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우리나라에도 돔구장이 생긴 것, 아시죠..?? 그 고척 스카이돔구장..어제 구경하고 왔습니다.

11월 8일부터 열리는 '프리미어 12'에 앞서 그제부터 어제까지 이틀에 걸쳐 쿠바 대표팀과의

평가전에 고척 돔구장에서 펼쳐진 것이죠..평가전인데 슈퍼시리즈라고 이름이 붙었다는..^^

 

이번 평가전에는 울 베어스에서 무려 여덞 명의 선수가 국대로 뽑혀서..가히 두산민국이라고

표현을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ㅎㅎㅎ 1차선에서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가볍게 승리를 했는데

1회 초에 선발 우규민 투수가 손에 공을 맞는 바람에 교체됐고..좋은 기회를 번번히 말아먹는

 

몇몇 타자들 때문에 1대 3으로 패했습니다..사실 뭐 두 팀 모두 앞으로 치러질 경기에 대비해

몸을 풀어보는 경기였기 때문에..승패 여부는 별 상관이 없는 것이지요..여러 가지 말도 많고

앞으로도 말이 많을 것 같은 국내 최초 돔구장 고척 스카이돔..암튼 잘 다녀왔다는 얘기..ㅎㅎ

 

덧, 서울에서 태어나 지금껏 서울에 살면서..어제 난생 처음으로 고척동에 가봤다는 사실..^^;

 

 

고척돔구장은 주차시설이 아주 열악하다고 합니다..500대 정도 밖에 주차공간이 없다고..-.-

그래서, 서울시에서 야구장 근처 다섯 군데에 주차시설을 마련했다고 하는데..저는 롯데마트

구로점에 주차를 했는데요..마트에서 다리 하나만 건너면 바로 돔구장이 있어서 좋더군요..^^

 

 

여기 사진 왼쪽 끝에 보이는 것이 롯데마트 구로점..오른쪽 끝에 살짝 보이는 것이 고척돔

 

 

이렇게 횡단보도를 건너 다리 하나만 지나면 됩니다

 

 

뭐 돔구장은 일본에 갔을 때 몇 군데 봤으니 크게 감흥은 없지만..암튼 돔이다..ㅋ

 

 

 

롯데마트..내년에 장사 좀 될 듯..??

 

 

 

 

스카이돔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 ㅋ

 

 

인증샷을 찍어봤는데 얼굴이 코딱지 만큼 작네..-.- ㅋㅋㅋ

 

 

공항이 근처에 있어서 비행기가 계속 날아다녀요..진에어인 거 바로 보이쥬..??

 

 

야구장 위를 슝슝슝~~~

 

 

그럼 야구장에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ㅋ

 

 

 

경기 전, 인터뷰를 하고 있는 이대은 선수..이대은 선수만 계속 인터뷰를 하더군요..??

 

 

광대폭발 이 향 아나운서..ㅋㅋㅋ

 

 

 

음, 야구는 얼굴로 하는 게.........맞는 듯..?? ㅋㅋㅋㅋㅋ

 

 

여기는 1층..다이아몬드석인가 암튼 제일 좋은 좌석입니다

 

 

여기는 4층에 있는 비지정석..?? 말로만 듣던 그 30줄 정도의 죽음의 좌석..??

 

 

눈 안 좋은 사람은 전광판 글씨 절대 못 읽을 듯..뭐냐니..-.-

 

 

일단 비지정석이 있는 4층으로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계단 참..후지게 만들었네요..-.-

마감도 엄청이고 그냥 이건 뭐..대충 시멘트를 발라놓은 느낌..?? 서울시 답게 만들었네

 

 

후덜덜~~

 

 

좌석과 좌석 간격이 하두 좁다고 해서 앉아봤는데 의자나 간격은 그렇게 좁지 않았습니다

저 앉아있는 남자분의 키가 181cm라고 하는데 좁지 않냐고 물어봤더니 괜찮다고 하더군요

 

 

아찔..경사가 심하긴 심한 듯

 

 

 

계단폭이 너무 작은 게 문제네요..제 발이 235mm인데..저렇습니다..난간 꽉 잡아야 할 듯

 

 

맨꼭대기..^^

 

 

 

아오..-.-

 

 

이렇게 좌석수가 쭉 많이 이어져 있는 게 제일 문제인데..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히어로즈에서

중간중간 좌석을 뺄 거라는 얘기가 있다고 하니 뭐 시즌이 시작되면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이대호 선수

 

 

국대 선수들에게 후원물품이 지원됐네요

 

 

거기 안 아프나..?? ㅋㅋㅋ

 

 

저거 곧 망가질 듯..?? ^^;;

 

 

 

머리 큰 포수 등장

 

 

민뱅은 조상우 투수의 밥이 되신 듯..ㅋㅋㅋ

 

 

 

 

바지 추켜올리는 원준 아저씨

 

 

 

경기 전 양 팀 국가가 울려쳐지는 고척 돔구장

 

 

 

김인식 감독..김광수, 선동렬, 김동수 코치

 

 

 

선물 교환

 

 

 

 

 

 

탤런트 윤상현 씨가 시구를 했습니다

 

 

대호.....대호

 

 

앗..1회 초, 날아오는 공에 손등을 맞은 우규민 투수..ㅠ

 

 

 

이현승, 장원준은 어디에..?? ㅎ

 

 

몸 풀 사이도 없이 올라온 장원준 투수..꾸역꾸역 잘 막으심..ㅋㅋㅋㅋㅋ

 

 

먹기 바쁜 민뱅..선수나 팬이나 다 먹는데 정신없음..^^;;

 

 

 

선발 라인업에 없는 맹구 씨..관중모드

 

 

국대 허경민..^^

 

 

 

 

이분은 올 시즌을 평생 잊지 못 할 듯

 

 

나가고 싶나..??

 

 

 

 

ㅎㅎㅎㅎㅎ

 

 

 

나가게 되어 좋은 맹구 씨..^^

 

 

 

국대 김현수는 진리입니다..멋짐..최고..^^

 

 

 

바로 안타..ㅋ

 

 

 

1차전에 등판했던 두 투수

 

 

 

 

생일축하 메시지..ㅎ

 

 

축하합니다~!!

 

 

 

양의지 포수 등장

 

 

테이블석 1열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이 난간 때문에 시야방해가 되네요

 

 

 

 

 

울 팀 마무리 투수 등장

 

 

 

얌전..조신

 

 

국대투수 정대현도 진리..ㅋ

 

 

 

 

부상이 있는 포수도 이렇게 바로 안타릉 치는데 다른 타자들은 뭥미..-.-

 

 

 

즐거운 장원준 투수..?? ㅎ

 

 

어제..아 쫌 그랬죠..??

 

 

 

이현승 투수도 입에 뭔가 물고있음..ㅋㅋㅋ

 

 

어제, 울 베어스 팬들이 제일 많았던 것 같아요..아무래도 국대에 울 선수들이 많아서..??

 

 

 

하나 때려볼까..??

 

 

 

베어스 경기인지..국대 경기인지..ㅎㅎㅎ

 

 

 

아, 정말 잘 때려낸 김현수 선수의 공을 쿠바 수비수가 잘 잡았습니다..호수비~!!

 

 

다 달려나감..감독도 선수도..ㅋㅋㅋㅋㅋ

 

 

 

 

꾸벅 인사..^^

 

 

 

 

 

 

마지막 타구가 넘 아쉬웠는지 외야를 계속 바라보더라구요..ㅎㅎㅎ

 

 

배트 한아름 안고 오는 민뱅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는 이대호 선수

 

 

손들에 압박붕대를 묶고 나오는 우규민 투수..큰 부상이 아니길

 

 

 

 

 

 

고척돔에서 롯데마트로 넘어오는 다리를 건너오던 분들이..다리가 흔들린다고 신고를 해서

점검중이더군요..사실 다리가 조금 흔들리는..?? 뭐 그렇게 설계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어제 보니 으악..정말 심하게 흔들리더라구요..-.- 점검결과가 어찌 나왔는지 참 궁금하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