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28일 잠실야구장은 3만 5백명의 관중들로 터질 듯 꽉 들어찼습니다.
주중경기에서 만원사례를 이룬 것이 무려 12년 만의 일이라고 하네요.
그 만원관중 앞에서 울 베어스 타자들, 정말 고군분투를 했습니다만
투수들이 맥없이 난타를 당하면서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문학 두 경기에 이어 3연패 그리고 2위자리를 SK에게 물려주고 3위로
내려앉았네요. 문학경기에서도 두 자리수의 안타를 때려냈지만 패하고
오늘 역시 상대팀보다 안타를 더 많이 치고도 패하고..완패를 당했다면
오히려 맘이 더 편했을 겁니다..하지만 다들 보셨다시피 매끄럽지 않은
투수 로테이션으로 인해 그야말로 마운드가 쑥대밭이 되고 말았다는 것


겨우 3이닝을 던지고 내려온 선발투수, 잘 막아달라고 올려놨더니만
폭투에 홈런까지 맞아버린 중간계투와 마무리 투수..-.-; 무려 7명의
투수가 나와서 온갖 험한꼴을 다 보여주고 처절하게 패배를 당했으니
13개의 안타가 무색했던 경기였네요..사실 타자들도 안타만 많이 쳤지
결정적인 찬스에서 영양가가 전혀 없던 타자들도 분명히 있었습니다.
누구라고는 꼭 꼬집어 말하지 않겠습니다만..다들 아시리라고 봅니다.


많은 분들이 미리 보는 한국시리즈라고 표현을 하더군요..하지만 저는
이런 한국시리즈를 절대 반대합니다..한국시리즈를 이따위로 하면..??
정말 팬심에 화를 돋구는 것일 뿐입니다..주말 두 경기도 연속 매진이
분명할지언데 울 베어스 선수들, 정말 멋진 경기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경기 전, 중앙석으로 시원한 음료수를 가지러 올라온 현수 선수
그런데 음료수는 쪼금 넣어주고 얼음만 잔뜩 줬다고 투덜거리더군요..ㅎ
(컵만 맥주컵이지 컵 안에 들어있는 것은 음료수니 오해하지 마세요)



이원석 선수도 뒤따라 올라와서 음료수 한 컵 받아들었습니다



경기 전, 중앙출입구에서 만난 타이거즈 최태원 코치
개인적으로 아주 친한지라 적(?)이지만 사이좋게 사진 한 장..ㅎ





홍삼에서 인삼으로 이제는 도라지..?? 아흑~



프로야구 500만 관중돌파를 축하합니다







님아~ 제발 쫌~~~~~~!!!!!







외야에서 피크닉 테이블에 의자까지 놓고 편안하게 관람하시는 분들



1루 외야인데 어째 1루 외야같지 않죠..?? 온통 노란색 방망이..ㅠㅠ









용덕한 포수의 홈런~!!



이제 지친 건가요..??





무개념 MBC 방송국..경기 중인데 조명 켜놓고 이게 무슨 짓인지..-.-;



한채영 씨도 야구에 열중하고 있군요



이종범이라고 쓴다..神이라고 읽는다



1루 지정석에도 노란색 방망이가 군데군데



경기가 끝나고 난 뒤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목포호돌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8.29 11:08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ㅎㅎ

  2. 스위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8.29 14:59

    현수의 저 귀여운 표정 ㅋㅋㅋ
    파마머리까지 ㅋㅋㅋ

    롯데가 4강가려면 오늘 SK가 삼성을 이겨야하는데(쬐꼼 죄송...)
    곰들도 힘내서 오늘은 호랭이 잡으세요

    롯데 두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