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왕뚜껑'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2.11.13 메이저리그를 지배하게 될 者 - 류현진 (2)
  2. 2010.09.12 현수와 현진이가 CF를 찍었어요..^^ (3)
지난 10일, 메이저리그 포스팅에서..LA 다저스로부터 2573만7737달러33센트(약 280억원)의
거액을 제시받으며..보무도 당당하게 메이저리그 입성을 앞에 두고 있는 한화이글스의 투수
류현진 선수..아직 여러가지 과정이 남아있기는 하지만 예상했던 금액을 뛰어넘은 거액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니 만큼 내년부터는 메이저리그를 지배하는 대선수가 되길 바랍니다..^^

내일 미국으로 출국해서 본격적으로 협상을 벌이게 된다는데..부디 좋은 결과를 이뤄내기를
또한 바라며..축하의 마음을 담아 07년도부터 담아놓은..류현진 투수의 사진 몇 장 올립니다.



MLB 홈피를 장식한 한국의 스타 Ryu

 



07년 스포츠서울 시상식에 참석한 류현진 투수











국대의 괴물투수







경기를 지배했던 투수

 







금의환향





08년 9월, 잠실에서 열린 베어스와 이글스의 합동사인회





08년 12월, 골든글러브 시상식장 포토존에서 인터뷰를 하고 있는 류뚱





덩치도 큰 선수가 앙증맞게 비닐백 하나 들고..ㅋㅋㅋ






09년 가을 어느날..ㅋㅋㅋ







우리 이대로 사랑하게 해주세요~!!









09년 9월, 12승을 달성한 다음날의 모습입니다..아버지를 보자마자 "아빠"하며 달려들던..ㅋㅋ





배가 부르면 사인도 잘 해준다는 돼지 투수..ㅋㅋㅋ



09년 11월, 훈련병 류현진과 훈련병 김현수..^^



훈련을 다 마치고 참석했던 일구회 시상식









이건 스포츠서울 시상식

 





그렇게 배트를 들고 다니더니 미국에서 타자로도 나오게 됐다는..^^



10년 8월에 찍은 사진인데..이날 현수 선수가 냉면 먹으러 베어스 라카룸으로 오라고 했다고
가더니 냉면 먹고 식당밥까지 다 먹고 한참 놀다가 왔다나 뭐라나..배가 부른지 사인 잘 해줌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우승을 확정지은 후





배가 고픈 류뚱..메달 씹어먹는 중..ㅋㅋㅋㅋㅋ



10년 12월, 스포츠서울 시상식











11년 5월, 덕아웃에서 남의 배트 탐내는 중이네요





보고싶다







변함없는 두 사람의 사랑..ㅋ

 











다들 아시죠..?? 베니건스의 이대호 셋트와 류현진 셋트






위에 보이는 두 개의 접시에 담겨나오는 음식이 류현진 셋트..ㅋ









올 9월..울 팀 선수들을 맞아 승리를 따냈던 류현진 투수















날려버려~!!








펜스를 지배하는 자..곧 메이저리그를 지배하게 될 자..ㅋ (순스포츠)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 손가락 한 번씩 눌러주시고 광고도 한 번!만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1.14 17:26

    와우! 데뷔때부터 올시즌까지 사진을 쭉~ 찍으셨네요!
    류뚱 선수... 메이저리그가면 이동거리가 한국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엄청난데...
    살짝 걱정이 되네요.

    적응하는건 류뚱 성격상 잘 할거 같구요^^
    어쨋든 KBO->MLB로 직행하는 최초의 선수가 될 확률이 높은만큼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류뚱 영문싸인은 받으셨지는요?^^"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1.16 10:50

    어제 지명과 그 이후 소문때문에 심란해하다가 잠깐 들렀어요..
    현수와 현진.. 2H.. ㅎㅎ...
    류뚱, 잘 하겠죠 ? ^^

왕뚜껑 CF 김현수 편



 
왕뚜껑 CF 류현진 편




정말 뚜껑 열린다..ㅎㅎㅎ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2 15:53

    아악- 빵터지면서도 작년의 그날이 생각나서 슬프네요- ㅋㅋ

  2. Arti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2 20:33

    지난주에 왕뚜껑 2개나 먹었는데....이제 왕뚜껑만 먹을래요......^^

  3.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3 01:43

    으악, 악몽의 김첨지가 이렇게 광고 소재로 쓰이다니.... 현수 선수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이미 지난 일이니 부수입 생기니까 마냥 좋았을까요?ㅠㅠ 웃긴데 눈물이 나오네요, 이거 참...

    현진 선수는 대체 뭘 먹고 어떻게 자랐길래 저렇게 귀여울 수가 있는 것인지...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