허슬두데이..특정블럭 (레드 103, 104블럭)을 예매하면 해당선수의 usb를 줍니다

 

 

 

댕강두..^^;;

 

 

먹산 아니랄까봐 경기가 시작되기 전부터 먹네요..많이 먹고 열응하세요..ㅎㅎㅎ

 

 

 

류지혁 & 김인태..무럭무럭 자라나는 청년들..^^

 

 

 

 

박건우 선수의 몸이 안 좋아서 정수빈 선수가 선발로 출전했습니다

 

 

베어스의 29번..제가 좋아하는 선우대영 투수도 좌완 29번이었지요..^^

 

 

헉~!! 주심 어깨뽕 장난 아니심..?? ㅋㅋㅋㅋㅋ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은 선수

 

 

1회 초, 1사에 2번 타자 손주인 선수가 솔로홈런을 쳐냈습니다..ㅠㅠ

 

 

맞은 것은 맞은 것이고..어여 힘을 내서 다시 던집시다

 

 

 

 

전유수 선수 아니심..?? 닮았어요..ㅎㅎㅎ

 

 

9번 타자 류지혁..오늘도 첫타석에 바로 안타~!!

 

 

3루까지 잘 갔구요

 

 

아웃이냐..세잎이냐

 

 

원심 그대로 세잎 유지..이유는 포수의 주루방해

 

 

 

 

나, 정수빈이야

 

 

 

공에 맞고 나갔다가 공 맞으면서 들어온 허경민 선수..ㅎㅎㅎㅎㅎ

 

 

 

에반스 선수의 가족입니다

 

 

오늘은 화요일이니 이기겠지..너도 그런 생각하지..??

 

 

 

유재유 투수..?? 누군지 잘 모르지만 어려보이네요

 

 

3루타를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일까요..?? 그 왜..하루살이..날개가 길고 큰

제가 팅커벨이라고 부르는..^^; 그 벌레를 가지고 놀고있는 거..^^

 

 

야구고 뭐고..ㅋㅋㅋ

 

 

우리나라 엄마들 같으면 절대 못 만지게 할 텐데..걍 가만 있더라구요

 

 

 

 

서있는 작은아들 이름은 링컨..큰아들 이름은 들었는데 까먹음..^^;;

 

 

유희관 선수의 아름다웠던 그 때 그 시절..ㅎㅎㅎ

 

 

클리닝타임

 

 

 

 

진격의 3회 말..^^

 

 

큰 점수차로 지고 있음에도 열렬히 응원하는 옆집 팬들

 

 

 

 

 

 

용암택, 오늘은 무안타

 

 

2루수에서 유격수..바쁘다 바뻐

 

 

 

 

원래는 시즌 시작부터 두타면세점 광고가 외야 대형광고판에 걸릴 예정이었는데 광고시안이

미처 나오질 못하고 시간이 걸리는 바람에 그 다들 보셨을 우승관련 사진이 걸린 것이라네요

저는 돈이 없어서..두타면세점으로 바꿨나보다 했는데..ㅎㅎㅎ 암튼 송중기 씨가 웃고있네요

 

 

 

 

유희관 씨, 축하합니다..?? ㅎㅎㅎ

 

 

 

지혁아, 니가 있어서 든든하구나

 

 

박건우 선수, 오늘 잘 쉬었나요..??

 

 

오늘도 어김없이 폴더인사 류지혁..^^

 

 

 

 

 

많이 웃어요~~~

 

 

 

인터뷰 하는 도중에 뭔지 모르게 울컥했던 것 같은 유희관 선수

그 마음이 어떤지 알 것 같아요..정말 축하하고 승승장구하길~!!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