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무려 14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을 거머진 두산베어스..어느덧 한 달이 되어가는군요..ㅎㅎ

그래도 아직 우승의 기쁨을 즐기고들 있으신..?? 저는 그 우승도 우승이지만 정재훈 선수가

다시 돌아오게 된 것도 기쁘답니다..비록 우승의 순간을 함께 하지 못 한 게 아쉽지만..ㅠㅠ

 

어쨌든, 돌아왔으니 됐고..지난 토요일..11월 28일에 곰들의 모임(일명 곰모)이 열렸는데요

올해는 '2015 한국시리즈 우승기념 팬페스트'라는 이름으로 근사하게 바꿔서 개최됐답니다.

딱! 서른 번째로 열린 곰들의 모임이 우승을 기념하는 축제의 장이 됐으니 정말 좋은 듯..^^

 

이번 행사는 야구장이 아닌 실내체육관에서 했는데요..추운 날씨에 실내행사라서 좋은 점이

물론 있었지만..반면 아쉬운 점도 많았던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일단, 우승의 주역인

선수들의 얼굴을 제대로 볼 수 없었다는 점이..제일 아쉬웠고..실내에서 하는 행사라 그런지

 

행사의 기본취지를 잘 모르는 것 같은 한 분의 가수 때문에..분위기가 잠시 다운되기도 햏고

실내에서 하는 모임이라 아무래도 환기가 안 돼서 머리도 아팠고..ㅠㅠ 뭐 그래도 그런 것쯤

14년 만에 거둔 우승축하 행사라 얼마든지 참을 수 있으니..앞으로도 우승 많이 해주시길~!!

 

암튼, 약간 늦었지만 올해 곰들의 모임 (펜페스트) 후기 올립니다..사진이 엄청 많네요..ㅎㅎ

 

 

 

 

잠실운동장 여기저기 이 깃발이 쭉 걸려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ㅎㅎㅎ

 

 

잠실 실내체육관 앞입니다

 

 

허경민 선수 부모님도 오셨네요..한 번 뵈었는데 바로 알아봐 주셔서 고마웠어요..ㅎㅎ

 

 

 

우승기념 위팬 야잠..ㅋ 아직 제품은 출시 전이고..곧 나온다고 하네요

 

 

패치 네 개가 더덕더덕..ㅋㅋㅋ

 

 

포토존도 이렇게 있어서 사진 한 번 찍어봤네요

 

 

우승의 기쁨을 선수들과 함께..^^

 

 

김현수 가지마~!!

 

 

저 컴백홈은 제가 쓴 거..호호호~!!

 

 

팬페스트 입장권..한 장에 5천원 (돈 내고 곰모 가기는 처음인 듯..??)

 

 

 

불꽃이 탁 내려오고 장막이 걷혀지고..??

 

 

울 선수들이 짠하고 등장해서 팬들 깜놀..ㅋㅋㅋ

 

 

 

무소속 김현수..ㅠㅠ

 

 

가든지 남든지 니 맘대로..ㅠㅠ

 

 

한국시리즈 MVP 정수빈 선수의 인삿말

 

 

우승깃발 수여식이 열렸습니다

 

 

양의지 선수 엄청 좋아라 하네요..ㅎㅎㅎ

 

 

혼자 깃발 흔들고 있음

 

 

이현승 선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마..너도 이제 늙을 거야..?? ㅋㅋㅋ

 

 

흔들던 깃발이 양의지 선수 얼굴에 걸쳐지고 이현승 선수는 웃음을 참고..ㅎㅎㅎㅎㅎ

 

 

 

김 종 문제부 차관..두산베어스 프론트 출신..그 이전에 학교 선배님..ㅋㅋㅋ

 

 

기념품으로 주어진 우승 머그컵..^^

 

 

원년 우승멤버 김우열 선수..삼성을 박살..ㅋㅋㅋ

 

 

불사조 박철순 선수의 인사말

 

 

 

최동원 상을 수상한 유희관 선수..상금의 절반을 뚝 떼어 기부를 했습니다

 

 

팬들이 주는 상을 받는 장원준 선수

 

 

양의지 선수 표정..(나 손에 든 거 많은데..)

 

 

 

팬들이 주는 MVP와 MIP를 받은 두 선수

 

 

 

두산베어스 열혈팬인 가수 김장훈 씨의 축하공연

 

 

이현승 투수의 딸 효주가 화면에 등장했네요

 

 

수빈 선수 표정..ㅎㅎㅎ

 

 

 

유희관 선수와 허경민 선수의 키스타임..ㅎㅎㅎㅎㅎ

 

 

유희관 선수가 뽑은 프로야구 5대 미남에 뽑힌 박건우 선수..안티가 증가했다고..ㅋㅋㅋㅋㅋ

 

 

오재원 선배님은 참 좋은 선배라고..그런데 멋을 많이 부린다고 말한 오재일 선수..ㅎㅎㅎ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입니다

 

 

왜 수빈 선수의 귀를 만지는지..팬들의 질문에 야릇한 표정을 짓고있는 민뱅..ㅎㅎㅎ

 

 

정수빈 선수가 민뱅의 귀를 만지작..ㅋㅋㅋ

 

 

사위삼고 싶은 선수 김현수..ㅎㅎ

 

 

유희관 투수가 아니었으면 행사가 썰렁했을 수도..ㅎㅎㅎ

 

 

선수와 팬들의 게임시간이 열렸습니다

 

 

종이를 릴레이로 나르는 게임인데..음, 야릇하죠..?? ㅎㅎㅎ

 

 

종이만 없으면..??

 

 

ㅋㅋㅋㅋㅋ

 

 

 

어린이 표정..ㅎㅎㅎ

 

 

열심히 게임을 하고 있는 어린이

 

 

아이고..최재훈 선수는 이거 원 게임을 즐기는 게 아니라..?? ㅋㅋㅋ

 

 

 

 

ㅎㅎㅎ

 

 

 

 

 

사회자가 어린이에게 첫 뽀뽀 상대자가 수빈이 오빠인데 괜찮냐고 물어보니 괜찮다고..ㅋㅋ

 

 

당연히 괜찮아요..수반 오빠와의 뽀뽀~!!

 

 

아, 수빈 오빠~~~ ㅎㅎㅎㅎㅎ

 

 

 

좋은 시간 보내세요~~

 

 

어린이가 일등하고 상품 받았어요..^^

 

 

이어진 게임은 저 바지 속으로 풍선 받기

 

 

 

과연 저 바지속으로 풍선이 들어갈까요..??

 

 

그런데 아주 잘 받더라구요..ㅎㅎㅎ

 

 

일등 유희관~!!

 

 

바지가 넘 잘 어울림..ㅎㅎㅎ

 

 

노경은 선수의 누님과 조카

 

 

이분도 바지가 완전 멋지게 어울리네요

 

 

 

김현수 선수가 자리에 앉아 지켜보고 있네요

 

 

이어지는 게임은 춤 따라하기인데..오재일 선수는 최재훈 선수를 파트너로 델구 왔어요..ㅎ

원래 팬들 중에서 한 명 델구 오는 건데요..오재일 선수가 자기 팬이라고 최재훈 선수를..^^

 

 

 

클럽 가본지 오래라서 그냥 즐기고 싶다는 김동한 선수..ㅎㅎㅎ

 

 

 

춤 따라하기고 뭐고 걍 추고 보자는 김동한 선수..ㅎㅎㅎ

 

 

최주환 선수..ㅎㅎㅎㅎㅎㅎ

 

 

춤에 심취하심

 

 

아이고~~!!

 

 

 

저, 이제 그만 갈게요

 

 

인사하고 떠나는 맹구 씨..ㅠㅠ

 

 

숨가쁘게 이어진 다음 게임은 복면가왕..ㅋㅋㅋ

 

 

앙칼진 백고양이냐 뭐냐..^^;;

 

 

어둠의 숫사자

 

 

 

첫 번째 대걸에서 탈락한 선수는 남경호 투수였네요

 

 

숨막히는 종달새

 

 

베어스 불방망이였나..?? 노래 잘 불렀는데..누구..??

 

 

 

이현호 투수..ㅎㅎㅎ

 

 

 

 

결승전은 어둠의 숫사자와 숨막히는 종달새의 대결..종달새가 압승을 했네요

 

 

이 숫사자..내년에 밝힌다고 하면서 떠났는데 정진* 선수라는 설이 유력하더군요..ㅎㅎㅎ

 

 

노래 부르는 숨막히는 숫사자..^^

 

 

 

두산베어스 조승수 투수..^^

 

 

이어진 케이윌의 공연..울 형수 형..우승패치 붙이고 노래 부릅니다

 

 

가수라기 보다는 팬의 마음으로 노래를 부르고 계실 듯..ㅎㅎ

 

 

 

 

이런 분이 울 팀 팬이라 정말 좋아요..^^

 

 

 

근데 이 배경화면은 뭐다요..?? ㅎㅎㅎㅎㅎ

 

 

 

 

못 생긴 애들 중에 제일 잘 생긴..?? 아니, 잘 생긴 애들 중에서도

잘 생긴 분이라고 생각을 해요..ㅋ 정말 같은 팀 응원해서 좋구만요

 

 

이어진 가수 바다 씨의 공연

 

 

음..열창하고 열심히 하신 것은 인정하는데..거의 40분 가까이

팬들 분위기 신경 안 쓰고 노래를 하셔서..분위가 급다운..ㅠㅠ

거기에 이현승 선수를 고현승이라고 계속 말해서 이현승 선수,

어리둥절행..ㅋㅋㅋㅋㅋㅋ 암튼 고생하신 거는 알지만 음음~!!

 

 

 

 

 

가수 바다 씨가 다운시킨 분위기..울 응원단이 살리고 있는 중입니다..^^

 

 

한재권 단장 등장~!!

 

 

 

플래시 응원을 감상하고 있는 선수들..이런 거 제대로 보는 거 처음이쥬..??

 

 

 

 

장관이었을 듯..ㅎㅎㅎ

 

 

 

단장님 최고~!!

 

 

 

마지막 응원과 인사를 위해 무대위로 오르는 선수들

 

 

너 선수 맞음..ㅎㅎㅎ

 

 

 

아이고..ㅋㅋㅋㅋㅋ

 

 

모지리 3인방 (오재일..최재훈 그리고 양의지)

 

 

ㅋㅋㅋㅋㅋㅋ

 

 

 

 

 

인사하는 선수들

 

 

스와잭 아직도 안 갔음..?? ㅎㅎㅎ

 

 

 

 

 

 

 

 

지인이 만들어주신 거..^^

 

 

이번 모임에서 나눠준 회원 기념품입니다..^^

 

 

 

끝으로, 2001년 우승기념 곰모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J 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1.30 20:56

    늦었지만.. 두산 한국시리즈 우승 축하드려요!^^
    최근 몇 시즌동안 재미없게 삼성이 우승해서..두산이 우승하길 바랬는데.ㅋㅋ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2.01 17:54

    비밀댓글입니다

오늘 경기의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두 점을 깔아주고도 이겼네요..^^

우선 역투에도 불구하고 9회말 뼈아프게 두 점을 내준 봉중근 투수
밥 다 지어놓고 정작 자신의 입으로 가져가지를 못 했으니 선수 자신이
얼마나 안타까웠을까요. 8회까지 단 1안타 허용..완봉승도 가능했었는데..
비록 팀의 패배로 빛이 바랬지만 오늘 봉 선수의 호투에 박수를 보냅니다.

반대로 김명제 투수, 두 점을 내주긴 했지만 더운 날씨에 잘 했습니다.
타자들이 조금만 더 일찍 집중력을 보였더라면 좋았을 것을..^^;
팬들을 위해 시원하고도 짜릿한 서비스를 해주신 것이 분명한 거죠..??

다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성열 선수에게 두 번의 좋은 기회가
왔는데 그것을 제대로 살려줬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점입니다.
안타성 타구라고 여겨졌던 것이 병살타가 되니 정말 아쉽더군요.
남은 두 번의 경기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줘서 수훈선수가 되는 것을
꼭 보고싶습니다.

아~ 그런데, 주심 氏 조금 맘에 안 들었어요.
스트라이크라 생각한 것은 볼..볼이라 생각한 것은 스트라이크
니 멋대로 스트라이크 존..한 두 번도 아니고 이거 원~

오늘 시구를 하러 온 바다 孃, 에너지가 넘치더군요.
시구직전의 모습도 그렇고..클리닝 타임 때의 공연도
원래 예정에 없던 것인데 본인이 자청을 한 것이랍니다.

그것도 100% 생공연..ㅋ 거기에 연장전 끝까지 다 보고
인터뷰 하는 것도 다 보고 가던데..사실 스케쥴이 없어서
그런 것이겠지만 그래도 아주 바람직한 모습이었습니다.

봉중근 선수가 삼진을 잡았을 때 박수를 쳤다고 하는데
사실 저도 봉중근 선수를 아주 조금 응원했답니다.
넘 안쓰러워서 말입니다..^^

내일 선발은 김선우 투수와 정찬헌 투수
김선우 투수가 삼성전에서 보여줬던 그 위력적인 투구를
다시 한 번 보여주길 바라면서..

엘쥐전 4연승..상대전적 9승 3패
승리는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바다처럼..그리고
하늘처럼 (김하늘 씨도 시구 좀 하러 오시지..ㅋㅋ)

6월 자체 MVP 김상현 투수와 홍성흔 선수

팔꿈치 하이파이브를 하는 원석 씨..^^

시구 직전 몸을 풀고있는 바다 孃

남자분들, 좋으셨죠..?? ㅋ

공도 제법 잘 날려주시더군요.

채포, 바다 孃의 포옹에 깜놀..카카카~

오호~ 홍성흔 선수가 몸까지 돌리고 바다 孃을 바라봅니다..^^

클리닝 타임 때 즉석에서 이루어진 공연

얼마나 열정적으로 공연을 했는지 현장열기가 아주 뜨거웠습니다.

곰돌이가 탈을 벗었는데..헉스~

역투를 한 봉중근 선수..지못미..ㅠㅠ

열심히 응원하는 바다 孃

카카카~ 동점타를 치기 직전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끝내기~!!
연장불패의 신화는 계속 이어집니다..쭈욱~!!

물 세례를 받은 김동주 선수, 시원했겠죠..??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onby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8.07.09 22:24

    두산 경기가 있는 날이면 매일매일 와서 꼭꼭 보고갑니다.

    글도 잘 쓰시고..

    사진도 좋고..

    아 야구장 가고 싶어라