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오늘, 울 팀 투수들이 던지는 공을..상대 팀 선수들은 잠실야구장 외야로 족족 넘겨냈습니다.
그리고 울 팀 선수들은 상대 팀 투수가 던지는 공을 아주 어렵게 내야안타로 만들더군요..-.-
누군가에게는 아주 쉬운게 홈런인데 누군가에게는 내야를 벗어나는 것도 어렵다니..왜죠..??

화요일 경기는 기분 좋게 이겨서 나름 위닝시리즈를 기대했는데 역시나 첫끗발이 개끗발..ㅠ
투수들만 문제인줄 알았더니..타자들도 문제가 있음이 다분하게 드러났던..3연전이었습니다.
울 베어스에게 올해는 6월이 힘든 고갯길이 되고 있네요..언제쯤 가뿐하게 넘을 수 있을까요.





역시나 인기 많은 정수비니..^^



니펏찡의 지인들인지 친척들인지..야구장에 오셨네요







친절한 니펏찡..ㅋ







안녕, 최재훈~!!



ㅋㅋㅋㅋㅋ



반갑다, 친구야~!!



오랜만이야





M 자형 머리..ㅠㅠ



동글동글 귀여운 윤명준 투수





5월 자체 MVP는 이현승 투수와 김재호 선수입니다..^^







저는 정말 진심으로 당신에게 묻고싶어요..그 머리스톼일은 왜죠..?? 어디서 했죠..?? ㅠㅠ



묘하게 중독되는 머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ㅠㅠ



아, 그런데 최재훈 선수 팬클럽 회원님들아..플래카드 좀 더 크게..내야에서 전혀 안 보여요



안타치고 나가서 도루하다 아웃~!!









글쎄요..뭐라고 말을..ㅠㅠ



갈까 말까 하다가 그만 아웃~!!



파파~~~ 그런데 오늘 조지의 파파는 영..-.-





맨날 홈런이야..ㅠㅠ





오늘 혼자 야구 다 하신 수빈 님



경기 말아먹은 재원 씨..-.-



반갑습니다~!!



잘 했어요~!!



안타도 쳤어요..^^









나도 갑갑해요..님만 갑갑한 거 아님..ㅠㅠ



이기고 이런 거 하면 좋은데..ㅠㅠ





열심열심 웃고있는 정수빈 선수





아, 두분 모두 훈훈합니다..ㅋ (얼굴노출이 불쾌하시거나 원본사진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대학생 마켓터들과 (얼굴노출이 불쾌하시거나 원본사진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김치즈~~





ㅎㅎㅎㅎㅎ



왼쪽분은 칸투 선수의 어머니라고 합니다



안타~!!



세이프~!!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6.20 23:31

    야구부인님 어제 경기 시작 전에 블루석에서 지인분이랑 얘기하시는 것 봤어요~ ㅋㅋㅋ 전 오랜만에 간건데 이겼으면 좋았을텐데요ㅜㅜ.. 흑흑 아쉬워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6.21 00:31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