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0  이전 다음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백일'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4.21 아홉 명 모두 왼쪽타자..좌파(左派) 베어스..?? (4)

야구에서 볼 수 있는 놀이..바로 좌우(左右)놀이..의미없다는 사람도 있고..타당한 전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 그런 놀이..오늘 잠실경기에서 그 좌우놀이를 봤다는 거 아닙니까..ㅎㅎ

아홉 타자를 좌타자로 배치한 베어스..이거 뭐하자는 시츄에이션인지 모르겠습니다만..어쨌든

이겼습니다..4연승을 거뒀구요 주말 3연전 중에서 두 경기를 이겼으니 위닝시리즈도 해냈네요.

 

선발투수 세스 후랭코프는 시즌 4승째를 기록했고 세 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도 했으니..정말

믿음직한 외국인 선수 아닙니까..?? 린드블럼도 그렇고..음, 파레디스 생각을 하니..울컥..ㅠㅠ

오늘 하루 쉬어간다고 생각했을 우타자들이..경기 막바지에 대거 투입되긴 했지만 말이죠..^^;

시즌 18승 그리고 4연승..단독 1위를 굳건하게 지켜고 있는 베어스..아름다운 토요일입니다~!!

 

 

시즌 전에..후랭크 소시지냐 뭐냐면서 몇몇 팬들로부터 참 말도 많았는데..ㅎㅎㅎ

 

 

오늘 시구자는 서은수라는 탤런트인데 '황금빛 내인생'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티비에서 본 기억은 납니다만..^^;;

 

 

 

암튼 결론적으로 시구하고 경기 이겼으니 승요임..ㅋㅋ

 

 

 

KBO 홍보대사 이승엽

 

 

은퇴하면 사인 잘 해줄 거라고 하더니 정말 잘 해주네요..ㅋㅋㅋ 부산에 사는 지인이

시즌 시작할 때 이승엽 선수와 관련된 야구공에 사인 받아달라고 보낸 거, 드뎌 받음

 

 

간만에 터졌다

 

 

 

 

지인이 오키나와 전지훈련 참관 다녀오면서 받은 강민호 선수의 사인을 선물로 줬는데

삼성이라 별이 세 개인 건가요..?? 암튼 사인은 그대로인데 별이 그려져있네요..ㅎㅎㅎ

 

 

류지혁 선수, 오늘 멀티히트

 

 

 

정말 잘해요~!!

 

 

7회 초, 나지완 선수의 투런포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8회 초, 류지혁 선수의 1루 송구실책..그로 인해 무려 석 점을 내줌..ㅠㅠ

 

 

오늘도 임무수행

 

 

좌타자 최주환..ㅋ

 

 

좌타자 김재환..홈런~!!

 

 

 

 

매형 & 처남..ㅋ

 

 

 

 

2루타 친 조수행 선수..ㅋ

 

 

대타들이 줄줄 등장해서 점수를 얻어내는 중..ㅎㅎㅎ

 

 

이분들은 우타자..ㅋㅋㅋ

 

 

후반부에 점수를 내주긴 했으나 어쨌든 위닝~!!

 

 

사인해주는 이승엽 홍보대사

 

 

사진도 같이 찍어주는 홍보대사..ㅋ

 

 

 

고생한다, 함덕주..ㅠㅠ

 

 

 

 

 

오늘 쉬는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다, 양의지..ㅋㅋㅋㅋㅋ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

 

 

 

 

오늘 경기 전, 딸내미의 아들..즉 외손주의 백일 모임이 있었어요

실제 백일은 담주 화요일인 24일인데 며칠 앞당겨서 오늘 했어요

양가 직계 가족들이 모여서 오붓하게..ㅎㅎ 사진도 직접 찍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4.22 09:24

    할머니 아니고 이모 같은... ^^ 준수야~~~ 백일 축하해!!! 건강하게 잘 자라자~~~ ^^

  2.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4.23 09:32

    애기가 너무 귀엽네요. 축하드립니다~~~^^

  3. ㆍㄹㅅㄷ늑ㄴㄱㄷㄱㄷ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06 21:24

    ㆍㄷㄴㅇㅅㄴㅇㅅㄷㅅㄷㅅㄹㄷㅅㅈㅅㄷㅅㅈㅅㄷㅅㅊㅅㄷㅅㄷㅅㄷㅅㄷㅅㄷㅅㄷㅎㅂㄷㅅㄹㅅㄹㅅㄷ♪♬♪ㅌㅂㄴㅂㄴㅅㄷㅅㅈㅅㄷㅅㄷ븝ㅈㅂㄷ♪♫♩듯ㄷㅂㄴㅅㄷㅅㄷㄴㅅㄷㄴㅅㄷㄴㅅㄷ슷ㄷㅂㄴㅅㄴ습ㄴㅂㄴㅅㄷㅎㄴㄷㅅㄴㅅㄷㅅㄴㅂㄴ슷ㅈㅅㄴㅅㄹㅇㄴㅎㄴㅅㆍㅅㅈㅂㄷㅎㅈㄷㅅㅈㅂㄷㅅㄷㅅㆍㅇㅈㅇㄷ슷ㅂㄷㅈㅂㄷㅅ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