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어제, 21일 토요일 오후 7시..신천 '스타디움 펍'에서 두산베어스 투수
3인방의 연합팬미팅이 있었습니다. 올해 팬클럽을 개설해서 처음으로
치뤄진 박정배 투수, 오현택 투수 그리고 유희관 투수의 팬미팅..저는
세 선수의 클럽회원은 아닙니다만, 영광스럽게도 초대를 받아서 이번
모임에 다녀왔습니다.


사전에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아 이번 팬미팅에 참여하는 영광을 안은
각 클럽의 회원분들, 처음으로 열린 팬미팅이라서 다소 미약한 점들이
어느정도는 있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만..선수들과 회원들 모두가
함께 했던 두어 시간 남짓의 그 짧은 만남을 지켜보는 내내 제 입가엔
흐뭇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답니다.


그라운드와 관중석이 아닌 작은 공간에서 함께 했던 이번 팬미팅에
초대해 주신 클럽 운영진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사진 몇 장 올립니다.




모임 시작 직전



오 선수를 위한 포토댓글북입니다..선물용으로 딱 한 권만 만든 것



왼쪽 사진, 제가 찍은 것입니다..ㅎ



Special THANX to



이 사진도 제가 찍은 건데 신고선수 딱지를 떼고 처음으로
1군 경기에 합류한 날, 문학구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야구공 케이크, 클럽 운영진에서 세심하게 신경을 쓴 것이 보이죠..??



드디어 선수들이 도착했는데 처음에는 다소 쑥쓰러운 표정..ㅎ



각 선수들의 영상을 모아모아 방영하는 시간입니다



케이크 컷팅 시간..오현택 선수가 케이크를 자르며
우리 세 명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해서 한바탕 웃음



팬들의 질문을 이렇게 많이 모아모아 놨네요



각 선수들에게 평소 물어보고 싶었던 것을 질문하고 대답을 듣는 시간



먼저 대답을 끝낸 두 선수는 서로 한 잔씩 주거니 받거니



유희관 투수가 젤 마지막으로 질문에 답하고 있네요



wii 야구게임을 선수들과 팬이 함께 즐겼습니다



아주 열중하고 있죠..?? 투수인 선수들이 타자가 되었습니다



신이 난 유희관 투수, 당장 게임기 살 기세입니다..ㅋㅋ



팬들을 위한 인삿말을 영상으로 담고있는 오현택 투수



행운권 추첨시간이 시작됐습니다
많은 분들의 찬조를 해주셨고 선수들도 유니폼과 모자 등 자신들의
애장품을 기꺼이 내놓아서 아주 풍성한 행운권 추첨시간이었습니다





선물이 많아서 한 사람에게 3장씩 추첨권이 주어졌답니다



선수들의 유니폼, 팬들이 제일 원하는 선물..ㅎ





한햇동안 수고한 선수들에게 팬 여러분들이 선물을 준비했네요







오호~ 오 선수가 들고있는 저 액자사진..제가 찍은 거네요
볼품없는 사진을 선물로 만들어서 전해준 운영진, 캄사~!!











선수들과 팬들과의 포토타임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와우~ 오현택 투수가 유니폼을 세 벌 기증했는데
그중 한 벌, 제가 갖고있던 번호가 당첨됐습니다
그것도 제가 넘 갖고싶어하던 원정유니폼..ㅎㅎㅎ



사인회까지 다 마친 후에 선수들은 집으로..^^
다들 즐거운 표정이었는데, 당연 즐거우셨죠..??





야구를 좋아하는 분이 만든 신천 스타디움 펍은 여러가지 볼 것이
많은 곳이죠..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들러보세요..^^





선수들의 팬미팅을 위해 만들어진 플래카드도 있고 턱돌이도 있고
각 구단의 유니폼을 비롯해..많은 야구관련 용품을 보실 수 있어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