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22020  이전 다음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웃고있는 호랑이'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9.11 하늘이 버린 곰..그 옆에서 활짝 웃는 호랑이..ㅠㅠ

단군신화에서는 환웅의 선택을 받은 곰이..인간이 되는데..데헷~!! 모처럼 타격이 터지는가

싶더니 역시나 이런 것이었어..ㅠㅠ 방수포 덮으면 잠잠..걷으면 다시 세차게 내리는 비..ㅠ

될 놈 될..안 되는 놈은 걍 죽었다 깨나도 안 됨..ㅠㅠ 6대 0으로 앞서는 가운데 우천취소~!!

 

 

조계현 코치와 민뱅..^^ 조계현 코치와 잠깐 얘기를 나눴는데 아드님이 연대로 진학했다네요

 

 

김민호 코치, 김기태 감독 그리고 민뱅..민뱅 저기 가고프냐..?? 그런 거 아니지..??

 

 

 

ㅋㅋㅋㅋㅋ 뭔 시츄에이션..??

 

 

 

아, 웃겨라 두 사람 표정..^^

 

 

저기요..제가 말이죠

 

 

 

민뱅에게 배트를 선물 받은 백용환 선수

 

 

어, 맘에 들어

 

 

 

 

왼쪽의 남궁 훈 샌디에이고 스카우터와 박종섭 울 팀 전력분석원 (브이하는 분) 그리고 다른

두 분도 스카우터들인데..어디 소속인지 뭔지 그런 것은 잘 모르겠네요..암튼 그렇습니다..^^

 

 

야구장 조명탑에 불이 들어옵니다

 

 

 

비온다~~

 

 

아기 호랑이들..?? ㅋ

 

 

철웅이랑 노는 장민석 선수와 최주환 선수

 

 

맹구 모자에 뭐여..??

 

 

허경민 화이팅..출루해라..근데 그걸 니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축하하옵니다

 

 

두 분도 축하드림

 

 

 

때리는 거 아냐..쓰다듬는 거야

 

 

이현호 학생..?? 군인정신으로 돌아가자..??

 

 

나, 2루타

 

 

간만에 시원하게 안타를

 

 

 

헉..단번에 넉 점을 내다니..이거 왜 그러지..??

 

 

나도 2루타~!!

 

 

역시나 잘 되는가 싶더니..ㅠㅠ

 

 

아이고~~

 

 

이거 걷는 중에 그친 비가 다시 내림..ㅠㅠ

 

 

 

 

공맞은 맹구는 몹시 아프다

 

 

아포

 

 

비는 계속 내리고..ㅠㅠ

 

 

 

 

이기고 있으면 뭐하나요..?? ㅠㅠ

 

 

중지되고

 

 

좋아죽는 호랑이 팬들..ㅋㅋㅋ

 

 

 

비가 멈추는 것 같아서 걷었으나..??

 

 

 

흙을 고르고

 

 

흙을 뿌렸으나..??

 

 

아이고~~

 

 

결국..ㅠㅠ

 

 

 

 

 

 

하늘이 버린 곰..ㅠㅠ

 

 

우취 됐으니 재미있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